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일쉽게살빼는방법★10kg감량비법

제일쉽게살빼는방법 ※ 10kg감량비법

 

살빼고나니 인생이 100%바뀐거 같아요!

늘 10kg감량비법을 목표로 다이어트했다 포기했거든요.

예전엔 한달에 1kg도 겨우 뺐었는데

10kg를 빼고나니깐 완전 인생 대역전!!

진짜 여자는 살을 빼야 하나봐요!

 

 

10kg감량비법 성공하고 나니깐~

가장 달라진점은 셀카를 정말 사랑하는것!!

10kg감량 비법으로 살빼기전에는

사진찍기를 누구보다도 싫어하는 여자였는데!

지금은 턱선과 몸라인이 살아있고

제다리가 길었던것을 이제야 알았어요!ㅋㅋ

진짜 사진 찍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ㅋ

 

저도 많은 다이어트를 했는데 제가 해본 다이어트중

제일쉽게살빼는방법이었던거 같아요 ^^

 

 

전 10년지기 친구한테서 10kg감량비법을 듣고 시작하게 됐거든요1

매일 같이 다니던 친구가 같이 다이어트해보자구 해서!ㅋㅋ

친구랑 하루종일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까

제일쉽게살빼는방법으로 엄청 많은 후기가 나오더라구요!

그 중에서 상담이 가장 친절하고 편안하게 해주는

에서 10kg감량비법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평소에 제가 가장 궁금했던 다이어트방법도 설명해주시고

제 몸상태, 체질, 식습관도 체크해서 저한테 맞는 제품으로 추천해주시는데

저한테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시는 모습에 전문가 포스가 났어요^^

 

관리잘해주고, 사은품 많이 준다고 친구랑 폭풍칭찬ㅋㅋ

그래서 저도 모르게 바로 주문해버렸어용!

 

 

허.벌.티를 10kg감량비법하면서 언니가 시키는대로

진짜 엄청 마셨어요!ㅎㅎ

배고플때 간식으로 단.백.질.쉐.이.크.를 먹어주고~

단거 먹고 싶을땐 알.로.에.겔.마시구~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단.백.질.쉐.이.크.를 쉐킷~해서

찬물에 타서 마시니깐 진짜 속이 든든~하더라구욯

그리고 제 옆엔 항상 허.벌.티.와 함께 했답니당ㅎ

그랬더니! 이젠 핫팬츠도 자신있게 입고 다녀요! ♡

 

 

전 10kg감량비법으로 추천해주신 한.달.빠.른 으로 주문!

쉐.이.크.4가지 맛중에서 쿠키맛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언니가 보내주신 샘플로 하나씩 다 맛봤지만

단걸 좋아하기때문에 전 바로  쿠키맛 선택!

포만감도 오래가고 배도 안고파서 진짜 식사대용으로 짱!

 

 

휴대용기도 잊지않고 챙겨주셔서 너무너무 편했어요

항상 휴대용기에 가루 넣어서 가방에 넣고 다녔답니다!

친구들이랑 까페에 갔을때도 전 허.벌.티.만 마시고

여름엔 아이스티대신 얼음을 넣어서 마셨답니다 헤헤

 

제가 식탐이 진짜 많았는데 허.벌.티.마시면서는 진짜 많이 고쳐진거 같아요!

그래서 폭식도 덜하고 인스턴트나 과자는 안땡기더라구요

그리고 물을 자주 마셔서 변비도 사라지고 피부가 진짜 많이 좋아졌어요~

 

 

저같은 경우는 한 일주일정도는 별 반응이 없었거든요~

근데 일주일이 지나고 나니 반응이 오는거 같더라구요!:)

화장실가서도 먼가 묵직한 변을 보구~ㅋㅋㅋㅋ

 

그리고 뱃살,옆구리살,등살 부분이 슬림해진 느낌이 들고

몸이 가벼워졌단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먹는양이 줄어서 그런지 애들이랑 밥먹으러 가도

배불러서 수저를 바로 놓는 버릇까지 생겼답니다!히히

 

언니가 제 게으른 성격을 잘 알아서 진짜 관리를 꼬박꼬박 더 철처하게 해주셨어요~

제대로 관리 받고 먹어서 그런지 감량도 더 잘됐답니당!

 

그렇게 한달만에 10kg감량 성공했답니다!!ㅎㅎ

같이 한 친구는 한달에 8kg 성공했어요!!

 

단기간에 살이 빠져서 놀랐지만 주변사람들이

진짜 완전 새로 태어난거 같다고ㅋㅋㅋㅋ

살이 빠지면서 제일 좋은건 진짜 마음대로 옷 살수 있다는것!

제일쉽게살빼는방법 만나기전엔 예쁜옷도 못사고

그냥 들어가는옷 찾기 바빴거든요ㅠㅠ

 

10kg감량비법 해본결과

진짜 제일쉽게살빼는방법이 아닐까 해요ㅎㅎ

제대로 관리받고 코.치.언니 말 잘~들으면 저처럼 끈기 없는 사람들도

성공 할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