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아리알없애기℃종아리알빼기!!성공 >.<♥

종아리알없애기Å종아리알빼기!성공♥꺅

 

종아리알없애기 성공~ ㅋㅋ 한달만에 11kg빼고 종아리알까지 없앴어요!! 

 

하! 진짜 종아리에 타조알박아놓은것처럼 장난아니였는데

종아리 알없애기 성공해서 너무너무 좋아요!! >.<

이제 핫팬츠랑 미니스커트 아니면 입기가 싫다니까요 ㅋㅋ

 

다리예쁜여자들 지나가면 쳐다보면서

부러워하기 바빴는데 ㅋㅋ이제는 제가 그런 시선받으면서

다니니까 자신감도 넘치고 내몸이 너무 사랑스럽고 ♥

 

한달만에 11kg빼면서 종아리알빼기 성공!! 완전 좋아요!!!!!!!!!! >.<

 

 

종아리알이 너무 스트레스여서 안해본게 없었어요

요가 헬스 스트레칭 마사지 주사까지 진짜 안해본게없는데

죽어라 안빠지더라구요. 진짜 종아리때문에 죽고싶을정도 ㅠ_ㅠ

붙는 스키니진은 상상도 못했져.

힐도 못신고 다니고.

 

하 너무 좌절하고있는데 친구가 와서는

자기 친언니가 그렇게 알이 심했는데 쏙 뺐다면서

를 추천하더라구요.

친언니가 알이 진짜 저보다 심했는데 사진보니까 엄청 빠진거에요!

그래서 바로 살어떻게 뺐는지 비법다알고있는 언니 연락처 받고 연락했져!

 

 

친구언니가 알려준 사이트랑 언니연락처 받고 바로 검색을 들어갔는데

진짜 종아리알없애기 로 되게 유명하더라구요!

일단 친구언니가 효과를 봤으니까 검증은 된 상태였고!

카톡으로 먼저 상담을 받아봤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잘해주면서

확실하게 종아리알빼기 전문이라고 날씬하게 해주겠다고 확신을 주더라구요.

그래서 친구언니가 한 프로그램 똑같이 으로 시작했어요!

 

 

이게 알로에가 8개 들어있어서 그렇게 다리빼는데

직빵이라고 하더라구요 !

언니친구가 한거랑 똑같이 시키고

코치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만 했는데

한달만에 11kg가 빠지고 종아리알이 없어지는 마법이~~ ㅋㅋ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부터 결제까지 끝내고

주문 한 다음 날, 바로 택배를 받았어요! ㅋㅋ

퇴근하자마자 집에와서 택배박스를 뜯었는데

wow!! 박스 가득 어마어마한 사은품과 샘플 그리고 선물들이!!

언니가 카톡에다가 지인소개라고

4만원 넘는 알로에 1통도 서비스로 넣어준거있죠 ♡ 감동감동!

 

 

그리고는 전화로 친절하게 제품하나하나 설명해주고

먹는방법부터 특별비법까지 싹 알려줬어요!

그렇게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만 했더니

11kg가 빠지고 허리는 5인치나 줄었다니까요!! ♡

 

 

 

언니가 알려준방법대로 먼저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고 배부르더라구요!!

한달동안 질리지 않도록 언니가 맛있게 먹는 레시피도 알려주고!

만드는데 1분도 안걸리니까

아침도 거리지않고 꼭 먹게되더라구요!

몸도 건강해진 느낌이 확실하게 들어요!^^!!!!

 

 

는 수시로 마셔주니까

상큼한 레몬향에 중독이 되더라구요 ㅋㅋ

입안이 청량해지는느낌?

그러니까 다른음식은 넣기도 싫고

식욕억제가 확실히 돼서

야식이랑 간식도 다끊고 ㅋㅋ 지금은 우리집 물이됐어요! ㅎ

노폐물도 너무 잘빼줘서 가족이 다 좋아해요!

 

 

종아리알없애기에 대박 좋다는 알로에!!

언니가 유명한 이유가 먹는 비법이 다른곳에비해

특별하고!! 종아리알빼기!! 그렇게 잘해준다고

하체전문으로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만 했을뿐인데

한달만에 허벅지가 15cm빠지고 !

종아리알없애기 성공!

 

 

이주만에 종아리알 풀려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완전 신기했어요!! 그러더니 종아리 8cm가 줄었지뭐예요!

다리라인도 너무 예쁘게 잡히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한달만에 11kg 빠지면서 종아리알없애기 성공!

이제는 핫팬츠랑 미니스커트만 입고다녀요 ㅋㅋ

 

 

종아리알빼고나니까 진짜 온 세상이 내꺼 ♥

너무너무 좋아요 평생 소원이였는데

20년 넘도록 소원못이루다가

이제야 이룬거에요! ㅋㅋ

한달만에 11kg빼고 알까지 빠질줄이야!~ ㅋㅋ

기적이 일어난거죠!! ㅋㅋ

언니가 수시로 카톡이랑 전화로 관리해주고

사이즈랑 식단관리까지 해줘서

편하게 한달동안 언니가 시키는대로만 했을뿐인데

종아리 알이 없이지고 11kg가 훅 빠지고! ㅋㅋ

종아리 뿐만 아니라 군살들도 깡그리 없어졌다니까요! ㅎㅎ

 

 

살뺐다고 언니가

새로나온 프로틴초코바까지 선물로 보내줬어요 ㅋㅋ

원래 후기같은거 잘 안남기는데

언니가 너무 관리도 잘해주고

살 잘뺐다고 선물까지보내주고!! ㅋㅋ

게다가 제 종아리알없애기 성공시켜줘서

이렇게 정성드려 후기 남겨요! ㅋㅋ

 

 

정말 평생 종아리알빼기 성공 못할줄 알았는데

관리 엄청 잘해주고 비법많은 언니 만나서 성공했어요! ㅋㅋ

한달만에 11kg빼고 허벅지 15cm줄이고! ㅋㅋ종아리알없애고!

여러분도 관리잘해주는 언니만나서

 

이번에 평생소원인 종아리알없애기 도전해보세요! ㅋ

제가 관리받은 언니 연락처 남기고갈께요!! 모두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