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직장인다이어트성공비법^11kg뺀노하우

직장인다이어트성공비법으로 11kg 빼기 성공

 

 정말 모태뚱뚱이였던  저 계속 뚱뚱이 직장생활을 하던중

직장인다이어트성공비법으로 한달만에 11kg빼기 성공했어요~~~ *^^*

 

 

태어날때부터 엄청 뚱뚱해서 다이어트 강박 생활을 하다가

취업을 회계사사무실에서 하게 되면서 늘 의자와 짝꿍이 되버렸어요 ㅋㅋ

회계사 일이 활동성 제로 ! 타이밍 잘못맞으면 새벽까지일하기 일수 ㅜ

늘 야식과 함께 짝짝꿍 !!

그러다 보니 정말 더찌기 시작했어요 원래 몸무게 65키로였는데 75키로 정점을 달리기 시작

이건 아니다 싶어서 다이어트 결심!

회계사 사무실에서 일하면 움 직일 수가 없어서 ㅋㅋㅋㅋㅋㅋ

운동은 힘들고 먹는걸로 알아보기 시작!

저처럼 직장인다이이어트위주로 알아보다가 정말 직장인다이어트성공비법으로 유명한

발견 !!

 

 

바로 1:1  카톡 상담 요청 !! ㅋㅋㅋ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꼼꼼하게 물어봤어요 ~~ ♥

정말 친절하게 상담 해줄 뿐만 아니라 저한테 딱 맞는 프로그램으로 짜주시더라구요!

직장인다이어트성공비법으로 유명한 코치언니 믿고 다이어트시작!!

 

 

 

직장인다이어트 주문해놓고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기다렸어요~

정말 총알배송  + 사은품폭탄 ( 휴대용기풀세트  +  깨알사은품 + 살잘빠진다는 샘플등등)

정말 바라만 봐도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 ㅋㅋ

그리고 전화로 먹는방법 하나하나 꼼꼼하게 다 알려주시구~~

직장인다이어트성공비법까지 다 ~~ 알려주시더라구요  *^^*

진짜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직장인다이어트 상담 한 후 으로 시작!

허브차랑 알로에겔 진짜 듀오까지 정말 좋더라구요!

 

 

 

이건 입맛조절 해준다는 허브차 !!

향이 너무 좋아서 자꾸 마시게 되더라구요~ 진짜 자꾸자꾸 손이가요 ♥

아이 좋아 좋아 너무 좋아

내가 그렇게 좋아하던 군것질을 쏘옥 다 끊었어요 !! ㅋㅋㅋㅋ

그리고 수시로 마셔줬더니 피부도 꿀~ 피부 광이 나는거 같아용 !!

 

 단백질쉐-이크는정말 너무 신세계였어요 듀오를 첨가해서 먹었더니

너무꼬소하고 맛있고 배 부르고 진짜 3박자가 골고루 맞더라구요!

진짜 햄볶 햄볶  ♥

그리고 화장실도 일주일에 1번밖에 못갔었는데

이젠 매일매일 갈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 *^^*

 

 

 

알로에겔은 정말 초초초초초대박 !! ㅋㅋ

코치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햇던 저의 살들이 몰랑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확확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일주일만에 허벅지가 4cm 허리둘레가 2인치 나 ~~~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쪽쪽 다 빠지기 시작하더라구요 ㅋㅋ완전 신기방기

진짜코치언니만의 직장인다이어트성공비법은 대박인듯!

 

 

직장인다이어트 하면서 코치언니가 관리를 해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요!

다이어트일기장으로 매번 체크해주시구~~진짜 감동이였어요 !!!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생각에 진짜 쉽게 쉽게 했었던거 같아요 ~~~ *^^*

직장인다이어트성공비법으로 유명한 이유가 다 있더라구요 !!

 

 

직장인다이어트  2주차 중간 결과 !!

총 몸무게가 5.5kg나 빠졌더라구요 ~~!!

회계사사무실에서 일하는 직원들이 다 뒤집어졌어요 !! ㅋㅋㅋㅋㅋ

헬쓱해져간다고 ㅎㅎ얼마나 좋던지 !!  윤곽이 나타나기 시작 !!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

정확하게 몸무게는 11.8kg 허벅지둘레 15.8cm 허리둘레 4.5인치

최고최고 저의 옛날 몸무게보다 좀 더 빠졌어요!!!

옛날 옷장에 옷이 다 맞아용 ㅋㅋㅋㅋ

 

이렇게 까지 한달만에 11kg 뺄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코치언니만의  직장인다이어트성공비법 때문이였던거 같아용

진짜 아침 저녁 식사대용 간편하게 먹구 ~~

그래서 효과를 많이 볼 수 있었어요 !! 적.극.추.천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