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아리 얇아지는 방법★(리얼후기)

종아리 얇아지는 방법,종아리알빼는법,종아리얇아지는법

 

 

 

 

안녕하세용;)

하루죙일 앉아서 일해서 하다하가

종아리살까지 쪘다가 종아리얇아지는방법으로

전신성형한 처자입니당 사진부터 보시죵!

 

 

저는 은행에서 업무를 보고있는데요;;

스트레스에 앉아서 있는데 간식까지 먹다보니까

전신으로 살이 쭉쭉 찌더라구요;;근데

제일 많이 찌는데는..단언컨데 다리..종아리였죠 ㅠ,ㅠ

젊은나이에 코끼리다리를 달고 다닐수가 없겠더라구요

낮부끄러워서 원...

 

그래서 인터넷으로 종아리얇아지는방법을 폭풍검색을했죠!!

근데 다들 하나같이 단.백.질 쉐.이.크를 추천하더라구요?!

뭔지 궁금해서 종아리얇아지는방법으로

유명한언니한테 전화상담을 받았어요!!

 

 

언니가 밝게 웃으시면서 전화를 받으시더니

너무 잘왔다구 확실하게 종아리얇아지는방법 노하우 알려주겠다며

언니가 몸상태 하나하나 체크하시더라구요 그러면서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셨어요

확신어린 말에 언니가 추천해주신 하.체.통.통 프로그램으로 주문했구요!!

 

 

언니가 맘급한 저를 아셨나 하루만에 보내주셨구요!!

택배를 열어보니깐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들이 한가득!!

들어있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언니가 종아리얇아지는방법에

좋다는 4만원짜리 알루에도 한통!!♡

 

 

그리고 언니가 딱 맞게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맛있게먹을수 있는 레시피,특별비법,종아리알빼는노하우들을

자세하게 알려주셨구요!!그거 그대~로 따라하기 시작했습니당!

 

 

제일먼저 기본적으로는 쉐.이.크를 아침저녁으로

먹어야 한다더라구요?!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준 쿠키랑 딸기로

먹었는데용!!!이게 엄청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그기다가 배까지 부르니 금상첨화!!

한달동안 먹기만 했는데 10kg가 빠지면서 몸이 깃털!!

 

 

그러면서 수시로 허브차를 마셔줘야

노페물이 잘빠져서 좋다더라구요 그래서 언니말대로

마셔봤는데 이게 엄청 입안을 깔끔하게 해주면서

입맛조절을 해주니깐 다른음식은 생각도 안나더라구요

그덕에 허리가 한달만에 -5인치줄었구요

피부까지 완전 탱탱♡

 

 

종아리얇아지는방법으로 제일 효과 많이 봤던건

알루에였는데요!!와 이거 대박 진짜 맛은 쥬스같이 새콤달코옴

한게 사이즈를 엄청 줄여주더라구요ㅋㅋ그래서 한박스 더먹었음ㅋㅋ

2주째부터 딴딴하던 허벅지,종아리가 몰랑몰랑해지더니

한달이 딱 되니깐 -15cm나 줄어들었어요!!종아리는 5cm!

 

 

제가 종아리얇아지는방법 덕에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 종아리 5cm

줄어들수 있었던건 종아리얇아지는비법많은 언니의

관리 덕분이였어요!식단,사이즈 너무 잘 체크 해주셨기에

제가 포기 안하고 성공할 수 잇었구요!!

 

 

저처럼 종아리나 허벅지 살 안빠져서 고민고민 하는

분들 계실것 같아서 제가 효과본 종아리얇아지는방법

추천드리고가요!!!무료상담받고 다리미인 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