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경미다이어트$후기

정경미다이어트$후기

요즘핫한정경미다이어트를통해8kg감량에성공한 생생한 레알후기^,^

 요즘에 핫이슈로떠오른정경미다이어트!!

얼마전에 인터넷을검색하던 중 정경미씨가다이어트를해서

완전다른모습으로 찍힌사진을보고 저도 충격을받아서

정경미다이어트를 따라하기로결심하고 시작!! ㅋㅋㅋ

 언니만의 방법으로 관리,감량,유지시켜준다는언니에게 저의몸뚱아리를 맡겼구요!!

언니가 정말 처음부터끝까지 친절하고상냥하고꼼꼼하고감사하게 상담해주고

감량해서이쁜몸매만들어서매일매일핫팬츠와스키니를입고다니자면서 

저에게할수있다는자신감을팍팍팍심어주었어요ㅋㅋㅋ

 친절하고상냥한게끝이아니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힛ㅋㅋ

 제가 선택한프로그램은인데요~

언니가추천해줬어요 ㅋㅋ 그리고 뱃살빼는데 직빵인프로그램이라고해서...홀라당ㅋㅋㅋ

 

배송은 정말 감사하게도 바로다음날 받을수있었구요!!

 빠른배송+푸짐한사은품까지!!

 제품잘받았다고 언니한테바로보고!! ㅋㅋㅋ

비가와서 박스가축축히 다 적었지만 그래도 안에제품들은

언니가워낙에 꼼꼼하게포장해서보내줘서

이상무!!ㅋㅋㅋ이렇게꼼꼼한포장은태어나서 처음보네요~

그동안인터넷에서물건들을사면대충대충싸서보내는곳이많아서 불만이었는데 ㅋㅋ

허벌-티는 가루성분인데 신기하게 물이랑섞으면상큼한레몬향과

향긋한허브향이동시에나더라구요~

그러면서 꾸준하게마시니깐 악성변비는물론이고 입맛조절까지되고

노폐물이배출되니깐 피부까지좋아졌어요@@ 

 우리의 알양 알-로에겔!!!ㅋㅋㅋㅋㅋ

알양은 마시는만큼 효과를주더라구요~~

마시기만하면 살이말랑말랑해지면서

돌덩이처럼뭉쳐있던살들이 봉인해제!! ㅋㅋㅋ

 그리고 아침,저녁으로 팔운동을하면서 간편하게 만들어먹을수있는

쉐-이크식사!! ㅋㅋㅋ 간편하게 배도든든 하게채울수있고

더불어서 팔운동도 잠깐동안할수있고 뒷정리가필요없는 고단백한끼식사!!

언니덕분에 한달동안 정말즐겁게웃으면서 다이어트를 할수있었구요

저는 다이어트가이렇게신나고재미있는건지 태어나서 처음알았네요 다이어트를통해

8kg감량에성공했지만 왠지 건강을찾은거같아서 기뻐요

혼자가아닌언니랑매일매일함께한다는생각덕분에 제가 이렇게 포기하지않고

끝까지달려올수있었다고생각하구요!! 다이어트가어렵다고생각되시는분들은 언니를만나면

정말저처럼다이어트가이렇게 쉬운거였구나라는걸느낄수가있으실꺼에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