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방흡입-한달에11kg뺐어요!!♬

지방흡입후기-한달에 11kg뺐어요$

 

지방흡입 하려다가!! 다시 다이어트 마음먹고 한달만에 11kg뺐어요!! :D

 

 

 

안녕하세요 ^-^* 지방흡입을 심하게 고민하던 29살 직딩입니다.

제가 정말 살이 심각했어요. 20대 중반 넘어가면서

직장 회식이다 친구들 결혼이다 뭐다 하면서 지내다보니까

늘어난게 제 살이랑 카드값이더라구요 ^^...

 

헬스 요가 스트레칭 레몬디톡스 등등 안해본 다이어트도 없었고

주사에 한약까지 했는데 안돼서 심각하게 지방흡입을 생각했어요

 

지방흡입 엄청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어서 후기도 보고 효과도 보고

다 보고있는데 보면볼수록 지방흡입 무섭고 ㅠㅠ

 

그러던 중, 몇달만에 본 친구가 20kg를 쫙! 빼서 온거에요

친구를 붙잡고 물어봤더니 친구가

단백질 가루 다이어트로 두달만에 20kg를 뺐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친구가 추천해준 사이트에서 관리받고 그렇게 한달만에 11kg뺐어요!

 

 

효과는 이미 친구를 통해 알고있었고 친구가 알려준 사이트를 들어가봤는데

유명하고 언니가 관리 잘해주기로 소문 났더라구요.

그렇게 언니한테 카톡으로 먼저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시원하게 상담을 잘 도와주셨어요!

언니한테 전문가느낌이 물씬!! 풍기더라구요!

그렇게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해서

한달만에 11kg빼고 변비에 붓기까지 한방에 해결했습니다!!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받을 수 있었고

퇴근하자마자 집으로 왔는데

눈앞에 커다란 택배박스가!! 박스를 열어보니까

박스 안 가득히 샘플 사은품 선물들이 가득 차있더라구요!

언니가 친구소개로 왔다고 4 만원이 넘는 알겔 한통도 서비스로 줬어요!

 

 

택배받았다고 하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친절하게 먹는 방법이랑 언니만의 특별노하우를 하나하나 전수 해주시더라구요!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먼저 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이제 껏 제가 먹었던 다이어트제품중 최고였어요!

맛있는데 배도부르고 살까지 빼준다니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만드는데 1분도 안걸리니까 아침도 거르지않고 챙겨먹을 수 있었어요 ^^~

 

 

제 제일걱정이였던 항상 다이어트할때 방해가 됐던

저의 식탐!! 식탐은 가 정말 싹!! 잡아주더라구요!

식욕억제가 정말 잘되더라구요!!군것질 다 끊었어요!!

물을 잘 안먹는 편이였는데 이건 허브차는 먹기가 편해서

계속 먹게 됐고 물을 많이 먹으니까 피부까지 덩달아 좋아졌어요 ^^!

그렇게 피부도 좋아졌는데 허리가 5인치줄었지뭐예요!

 

 

 

그리고 친구랑 저랑 살을 진짜 많이 빼면서 사이즈를 확줄인데

제일 큰 역할을 한 이 대박이였어요!!

언니가 오리지날은 좀 역할수 있다고해서 망고맛으로 먹었는데

새콤달콤한게 맛있더라구요! 근데 먹으니까 너무 신기한데

2주만에 단단하게 뭉쳐있던 살들이 풀리더니 살이 쏙!

게다가 종아리 알까지 말랑해지더라구요! 너무 신기했어요!

 

 

그렇게 한달만에 허벅지가 14cm줄고 허리가 5인치 줄었어요!대박!

종아리도 엄청 줄었고 옆구리 등살 팔살까지 쭈우우욱

사이즈가 줄어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

예전에 껴서 못입었던 옷들이 한달만에 훌렁해지더라구요 ^^! 기분최고!

11kg빼니까 정말 사람이 달라지더라구요 ㅎ

언니만의 알겔먹는 특별비법 덕분인 것 같아요!

 

다른다이어트랑 다르게 성공할 수있었던건!

언니의 관리 덕분이였어요! 언니가 수시로 카톡이랑 전화해주고

식단관리에 사이즈 체킹 까지 해주니까 편하게 살 뺄 수 있었어요!

언니랑 수시로 연락을 하니까 관리받고 있고

누군가 보고있다는 생각에 포기하지않고 열심히하게되더라구요^^

 

 

게다가 언니가 살뺐다고 선물까지 보내줬지뭐예요 ㅋㅋ

살도 빼고 선물도 받고 맛있고 쉽고 ! ㅋㅋ

진짜 이만한 다이어트가 없는 것같아요

살빼고 나니까 웬만한 20대 초반애들 부럽지 않은 몸매가 되었더라구요 ㅎ

애들이 못알아보는데 그 때의 그 짜릿함이란 ^^

 

제가 관리받았던 사이트 언니번호 남기고 갈께요 ^^

여러분도 관리잘해주는 언니 만나서 살도빼고 선물도 받으세요~ ㅎㅎ^^

지방흡입을 생각했었던 제가 참..ㅋ ㅋ 이렇게 간편한 방법이 있더라구요!

모두 건강찾으면서 살빼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