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지현/11kg빼고 전지현 몸매 부럽지않은 S라인 됐어요¢

전지현/11kg빼고 전지현 몸매 부럽지않은 S라인 됐어요¢

 

전지현언니 근황이 올라와있네요~~ ㅎㅎ

제가 다이어트 하게된 계기가 전지현언니 몸매보고부터였는데

지금은 11kg  예쁘게 빼서 전지현언니 부럽지 않은 몸매가 됐답니다 ♪

 

 

 

하이루하이루 ^^*

식탐이 넘쳐 흐르는 ㅋㅋ 30대 처자 입니다.

미치도록 먹기시작하니까 정말 눈덩이 처럼 ㅋㅋ살이 불어나더라구요.

그 날도 마구마구 먹고있는데.. 티비에서 전지현 언니 몸매를 보고말았어요..

그리고 내 몸을 보는데;; 웬 돼지가  ^^;;

 

하.. 진짜 제몸이 너무 눈물나는 몸매가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급하게 전지현 몸매되기 ㅋㅋ 막 검색해보고 있는데

요즘 가 그렇게 유행하고 효과가 좋다길래

후기 꼼꼼히 읽어보고!!!!

 

관리 잘해주고 효과본 사람 많다는 에서 다이어트 상담받고

한달만에 11kg 감량 성공!! 끼야호호호  ^^

 

 

언니한테 카톡으로 상담을 했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시원하게

상담을 도와주는게 마음에 들고

제 몸상태 하나하나 체크를 해주는게 전문가포스가 풍기더라구요!

그리고 추천받은 프로그램으로 시작해서

한달만에 11kg빼기 성공했어욧 ^^*~!!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부터 결제까지마치고 !! 택배를 기다렸습니다!

 

 

주문한 다음날 바로 총알택배도착 ^^* 엘티이 보다 빠른속도에 놀랐어요 ㅎㅎ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상자를 열어봤는데

박스 빼곡히 빈틈없이 각종 샘플에 사은품에 휴대용기!!는 물론

선물들이 가득가득!! 게다가 언니가 열심히 빼라고

유명한 알겔까지 서비스로 한통 넣어줘서 다이어트 확실하게 할 맛나더라구요 ^^

 

언니가 보내준거 구경하고 받았다고 톡하니까

전화와서는 바로 먹는방법이랑 특별노하우 알려주면서

저를 전지현 몸매로 만들어주겠다고 ㅋㅋ 솔직히 ㅋㅋ 불가능하단건 알았지만

기분은 좋더라구요 ㅋ언니 말이 청산유수 ㅋㅋ

그렇게 카톡으로 비법 다 전해들었어요!!ㅎㅎ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먼저 먹어봤는데!

솔직히 다이어트 식품 먹어본거는 거의 맛없어서 큰기대안했는데!!

뚜둥!! 엄청 맛있고 달콤한게 입에 착!! 달라붙더라구요!!

게다가 제 큰배를 부르게 할만큼의 포만감 대박!

맛있는 한잔에 배도부르고 살까지 빼준다니까 정말 신기했어요!! ㅋㅋ

그렇게 한달동안 맛있게 허리 5인치 빼기 성공했습니당  ^^*

 

 

살 빼주는 차로 워낙 유명한 도 진짜 큰 도움이 됐어요!

수시로 마셔주니까 포만감이 계속 가고!!

식욕도 뚝뚝 떨어지는게 식욕억제가 그냥 되더라구요.

과자 라면 빵순이였는데 이걸로 다 끊고

입맛조절까지 되더니~~ ㅋㅋ

노폐물을 너무 잘빼줘서 30대에도 20대 친구들보다 제 피부다 더 탱탱 ㅋㅋ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한달동안 정말 쉽게 다이어트했어요!

 

 

후기를 꼼꼼히 읽는데 제일 마음에 들었고 관심이 갔던 은!!

와.. 정말 대단했어요 ㅋㅋ 명성만큼이나!!

언니가 유명한 이유도 알겔먹는 특별비법 때문이였는데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한달 먹으니까

정말 살이 쭉쭉 막 빠지더라구요! ㅋㅋ

바위보다 딴딴했던 것들이 다 풀리기시작하면서

눈에 띄게 주니까 살뺄 맛이 나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한달만에 11kg 빼고 허리 5인치에 허벅지 14cm 깔끔하게 줄이고!!

전지현 몸매까진 아니지만 남부럽지 않은 몸매로 슬림하게 군살 다뺐습니다!

 

 

 

수시로 단백질을 먹어줘서 그런지 전지현 언니 몸매에 .. 머릿결까지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손톱이랑 발톱이 빨리자라서 관리하는게 쫌 ㅋㅋ 많아지긴 했지만

거울속에 이뻐진 제 몸매를 보며 하하하하 ^-^* 웃음이!! ㅋㅋ

워낙 의지도 약하고 지쳐있던 터라 전지현 언니 몸매보고 충동구매한거 아닌가

하다가 포기하면 어쩌나 걱정 많이했는데

이건 앨리언니가 수시로 카톡에 전화에

식단관리 사이즈체킹까지 해주고!! 힘들 때  토닥여주니까

진짜 맘확실히 잡고 뺄수있었어요! ㅎㅎ

 

게다가 언니가 살 잘뺀다고 선물도 보내주고

특별 vip혜택까지 주니까 기분이 하늘로 날아갈듯~~ ㅎㅎ

 

오랜만에 만난친구들이 진짜 저 보면서

얘 보라고 전지현 몸매 되겠다고 잠수타더니 ㅋㅋ

진짜 전지현몸매 됐다면서 부러워하고 ㅋㅋ

저를 못보고 소식만 들은 친구들은 전지현 근황보다

제 몸매근황을 더 듣고싶어해요 ㅋㅋ

지금은 유지식하면서 1kg 더 추가감량했구요 ㅎㅎ

더 이상 뺄살이 없어서 살 다시 찌웠다 뺄까 하고 있습니다 ㅋ

살빼는게 진짜 살찌는것 보다 쉬운것 같아요 ㅎㅎ

 

여러분도 관리잘해주는 언니 만나서 전지현 몸매 부럽지 않은 몸매로!! 도전해보세요 ^^

제가 관리받았던 사이트 언니번호 남기고갈께요 모두들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