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형돈10kg감량]정형돈 10kg 감량비법

정형돈10kg 감량!! 정형돈10kg감량비법

 

정형돈 10kg감량사연~~

기사를 읽으면서 저도 10kg 감량한 제비법을 공개하려고해용 ♥

 

 

 

살이 너무쪄서 고개를 숙이면 배에가려 발꾸락이 안보이더라구요.

제 몸의 심각성을 알고난뒤.. 절망에 빠져있다가

그래! 다이어트를 결심!!!

효과빠르고 확실한 다이어트를 찾았어요!!

건강도 상하지 않게.. 제가 위가 많이 안좋은편이라 ㅠㅠ

 

 

근데 인터넷 찾아보니 요즘 대세가 더라구요!

단기간에 확실하게 살빠지고 요요도 없고 건강도 좋아지고!

그래서 저도 도전!! 했습니다!

알아보니까 관리도 잘해주고 노하우 많은데에서 해야 잘뺄수있다길래

관리도 잘해주고 특별비법도 많다고 소문난 로 결정!!

 

 

언니한테 카톡상담부터 받았는데

진짜 친절하고 확신에 찬 말로 빼주겠다고해서!!

믿음이 확! 가더라구요! 사람들 추천도 많고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했어요~^^*

 

 

 

주문한 다음 날, 바로 칼택배 도착!~~

룰루랄라~ 언니가 사은품 기대하라고 해서 박스를 딱! 열었는데

어머나~~ 세상에 기대이상!!

샘플에 사은품에 선물까지 장난 아니더라구요 ^^*

기분좋게 바로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언니가 알려준 특별비법대로

다음날 아침에 부터 먹어봤는데

오리지날은 역하다고해서 망고맛부터 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새콤달콤한게 입에 착착 달라붙고!!

이놈이 사이즈를 그렇게~~~ 잘 줄여준다는데

이놈이랑 언니 비법 덕분에 한달에 10kg빼고

사이즈 66>44로 확!! 줄었지 뭐에요~~ 꺄~

 

 

는 4가지 맛이라서 질리지않고 먹었어요!

2가지 맛 시켰는데 언니가 4가지맛 싹다 샘플을 보내줘서

다 먹었거든요~~ 다 너무 부드럽고 달콤한게

카페에서 파는것 보다 맛있더라구요~

쿠키가 좀 달때는 커피를 넣어서 먹으니까

커피매니아인 제 입맛에 안성맞춤 ^^*

이렇게 맛있는게 배까지부르고 살까지 빠진다니까 너무~~ 신기했어요 ^^*

 

 

참을 수 없는 식욕은 로 달랬습니다!

하늘 높은줄 모르고 치솟았던 식욕이 한번에 싹!!

잡히더니~~~ 화장실을 어찌나 자주 보내주는지

변기랑 친구됐습니다 ㅋㅋ 오줌이 시원하게 콸콸콸 나오더라구요~

덕분에 피부도 좋아지고 10kg수월하게 감량성공 ^^*

 

 

여기저기서 하길래 얼마나 좋길래 했는데

제가 직접 경험해보니까 정말 성형수술하는것 보다

이 제품을 먹는게 훨~~씬 나은것 같아요~~

그렇게 큰 돈도 안들고 관리까지 받을수 있으니까~~

저처럼 의지약하고 ㅠㅠ 식욕 못참는 사람한테는 정말 딱!!

그리고 워낙언니가 살 잘빼주기로 유명하고

감량비법이 너무 많아서 잘 뺄수 있었던것 같아요~~

한달동안 진짜 웃은것 밖에 없었는데

살이 빠져있지 뭐에요~~ ㅋㅋ

그 전에 입었던 66옷 사이즈는 고스란히 그냥 의류함에 넣어뒀습니다~~ ㅋㅋ

 

 

살빼고 나니까 일단 배가 들어가서 안보이던 발꾸락이 보였구요 ㅎㅎ

내장지방도 많이 개선되고 체지방이 엄청 줄었더라구요!! ㅋㅋ

근육양은 그대로 인데! 인바디 검사하고 깜짝 놀랐네요~~ ㅋㅋ

 

 

오랜만에 본 친구들이랑 언니들이 어떻게 뺐냐고 비법 알려달라고하고

쉐키로 살뺸거 아는 사람들은 제발 언니 번호랑 사이트 알려달라고 극성이에요~

요즘은 그냥 인터넷으로 막 시킨옷들도 크거나 딱 맞아서

맘편히 쇼핑하고 다닌답니다~~ ^^*

 

여러분도 관리잘해주는 언니 만나서

한달 쉽게 10kg 감량에 도전해보세요~ㅋㅋ

 

언니번호 남기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