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직장인다이어트로 뱃살빼기성공했어요 후기입니다♥

직장인다이어트로 뱃살빼기성공!!했어요 후기적고갈께요♥

 

 

 

안녕하세요!1 직장인다이어트로 뱃살빼기 성공한 후기 적으러 왔어요~

후기 적는데 왜이렇게 신이 나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제가 일한지 3년정도 됐구, 모든사람들이 직장에 들어가면 살이 찌잖아요..!ㅠㅠ

저도 역시나 스트레스로 인해술먹고,고기먹고,치맥먹고 살이 안찔수가없었어요

 

처음에는 살 안찌겠지 방심하다가 어느순간 바지가 안들어가고 낑기고,걸리는거에요!

결국엔 바지 안들어가서 원피스 같은거 막입고..;;

보는사람마다 살쪘다고 스트레스줘서

 

정말 직장인다이어트가 절실했어요 ㅠㅠ

 

 

첨에는 다이어트 알아보다가, 간헌절,1일1식,한약,식욕억제게를 해봤는데

요요가 무섭게오고, 영양실조 걸려서;; 병원에 실려간적도

살은 뺐는데 뺀살보다 더 많이 뿔어버려서 .. 후덜덜;;;

 

직장인다이어트 포기하고 그냥 이대로 살까?진짜 ㅠㅠ

절망에빠지고, 너무 우울하던 찰라에

 

마지막으로 생각하던 직장인다이어트방법 

다이어트를 해보자해서 후기들고 굉장히 많이 찾아봤는데

진짜 추천하는사람도 없고 특히요요가 없다길래 믿고시작!!

 

 

 

 

직장인다이어트후기를 보다가 제일 글이 많고 추천많은에서 상담받았고.

이것저것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저는 뱃살빼기에 제일좋은 상체통통프로그으로 추천을 받고 시작했어요^^

 

빠른배송으로 보내주셨는데

사은품이랑 직자인다이어트에 필요한 샘플들도 많이 넣어주셔서 놀랬어요;;;;

 

 

 

 

언니가 알려준 직장인다이어트 뱃살빼는법은

 

를 하루2끼 챙겨먹고 한끼는 밥을 먹었어요^^

진짜 너무 맛있고 배까지 불러서~ 요요가 없을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는 레몬향이 솔솔솔~~ 나서 계속 마시고 싶어요.

식탐을 조절해주니까 제가 젤좋아하는 가나초콜렛이 안땡기더라구요!!ㅋ

음식 스트레스 받지않고 직장인다이어트 했어요~!!

 

은 언니가 알려주는데로 마셨더니!!

정말 살들이 몰랑몰랑해지면서! 출렁이는 뱃살!!튜브살들이  !! 4인치나 빠져버렸어요대박!

살빠지는게 티가 나던지 사람들이 볼때마다 살빠졌다구!!ㅋㅋ

 

제가 봐도 살이 빠지긴 빠져서 너무 놀랬구;

안들어가던 바지가 쑥쑥 들어가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만에 직장인다이어트로 뱃살빼기로 10kg감량 성공햇어요!

그랫더니 감량선물도 언니가 챙겨줬어요!!ㅋㅋㅋ

 

 

진짜 언니가 너무 관리도 잘해주고, 매일 연락해줘서 살을 이렇게 뺄수 있었구요,

진짜 언니 너무 사랑해요.. 언니때문에 이렇게 살 확실히 뺄수 있었네요!

 

한달만에 총 10kg를 감량하고, 66에서 44사이즈 입는 여자가 됐어요!!

 

제가 직장인다이어트한곳 추천해드리고 갈게요!!

저처럼 너무 고민이신분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