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아리살빼는방법

 

종아리살빼는방법

 

 

드디어 딴딴한 종아리살 다빼고 치마 입었어요!!

 

 

너무 스트레스받던 종아리알-!

친한친구에게 전달받은 방법으로 타파타파 하고ㅎㅎㅎ

 

원피스 입는 여자 되었어요!!

제가한 단.백.질 다이어트 공개할게요!

 

 

몰랐었는데 친구가 이다이어트로 살을 쏙뺐다고

추천해준곳에 연락을 해봤어요!!

 

친구말대로 언니가 친절하시더라구요ㅎ

종아리 알뺄수 있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셔서

바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바로 하루만에 도착했는데

언니가 사은품에 선물까지 많이주셨고 전화로

먹는방법부터 노하우까지 설명해주셔서 바로 먹어봤어요ㅎ

 

처음에는 쉐이크를 먹었는데 맛있고 간단해서

먹기 너무 좋더라구요 게다가 배까지 든든!

 

 

중간에는 수시로 허브차를 마셔 주었구요ㅎ

종아리살빼는데 절대 빠질수 없다는 알로에!

이거 정말 너무 좋아하고 많이 먹었어요ㅎ

 

새콤달콤 주스 같은게 말랑말랑하게 만들어주더니

종아리에 붙어있던것들을 쫙 빼주더라구요ㅎㅎ

 

한달만에 허벅지 15cm 종아리 5cm나 줄었어요!!

 

 

한달동안 언니랑 종아리 살 빼면서 좋았던게

꼼곰하게 언니가 관리해주는게 너무 좋더라구요ㅎ

 

그리고 언니의 비법이 아니였다면 종아리살 못뺐을 거에요!!

도와주신 언니에게 너무 감사 드리구요ㅎㅎ

 

제가 비법많은 언니 알려드리고 갈테니 상담받아보시구

꼭 종아리살 다 빼시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