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아리살빼기 ˚ 종아리얇아지는방법

종아리살빼기, 종아리 얇아지는 방법, 종아리살빼는방법, 일자다리만들기

 

 

곧 봄이 오는데요!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지금 다이어트 완전 성공해서 자신간 치솟는중이에요!

빨리 저의 몸매를 샤랄라~

 

 

저는 유독 종아리가 튼튼했어요..

어릴때부터 운동을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종아리만 보면 한숨만..

종아리얇아지고 싶어서 주사도 맞아보고 헬스장도 가봤는데

보톡스는 진짜 잠깐동안만 효과가 있고, 계속 주기적으로 맞아야되고

운동같은 경우에는. 운동하면 다리가 더 단단해져서.

진짜 완전 스트레스 엄청 받았어요.

 

진짜 왜이리 내 다리는 못났나 싶어서.

진짜 고민이었어요. 어릴때, 운동을 하는게 아니었는데..

어릴때했던 운동이 축적되서 20대가 되어서

근육형 다리로 변신.. ;;

 

 

정말 이 다리살들을 어찌해야되나 고민중일때,

제가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는데요!

잠수탄사이 엄청 달라진거에요!! 그래서 너 성형했냐 물었더니

친구가 단.백.질.쉐.이.크를 적극 추천하더라구요!!!

진짜 완전 기똥차게 효과본 친구를 보니까 완전 홍가서!

저도 친구를통해서 언니와 상담을 받게되었는데요!!

 

 

알고보니까, 언니가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친절하고 살잘빼주기로 소문났던!!

그래서 상담받으면서, 언니가 저의 생활식습관 다 체크하시고

제게 맞는 프로그램까지 추천해주셨어요!!!

그건바로 이였습니다!!

 

 

그렇게 상담하고 주문까지 다 끝내고! 설렘반걱정반의 마음으로 잤는데,

바로 다음날에 도착했더라구요!! 거기다가, 언니가 사은품까지 한가득!

물통용기셋트랑 안마롤러랑 살빼는데 좋은 샘플들까지!

진짜 너무너무 고맙더라구요! 그렇게 열심히 구경하고 있는데,

언니가 전화와서 먹는방법과 언니만의 종아리얇아지는비법까지 다 전수!!

진짜 완전 든든했던 언니! ♥

 

 

언니의 비법대로 제일 먼저 쉐-이크를 먹었는데요!

생각보다 넘넘맛있고 달달한거에요!! 거기다가 배까지 빵빵해지니까,

너무너무 좋았어요!♥ 처음에는 배고플까봐 걱정이었는데,

먹는순간 그런걱정은 싹 사라졌다니까요!!

그렇게 먹기만 했는데도 한달만에 몸무게가 10kg 감량 되었지뭐에요!!

 

 

그리고 다음으로는 허'벌티가 있는데요! 진짜 물처럼 마셨더니,

몸에 노폐물이 나가면서, 몸이 가벼워지더라구요!!

거기다가 이걸 마시면 입맛조절도되서 군것질.야식생각이 뚝!!!

진짜 걱정없는 다이어트였어요!!!

그렇게 마시기만 했는데 한달에 허리만 5인치 감량되었네요!

 

 

그리고 제가 진짜 찬양하는 알로엘겔이있는데요 ㅠ_ㅠ

알로엘겔 완전 새콤달콤한게 맛있더라구요!! 진짜 음료수 마시는줄!

그리고 먹은지 1주일됬을때부터, 살이 말랑말랑해지면서 순식간에 실종!

진짜 제가 경험하고도 믿기지가 않더라구요!

그렇게 먹었더니 저의 고민인 다리살이 빠지면서 허벅지도 쏙!

허벅지만 15cm감량 했어요!

 

 

언니가 진짜 저 관리해주시면서 다리를 풀어주는 방법과 매주마다 사이즈체킹해주셔서

진짜 걱정없이 쉽게 다이어트 하였네요!

진짜 저 의지약한데, 이렇게 옆에서 도와주는 사람이 있으니까 정말 힘이나더라구요!

정말 언니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

 

 

그리고 무엇보다, 이렇게 살빠지고 나니

주변에서도 알아보고, 다들 저마다 소개해달라고 난리에요!

진짜, 대박대박! 요즘엔 예전에 생각도 못했던 옷을 입고,

자신감 넘치게 생활하고 있어요:)

진짜 코치언니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저처럼 종아리때문에 고민인 언니들,

무료상담받고 이쁜다리가지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