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신살빼기 내가한 비법-!

 전신살빼기 내가한 비법-!

 

 

절실했던 다이어트 이제는 절대걱정없는 제 비법 알려드릴게요-!

 

 

저는 워낙에 어렸을때부터 통통하게 자라왓었어요~

집안내력이랄까 가족이 전부 덩치 있으시거든요

그래서 다이어트는 생각 안하고 살았엇는데

어느덧, 시집갈 나이는 다가오는데 이대로 사는게 한심하더라구요;

 

결혼하지 않은 제가 거울 앞에서면 40대 아줌마같은 몸매에 충격을 받고

인터넷에 전신살빼기 검색하다가 알게된

 단.백.질다이어트 이거 쉬워서 나도 할수있겠다 싶은 생각에

추천이 제일 많은곳에 연락을 해봤어요!

 

 

카톡을 보내니까 바로 답장이 오시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한거 자세하게 물어보니까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면서

몸에 맞게끔 프로그램을 짜주시는데 전문가 다움에 믿고

언니가 추천해주신 프로그램으로 주문 했어요.

 

택배는 딸랑 하루만에 제품으로 날아왔구요 택배 안에 보니까

사은품에 선물이 가득 들었더라구요 역시 유명해서 다르구나~생각했어요

무튼,받았다니까 전화오셔서 먹는법부터

언니가 다이어트 하실 했던 비법과,노하우를 전수해주셔서 시작했어요!

 

 

알려주신대로 제일 처음에는 쉐.이,크를 만들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고소한게 달달하기도 하고!

게다가 젤 걱정했던 배고픔! 걱정이 싹 사라질만큼 든든해서 좋더라구요

 

중간중간에는 허브차를 언니가 알려주신 농도대로 먹는데

이건,상큼한 레몬향이 입안가득 퍼지면서 입맛조절을 해주니까

음식유혹이나 스트레스 받지 않았구요

 

한달동안 제일 열심히 한건 먹은것 뿐인데 몸이 가벼워지더라구요!

 

 

 

제일좋아하고 제일 효과 많이 봤던게 알로에였는데

이게 정말 새콤달콤 주스같아서 살이빠질까 고민했던게 엊그제 같아요

 

완전 알로에 마니아 됐어요!!ㅎㅎ딴딴하던 허벅지가

언니만의 알로에먹는비법대로 먹기 시작하고 2주쯤 됬을때부터

말랑몰랑 해지기 시작 하더니 한달이 되니까 글쎄 -16cm나 줄어들었어요!! ♥

 

 

 

한달동안 하면서 가장 좋았던게 언니가 1:1 밀착관리

해주시는거였어요 솔직히 워낙에 뭘해도 의지가 약한 스타일이라

금방 포기할까봐 걱정 했었는데 늘 언니가 식단에 사이즈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시니까 어렵지 않게 재밌게 살뺄수 있었어요 언니 감사해요~♥

 

언니랑 함께 전신살빼기 하고 저는 한달만에 기적같이 11kg가 빠졌구요

유지하는것 까지 알려주시는 덕에 2달 넘게 유지중이랍니당 ㅎ

 

저처럼 전신살빼기 하셔야 하는분들 비법많은 언니 알려드릴테니

무료로 상담받고 꼭 뚱땡이 소리에서 탈출하시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