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아리살빨리빼는법★알까지없어졌다!!

종아리살빨리빼는법★종아리알빼는법♬

 

종아리알빼는법!! ㅎㅎ 종아리8cm줄고! 몸무게 11kg 빠졌어요!! ㅎㅎ

 

완전 종아리알부터 허벅지살까지 싹 뺐어요! ㅎㅎ

 

상체는 그나마 괜찮았는데 뚱다리 정말 장난아니였져.

겨울에 쳐묵쳐묵한게 진짜 다리로 다 가고 -.-엄청 스트레스.

바지가 껴서 안들어가고 터지고.

심각성 모르고있었는데

 엄마도 그렇고 주변에서도 살좀빼라고 ;;

다리가;; 진짜 코끼리냐면서 종아리보라고

 

엄청 스트레스였어요. 그래서 종아리살빨리빼는법 검색해서

한달동안 했더니!! 몸무게 11kg빠지고 허벅지 14cm 종아리 8cm줄었어요!! >.<!

 

 

 

종아리살빨리빼는법 검색해보니까 뭐 스트레칭이다 요가다 뭐다

다있는데 그런것들은 이미 예전에 다 해봐서 효과못봤고

주사도 맞을까 했는데 효과본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진짜 찾고 찾고 또 찾았는데

단백질가루 다이어트가 있더라구요.

크게 관심이 가진않았는데 거기에

그렇게 허벅지랑 종아리 살빼는데 좋다고해서.

그래 알빼기 수술전 마지막으로 딱 한번만 믿어보고 해보자!

라고 해서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한달만에 종아리 알이 없어지고 ㅋㅋ

살이 11kg나 빠졌어요! ㅎㅎ

 

 

알로에도 잘 먹어야 효과를 제대로 본다고 하길래

밤새도록 뒤졌어요. 그렇게 알아낸 사이트가 였어요!

언니가 진짜 특별비법도 많고 살 잘빼주기로 유명하더라구요.!!^^

(이때부터 저의 행복이 시작 ㅋ)

언니한테 먼저 카톡으로 상담을 신청했는데

새벽임에도 불구! 언니가 바로 칼답이 오더라구요!

궁금한게 많아서 종아리살빨리빼는법 검색하고 왔는데

확실하냐고 묻고 여러가지 물었는데 언니가 확신에 찬말로

확실하게 빼주겠다고 해서 !  시작했어요! 

 

언니가 확신에 찬 말로 빼준다고 하고

효과본 사람들도 많으니까 신뢰가 가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작했는데

한달만에 허벅지 14cm! 종아리 8cm 그리고 알이 없어졌습니다!! 우하하!!

 

 

언니한테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부터 주문까지 끝냈는데

언니가 카톡상담이라고 서비스를 더 챙겨준다고 하시더라구요!

엄청 기대를 하면서 기다렸어요!! ♥

 

 

그리고 결제한 다음 날, 바로 택배가 와서 총알택배에 깜놀!! ^^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큰 택배박스를 열었는데

박스 가득가득 선물이랑 사은품 샘플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너무 기분도 좋고 언니가 살 열심히 빼라고

알로에 한통 서비스로 더 넣어줬어요!! 짱!! 乃.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부터 만들어 먹어봤어요

제가 워낙 먹는걸 좋아하고 위도 커서

쉐이크가 맛없으면 어쩌나 저거 한잔으로 배가 찰까 걱정 많이했는데!

괜한걱정!! ㅋㅋ

딸기 초코 바닐라 쿠키 4가지맛 다 먹어봤꺼든요!

언니가 샘플로 넣어줘서 근데 싹다 입에 착!! 감기는게

너무너무 맛있고 엄청!! 배가 부르더라구요!

한달동안 스트레스 안받고 다이어트 했어요!

 

그리고 는 가루로 되어있는데 언니가 수시로 먹어보라고 하더라구요.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만 먹었는데

군것질이랑 야식이 한번도 생각 안났어요! ㅋㅋ

진짜 식욕억제가 제대로 되고 그 좋던 술도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한달동안 정말 입맛이 싹 바껴서

요즘에도 야식이랑 군것질은 거의 안해요! ㅋㅋ신기신기!

 

 

 

그리고 그렇게 소문이 자자하던!! !!

종아리살빨리빼는법 치니까 이게 바로 딱 !! 뜨던데 그이유가 있더라구요!

먹은지 2주가 지나니까 진짜 종아리 알들이 다 풀려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단단했던 살들도 엄청 말랑말랑 해지고!! ㅋㅋ

2주째가면서 부터는 사이즈가 훅훅 줄어드는게 보이더라구요!!

 

 

 

언니가 알려준 특별비법대로만 꾸준히 먹었을 뿐인데

한달만에 허벅지가 14cm 종아리가 8cm 그리고 알이 없어지고!!

허리도 덩달아 줄고!! ㅋㅋ 사이즈가 진짜 확확! 줄더라구요!

팔뚝에 옆구리에 군살들도 다 없어졌어요! ㅎ

 

 

적지않은돈 들여서 못빼면 어쩌나 걱정 많이했는데

정말 괜한 걱정이더라구요.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만 하니까 한달에 11kg가 그냥 빠지고

알이 없어졌다는거에 너무 행복♥

 

언니가 수시로 전화에 카톡에 식단관리부터 사이즈까지 봐주니까

한달동안 연예인 부럽지 않은 관리받으면서 살 뺄수 있었어요!

 

살빼고 나니까 진짜 옷들도 이제 다 맞고

기존에 입던 옷들은 너무 커져버려서 의류함에 기부

오랜만에 만난친구들이 어떻게 애가 한달만에 변하냐면서

너무 예쁘다고 진작에 살빼지 그랬냐며 ㅋㅋ

부러운 눈빛으로 보는데 이런게 행복인가 싶더라구요!ㅎㅎ

 

예전에는 펑퍼짐한 스타일이 였는데

이제는 섹쉬귀여움스타일로 변신 ㅋㅋ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평생소원이 종아리살! 종아리알빼는거였는데

한달만에 성공했어요  ^^*

제가 관리받고 살뺀 언니 연락처 알려드릴께요! ㅋㅋ

모두 연예인다리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