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쥬비스다이어트/쥬비스다이어트 효과-10kg뺐어요Å

쥬비스다이어트/쥬비스다이어트 효과-10kg뺐어요Å

 

한달만에 10kg 빼고!! 66에서 44반사이즈로!! 간 제 사연~~~ㅎㅎ

 

 

 

안녕하세요 ㅋㅋ 야식이라면 완전 환장하는 28살 직딩입니다.

저녁을 먹고 다면 맨날 출출하더라구요 ㅠ_ㅠ

진짜 치킨 피자 족발 ㅋㅋ 한달 식비로 월급 거의 탕진할 정도..

결국 남자친구가 제발 살쫌 빼라고.. 옆에서 극성 ㅠㅠ

길을 걷다가 쥬비스다이어트 물티슈 주는걸받고

그냥 가방에 쑤셔 넣어놨었는데 딱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가방속에있던 쥬비스다이어트를 꺼내보고.. ㅋㅋ

인터넷으로 폭풍 검색을 하던 중에..

쥬비스다이어트 말고 요즘 유행한다는 가 눈에들어왔어요.

궁금해서 뭔가해서 봤는데 효과본 사람들도 많고

건강하고 요요도 없고 후기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이놈에 팔랑귀 또 팔랑거려서 후기들 꼼꼼히 읽고

관리비법 많고 친절하다는 에서 상담 받았습니다!

그리고 한달만에 10kg빼기 성공!! ㅋㅋ 저도 이제 44사이즈 들어가는 여자에용 ㅋ

 

 

사이트 구경했는데 문의글도 많고 인기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ㅋㅋ

성격이 급한 저는 전화상담을 바로 했고

궁금한게 많아서 엄청 많이 물어봤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하나하나자세히 알려주시더라구요,

다이어트 전문가 포스가 물씬 풍겨서 믿음이 더갔어요!

 

 

그렇게 상담을 마치고 전화로 편하게 상담부터 결제까지!!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했고

변비에 붓기가지 한번에 싹!! 날려버리고 한달만에 10kg 뺐어요!! ^^

 

 

쥬비스다이어트 하려다가 우연히 알게된 다이어트였는데!

하루만에 총알배송 도착!! ^^*

언니가 전화상담했다고 사은품 많이 챙겨준다고 했는데

커다란 박스를 열어보니까 각종 샘플에 사은품에 선물들이 가득 있더라구요!

게다가 언니가 살 잘 빼라고 그 유명한 알겔까지 한통 서비스로! ㅠㅠ 무한감동

 

 

택배받았다고 톡하니까 언니가 전화와서는

먹는비법이랑 노하우 다 알려주고~

알려주신 방법대로 먼저 마셨는데

레몬향이 입에 퍼지는게 입안이 깔끔해지고

확실히 식욕억제가 되더라구요!

수시로 마셔주니까 배도 불러서 다른음식도 안찾게되고

야식도 하루만에 끊었어요!

그렇게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 줄었습니다!! ㅎㅎ

 

 

은 워낙 소문이 좋다고 나있길래 궁금했는데

언니가 알려준 특별비법대로만 먹었더니

셀룰들이랑 단단했던 살들이 슬슬 말랑해지면서

사이즈가 눈에 띄게 확연하게 줄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만에 허벅지 14cm줄고 허리가 5인치 줄어서!!

44반사이즈로 탄생!! 언니만의 특별비법 덕분이에요!!

진짜 효과짱짱짱!! ㅎㅎ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었는데

언니가 맛별로 샘플을 보내줘서 4가지맛 다 먹어봤거든요.

근데 너무너무 맛있고 달콤한게 입에 착 감기는거에요!!

한잔에 배가 부를까싶었는데 정말 너무 배가불러서

허벌티가 안들어갈 정도더라구요!

맛있는데 배도 부르고 살까지 빠지니까 신기방기 ^^*

그렇게 한달만에 10kg 무난하게 뺐어요!

 

 

시작한지 1주일도 안돼서 몸이 정말 가벼워지고

사람 피로감이 싹~~ 풀리더라구요!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아침마다 오늘은 얼마나 예뻐졌나 ㅋㅋ 거울로 확인하고

남자친구와 사이는 더 뜨거워지고ㅋㅋ

주변 친구들은 만나면 넘  예뻐졌다고 난리 났어요 ㅋ

 

친구들한테도 공주대접 ㅋ

집에서도 공주대접 ㅋ

남자친구한테도 공주대접 받으면서 살고있는 행복한 요즘 ♥

 

 

워낙 야식도 좋아하고 먹는걸 좋아해서 중간에 하다가 포기하면 어쩌나 걱정 많이했는데

이건 언니가 사이즈체킹식단관리까지 해주고

카톡이랑 전화로 수시로 관리해주니까 혼자하는 느낌이

전혀 들지않아서 연예인 처럼 관리받는 기분도 들고 ㅋㅋ

그래서 포기 안하고 끝까지 할수 있었어요! ㅋㅋ

그 덕분에 한달만에 10kg 빼고!! 44반사이즈에 성공했지요 ♥

 

정말 언니 아니였으면 지금 어떘을까.ㅋㅋ

생각하기도싫어요 ㅋㅋ

요즘은 핫팬츠랑타이트한 옷 입는 재미로 산답니다 ♥

 

여러분들도 관리잘해주는 언니만나서 폭풍다이어트 성공하셔서

저처럼 비키니입고 해변도 놀러가보세요 ㅋ

제가 관리받은 비법많은언니 번호 남기고가요 ~~ ㅋㅋ 모두들 화이팅 ^^*

 

 

 

쥬비스다이어트 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