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직장인다이어트/직장인살빼기

직장인다이어트 / 직장인살빼기

 

안녕하세요!!직장인 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1키로 뺀 직장여성이에요!

저의 직장인살빼기!!후기들려줄게요!!

 

 

안녕하세요!!!!!!^0^

직장인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1키로뺐어요!

제가 한 직장인 살빼기 방법 알려드릴께요!

 

작은 회계사무실에서 일을 하고 있는여성입니다!

매일 앉아서 컴퓨터와 씨름하고 있답니다!!

그로인하여 엉덩이가 퍼지고 하체살이 디룩디룩!!

입사한지 1년만에 8키로가 쪘어요!!!!

직장인살빼기전 제 별명은 이뚱이였어요..

제가 인정했답니다;; 너무 뚱뚱했거든요;;

 

매일 놀림을 받다가~ 정말 제가 못참겠는거에요..

제 살에 파뭍혀 죽고싶지 않아서!

예전 몸을 찾기위해서 직장인다이어트를 시작했답니다!

 

직장인다이어트로 유명하고!

살잘빼주고 관리잘해준다는!!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후기가 엄청나더라구요!!

저도 그 님들처럼 살을 이쁘게 빼고 싶었기에!

언니에게 카톡 1:1상담을 받았답니다!!ㅋㅋㅋ

언니가 완전 친절하게 상담해주시더라구요!!유훗!

살 빼주신다는 의지가 확고하였기때문에!

에서 직장인 다이어트 시작!!!!

 

 

언니에게 저희 심각한 하체얘기를했죠!

그 때문에 추천받은프로그램!

꼭!!살을빼야겠다는 마음으로

직장인 살빼기 시작!!!!!!!!!!!!!!!

언니가 택배를 공짜로 보내줬어요!!땡큐!

박스를 열어보니깐 선물도 디게 많은거에요!!

언니만 준다는 선물!!

비타민대거함류된 미스트!!

진짜 요고 받고 완전 좋더라구요!

안그래서 사무실에 앉아있음 얼굴건조한디ㅠ

진짜 매일 매일 뿌리고 있어요!ㅋㅋㅋㅋㅋ

 

 

열심히 챙겨먹었답니다!!

언니가 열심히 챙겨먹으면 살빼주는효과와 식욕억제해준다길래!

제가 매일 피로해서 커피를 셀수 없을 만큼 마셨는데!

지금은 커피 끊고!! 를 마시는 여자가 됐어요!

정말 다이어트하기 이렇게 쉬워도 되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

 

 

아침,저녁대용으로 먹었어요!

제가 아침에 바빠서 항상 아침을 거르고 다녔는데

요건 맛있기도 하고 만들기도 쉬워서!

매일 아침 열심히 챙겨먹었어요!

그랬더니 점심때까지 배가 고프지 않더라구요!

아침을 먹고가지 항상 점심때 폭식을해..

과장님께 욕먹었거든요ㅋㅋㅋㅋ그래서 살찐다고 흥!!

 

 

효과를 정말 많이봤어요!!

살찔때 하체쪽에 살이 너무 많이 쪘거든요!

요거 먹으니 하체가 말랑말랑해지면서

일주일만에 허벅지사이즈 4cm가줄었구!

한달만에 15cm가 줄었어요!ㅋㅋㅋㅋ

완전 대박이죠!???

이게 다 언니만의먹는 비법!

덕분이였던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직장인다이어트의 가장 중요!!

바로 언니의 관리랍니다!ㅋㅋㅋㅋㅋ

언니가 매일 점심되면 연락해줬어요!!

식단관리해주고!음식조절 도와주고!!

언니 없었으면.. 정말 이미포기했을듯

여전히 뚱이라는 별명을 들었을듯 ㅠ

 

 

직장인다이어트 시작한지 한달만에

11키로 ,허벅지 14cm뺐어요!!ㅋㅋㅋㅋ

아이 너무 행복해 ♥

살찌기 전보다 살이 더 많이빠져서..

저의 못보던 라인까지 생겼더라구요!ㅋㅋㅋ

사무실 사람들이 살 대박 빠져서 너무 놀래더라구요ㅋ

심지어 남자과장님까지 다이어트하겠다고!!!!

제가한 직장인살빼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이렇게 단기간에 요요없이 뺄수 있다니ㅋㅋ

완전 행복! 이제 또 다시 맛있는거 먹고!!

살찌워서 다이어트 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이상 직장인다이어트후기 였어욧!!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