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아리 알ㆍ빼기Δ

종아리 알빼기. 근육형다리살  빼기. 매끈한 다리만들기.

 

 

안녕하세요~~!!

종아리 알 빼기로 한달만에 10.4kg 감량한 제 스토리 들려드릴게요!

 

 

저는 어릴때부터 태권도를 했었어요!

그래서 크게 몸매가 나쁜 편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알알알. 종아리 알이 문제더라구요!!

저처럼 태권도를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종아리 알이 장난아니거덩요. 오마이갓.

누가 그러더라구요 보기 싫은 다리 중 하나가.

다리는 가는데 알이.. 있는 다리라고!

그게 바로 저에요 이쯔미 ㅠ_ㅠ 어째서. 왜. 와이. 제게 이런 알덩이를 준건가요.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하려고 했는데, 글쎄 운동을하면 이놈의 다리가

더 알이 생기더라구요. 이런 제....갈....-_-;;

안그래도 저는 어릴때부터 운동으로 다져진 몸이라서.

살들도 딴딴했어요. 허엉.ㅠㅠ

그러다가 친구가 단백질쉐이키를 추천해줬는데.

망......작.-_-; 단백질을 먹으면 근육이 더 생기잖아요. 그래서 친구말은 들은체만체였어요.

그래도 귀 얇은 저는 친구말에 솔깃해서 어디 한번 상담이나 받아보자해서 상담을 받았어요.

 

 

그런데 이게 왠일이야. 언니도 운동을 했었다는 거에요. 그것도 저랑 같은 태권도.

대박. 완전 공감대 형성乃

언니가 정말 제 고통을 잘 이해한다면서 다독다독해주는데 눈물날뻔 ㅠ_ㅠ

그러다가 언니의 경험을 들으면서 언니와 다이어트를 하게되었어요!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은 이었어요~

언니도 이거 먹으면서 다리 알 싹 사라졌다는거에요~ 그래서 언니말을 믿고 시작했는데.

글쎄 몸무게도 10.4kg빠지는 일이 생겼어요!!

 

 

처음 먹은건 쉐이키였는데요! 이 쉐이키를 먹었는데~

글쎄 완전 달콤하고, 정말 배도 빵빵하게 부른거에요~!

어떻게 이런 달콤한게 살이 빠지나 싶었어요!

 

 

그리고 허브차가 있는데요. 이 허브차는 더 대박인게.

제 몸의 노폐물을 걸러내준다거에요! 솔직히 운동을하다보니 물을 많이 마셔줘야했는데.

솔직히 물 ... 많이 못먹거든요! 그런데, 이 허브차는 정말정말 많이 먹을 수 있었어요!

향도 좋고, 레몬향이 나서 기분이상쾌~ 거기다가 입안이 깔끔해져서, 입맛도 조절!!

그렇게 먹었더니, 숨어있었던 저의 뱃살도 빠지면서

허리가 4인치 줄었어요!!

 

 

하지만, 저의 제일 고민이었던 종아리 알을 잡아준건 바로바로바로바로!!!!

알로에였어요!!!! 내사랑♥

언니가 왜그렇게 알로에 찬양을했는지 알겠더라구요.

와 진짜 대박대박!! 그 어떤 수식어도 붙일 수 없음!! 진짜 대박!!

이게 달콤하고, 부드러워요! 그런데 이걸 먹었더니, 거의 1주일 조금 넘어서자

저의 다리들이 말랑말랑해지더라구요!!! 올레에에에에!!!!!!!!!!!!!!!!!!!!!!! ㅠ_ㅠ♥

그렇게 다리들이 말랑말랑해지더니

저의 허벅지가 14cm나 감소하면서 종아리알 실종!

 

 

 

 

와앙 진짜 알로에 먹고 장도 튼튼해지고, 면연력도 증가해서. 감기도 안걸리고.

무엇보다 저의 다리가 매끈매끈. 새끈새끈. ㅠ_ㅠ

감격이에요 진짜. 이 감정을 다 표현할 수 없다는게 아쉬움!!!

진짜 니말만 들었을 뿐인데,

저의 가장 큰 컴플렉스인 종아리알이 사라지다니!!!

거기다가 몸무게 10.4kg 허벅지 14cm 허리 4인치!!

 

 

 

정말 제가 이렇게 종아리알빼게 도와준 언니 너무너무 감사하고 사랑해요

진짜 매일 질문도 많아서 귀찮았을법한데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잘했다고, 카톡선물도 주시고! ㅠ_ㅠ

진짜 언니 못만났다면 저는 평생 알 때문에 스트레스 받았을거에요!!

진짜 알빼기 전문인 언니 추천해요!

진짜 왕추천!! 여러분도 경험해보면 엄청 놀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