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직장인다이어트ν직장인살빼기ω

직장인 다이어트Α직장인 살빼기Å

 

직장인 다이어트로 66>44반 성공!! :D

한달만에 9.7kg 뺐지요~~ >.<

 

 

 

으아 직장생활 한지 7년차 ㅠㅠ

고등학교때는 그래도 날씬하다는 소리 듣고다녔는데

사회생활 하다보니 피할 수 없는 술자리 때문인지 뭔지

으이구 ㅠㅠ 술살도 찌고 맨날 앉아있으니까 뱃살이 엄청 늘어나고

혈액순환도 안돼서 잘 붓더라구요 ㅠㅠ

 

 

진짜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직장인 다이어트를 검색했는데!!

한달만에 10kg 뺀 사무여직원 후기를 읽게됐어요!

그래서 힘을 얻고!! 저 여자처럼 한번해보자!! 이렇게 된거져!! ㅋㅋ

그 방법이 였는데요

많이 들어보기는 했지만 하는 방법도 잘 모르고

얼마나 배부르겠나 싶어서 신경안쓰고 있었는데

건강에도 좋고 요요도 없고 확실하다고 소문이 나 있더라구요~

 

 

 

사무실에서 일도 안하고 알아보니까

이것도 관리잘해주고 특별비법 많은 사이트에서 관리 받아야 된다고 하길래

그여자가 사이트 추천해준 에서 상담부터 받아봤어요~^^*

 

 

 

먹는비법도 특별하고 관리도 잘해준다길래 상담받았는데

언니가 친절하고 시원시원하게 상담 도와주는게 정말 딱 제스타일 ㅋㅋ

게다가 웃끼기까지 하더라구요 ㅋㅋ

언니 믿고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작했어요 ㅋㅋ

변비붓기까지 다 있다니까 적극추천 해주시더라구요 ㅋ

 

주문한지 하루만에 빛보다 빠른배송~~ ㅋㅋ

빠른배송도 마음에 들었는데 언니가 열심히 하라고

선물로 한통도 더 넣어주고

맛별샘플, 리프트오프, 커피, 공주거울, 키토산샘플, 츄어블비타민, 병솔, 줄자, 등등등등

진짜 선물폭탄을 내려줬더라구요 ㅋㅋ

다이어트 한다는 생각에 걱정반 설레임반 했었는데

기분좋게 다이어트 시작~~ ㅋㅋ

 

언니가 알려주는 비법대로

 

부터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하루 2끼 식사하면되니까 회사회식이나 점심때도 눈치 안보이고 ^^*

게다가 부드럽고 달콤한게 배까지부른데~~ 살까지 빼준다니까 신기신기~~!!

요놈이 살빠지는 성분을 갖고 있다는데

덕분에 44반사이즈 성공~~ 몸무게 9.7kg 빼기성공~~ㅋㅋ

 

 

멈출줄 모르는 식욕의 소유자였는데

가 돼지식욕을 다잡아주더라구요!! ㅋㅋ

수시로 먹어주니까 식욕억제도 되고

배도 부르니까 다른음식은 생각도 안나고

게다가 입안이 너무 깔끔해져서 입에 뭘 넣기가 싫더라구요~~ ㅋㅋ

저의 식욕을 막은 차는 이게 처음이였어요 ㅋㅋ

마테차도 못막았던 제 식욕 ㅠ.ㅠ 흑ㅋㅋ

 

 

 

그리고 제일 좋았던건~~ 소문이 자자한 효과가 진짜 초초초대박!

택배처음에 받았을때 언니가 전화로 이것이 뭉친체지방이랑 장 풀어준다고해서

설마설마 했는데 진짜 딴딴했던 허벅지가 말캉해지고 부드러워지더니

슬림슬림~~ ㅋㅋ 게다가 바지위로 튀어나와있던 뱃살까지 쏙!! 들어가게하더니 ㅋㅋ

이 덕분에 44반사이즈 성공!! ㅋㅋ 허리도 4인치나 줄고~~ ㅋㅋ

7년간 늘어난 술배가 한달만에 쏙!! 하고 들어갔어요!! ㅋㅋ

 

 

효과가 좋다고는 하지만

이것도 먹는방법이 다 있더라구요!! ㅋㅋ

제대로 관리 못받은 사람들은 아무리 먹어도 효과못봤다고 하는데

저는 다행히 꼼꼼하게 알아보고 추천받은 언니 만나서

살 무진장 잘뺐지요 ♥

먹는비법이 너무 특별하더라구요 ! ㅋㅋ

비법 어디서 말하지 말라고 얼마나 신신당부하던지 ㅎㅎ

 

 

 

언니만의 먹는 비법이 너무 많아서 ~~ ㅋㅋ

쉐이크도 물리지않게 한달동안 정말 맛있게

그리고 즐겁게 다이어트 한것 같아요~ ㅋㅋ

저 살뺀 모습보고 주변에서 넘 예뻐졌다고~~ ㅋㅋ

예전에는 아줌마 같았는데 이제 아가씨됐다고

점점 회춘한다고 하고 ㅋㅋ 연애하냐고 물어보고

네!! 저 살빼고!! 남친 생겼습니다!! 우하하하!! ^^*

 

 

진짜 혼자했으면 금방 포기하고 폭식하고 술먹고 했었을 텐데

언니가 계속 카톡으로 신경써주고 관리해주고

식단이랑 사이즈체크까지 다 해주니까 포기하지않고 할수있었어요~~ ㅋㅋ

언니 덕분에 66에서 > 44반사이즈 되고

몸무게 9.7kg줄이고~~ ㅋㅋ 살이 떠나가고 남친이 왔네요 ♥

 

 

요즘은 아침에 일어나면 몸이 가뿐하고 너무 행복해요~ㅋㅋ

왜 진작에 이 다이어트를 하지않았을까~~ 생각하면서도

이제라도 앨리스언니 만나서 살뺸걸 감사하며 ㅋㅋ

하루하루 행복하게 살고있습니당 ~~꺄~~ ㅋㅋ

 

모든 직장인 여러분들이 힘들게 살 안빼고 ㅋㅋ

저처럼 즐겁게 살빼서 행복찾기를~~ ㅋㅋ

 

제가 관리받았던 언니 번호 남기고가용 ㅋㅋ

상담한번 받아보세용 :D~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