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아리살빨리빼는방법으로 다리슬리밍♬

종아리살빨리빼는방법+종아리살빨리빼는법+종아리살빼기+종아리살빼는방법+종아리살빼는법+종아리살빨리빼기

종아리살빨리빼는방법으로 한당에 10kg빼기 성공했어요 !!!!!!!!!

먼저 종아리살빨리빼는방법후기를 적기전에 저의 살빠진 다리를 보여드릴게요 ~

 

 

안녕하세요^ㄹ^ 지금은 다리가 봐줄만 하지만 예전에는 정말 꼴도보기싫을만큼 가리고 다니고 싶어했어요

아무도 그렇게 안보시겠지만 저는 늘 자신감이 없어서 숨기고 다닐려고 했죠 ㅠㅠ

이렇게 계속 살다가 진짜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운동을 한번끊어봤는데

그게 잘 안되더라구요..역시나 大 실패!!!!!!!!!!!!!!!

거의 자포자기 한 수준에 그래서 한번만더 찾아보고 해보자 하는순간

!! 요즘은 이게 대세라구 하더라구요 ㅎㅎ 종아리살빨리빼는방법을 검색해보시면

이거먹고 빠졌다는 분들도 많고 거의 밑져야 본전이라는 식으로 시작하게됬어요 ㅎㅎ

먹는 방법이  특별해서 종아리살빨리빼는방법 성공 할수 밖에 없다는에서 시작!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상'담할수 있는 채'팅창과 게'시판이 있더라구요 ~

저는 카톡을 많이 하는 편이라 카톡으로 바로 연락해서 물어봤어요 >_<

로 하는 다이어트는 제가 처음일 궁금한게 많아서 미취인 듯이 물어봤어요 ㅠㅠ!

귀찬으실 언니는 하나도 그런표현없이 정말 친절하게 귀에 쏙쏙 들어오게 잘 설명해주시더라구요♥

무한믿음으로 언니한테서 종아리빨리빼는방법을 시작하기로 결심했어요 ㅋㅋ!

종아리살빨리빼는방법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는 찰나 택배도착!! 완전빠.름

박스를 열어보니깐 제품뿐만아니라 사은품도 가득히♡ 완전 다이어트할 힘 솟아오름 ㅎㅎㅎㅎ

공짜는 모든분들이 좋아하는건 마찬가지 힛^^ 종아리살빨리빼는방법 내가 완소 하겠다는 마음으로 시작 헤~~헤헤

저는 언니랑 상'담하면서 저의 알많고 살이많은 다리덕에으로 시작했어요ㅎㅎ

 

 는 마시면서 상콤한 레몬향덕에 자꾸 마시게 되더라구요 ㅎㅎ

항상 종아리살빨리빼는방법을 할때마다 이놈의 먹보심때문에 문제였는데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을 덜먹게 되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많이 마셔서 그런지 덩달아 피부도 매끈매끈 꿀피부~

 

 

 

종아리살빨리빼는방법의 히든카드 !!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딱딱 단단 해졌던 나의 살들이 몰랑 말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훅줄어들기 시작하는데

저는 일주일만에 다리둘레가 바지공간이 있을만큼 줄어들었더라구요 그것도 1cm나 !!! 야호야호야호>_<

다리 뿐만아니라 상체도 좀 줄어들고 팔뚝살도 같이 줄어들었더라구요 ㅎㅎ쏘옥쏘옥

정말 언니만의 종아리살빨리빼는방법은 대박이더라구요 !! bbb굳

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겠더라구요 !

저는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쿠키알갤리가 토독 너무 맛있었어요~ 단백질덕분에 든든하기 까지 하더라구요 ~ㅎ

만들어 먹기도 너무 간편해서 아침을 챙겨먹게되면서 점심때 폭식을 덜하게 됬어요 !!!

이건쫌 부끄러운얘기지만 사실 이거먹고나서 백년묵은 숙변해결^**^ㅋㅋ

종아리살빨리뻬는방법을 하면서 중간에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 정말의지없는저에게..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를 해주시는데 ㅠㅠ

맛있는거 먹을때면 잘참게 도와주시고 괜히 언니생각나서 더 못먹게되더라구요 ㅎㅎ

종아리빨리빼는방법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중간에 포기는 못하겠고 열심히 하게됬어요 !

 

종아리빨리빼는방법 시작한지 2주됬을때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 ?

중간 측정할때 확인에 보니깐 벌써 5.3kg이나 빠져 있더라구요 ㅎㅎ 대박..

종아리빨리빼는방법 시작하고 나서 전부다 살빠졌네 이뻐졌네 등등 하시는데

그날 들을때마다 살빼길 잘했다 기분좋아서 그날은 계속 행복했었는데 !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 종아리빨리빼는방법의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kg 종아리살뿐만아니라 상체살도 둘어들었어요 야호 꺄옥>_<

그날은 정말 저에게 다시 행복을 주는날이였구요 매우 꾸준히 저는 계속 이렇게 노력할거에요 ㅎㅎ

저에게 종아리살빨리빼는방법을 못하겠다는 악담 친구들마서

한달만에 10kg빠진 저에게 계속 연락와서 언니번호를 가르쳐달라고 날리도 아니에요 ㅎㅎ

여기까지 동아리살빼는방법후기였구요 꼭 모두 살 잘빼시길 빌게요 효.과.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