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아리알빼는법 ф

종아리알빼는법, 종아리알빼기

 

 

저는 어릴때 태권도를 했었는데요

그렇다보니 유독 다리가 튼실했어요!

보기 싫게 울퉁불퉁한 알들..

 

그래서 항상 다리가 신경쓰였었는데요!

그러다보니 그 흔한 스키니,치마도 못 입겠더라구요!

자신감하락..

 

정말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종아리알빼는법을 인터넷에 검색했더니,

이 유명하더라구요!

 

 

처음에 후기들을 접했을때는 믿기지 않았는데,

그래도 계속 읽다보니 혹시나.. 하는 마음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다가,

후기도 많고 평도 좋은  언니를 알게되었어요!

 

바로 상담을 해봤는데,

정말 친절하시고 꼼꼼하시더라구요!

너무 감사해서 꼭 관리받겠다고 다짐!

 

 

상담받으면서, 언니가 저에게 맞는

1:1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셨는데요!

프로그램이었어요!

  

 

택배도 엄청 빨리 왔구요. 사은품도 엄청 많이 받았어요!

티용기셋트랑 안마롤러, 머리방울 종아리알빼는데 좋은 샘플들까지!

너무너무 많이 받아서 엄청 감사하더라구요!

 

 

언니의비법대로,

를 먼저 마셨는데요!

다이어트음식치고는 상당히 달콤하더라구요!

그리고 포만감도 엄청 오래가서 너무 좋았어요!

 

만드는방법도 초간단이라서,

손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답니다!!

귀차니즘인 저에게 안.성.맞.춤

그렇게 먹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11kg이 감량되었어요!

 

 

그리고 가 있는데요!

물대신 마셨는데, 노폐물도 빼주고 입맛조절도해주니까.

피부도 좋아지고, 군것질생각도 안나더라구요!

 

원래는 물을 잘 못마셨는데,

물을 자꾸 땡기게 해주는 중독성이 있어서

 하루에 4L이상은 기본으로 마셨어요!!

 

 

특히나 허벌'티를 먹으면서,

뱃살이 많이 빠지더라구요! 종아리알만 빠져도

감사했을텐데 뱃살도 빼주니까 완전대박!

그랬더니 한달만에 허리가 -4인치 줄었어요!

 

 

다음으로 가장 효과를 많이 본  !

새콤달콤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렇게 꾸준히 마셔주었더니,

몸의 살들이 말랑해지면서 군살들이 빠지더라구요!

 

 

특히나 딱딱한 제 알을 풀어줘서,

알이 풀리면서 매끈하게 변하더라구요!!

너무 좋아서 알로에는 재주문까지 하였답니다!

 

언니의 비법대로 마시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허벅지가 -15cm 줄어들었어요!!

 

 

그리고 이렇게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언니의 관리덕분인데요!!

언니가 매일 수시로 카톡해주시고, 사이즈체크해주셔서

완전 든든한 지원군이 생긴 느낌 ♥

 

살빠지고나니까, 주변에서 먼저 알아보면서,

저의 다리알빠진걸 보고, 놀라더라구요!

같이 운동했었던 친구들도 저를보고 같이 다이어트중!

 

친구들이 아직도 저를 신기하게 생각해요!

예전엔 스키니, 치마 상상도 못했는데

요즘엔 아주 당당히 입고 다니고 있어요!

 

 

저처럼 다리알때문에 고민인 분들,

지금바로 상담받으시길 바래요!

분명 꼭 다이어트 성공하실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