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신살빼기로 한달만에 -10kg뺐음!!(사진있음)

 전신살빼기.전신살빼는법,전신성형

 

 

안녕하세요*^^*전신살빼기로 한달만에 -10kg빼고

전신성형된 여자입니다~~!!제 다이어트 스토리 알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저는 정말 살이 늘 퉁퉁하게 쪄있었던

여자 입니다 늘 붓기가 심했고 365일 굶거나 원푸드

다이어트를 했었기 때문에 성격까지 예민했었거든요,,

그렇게 미친듯이 365일 다이어트에 매달렸지만 살이 빠지지 않았구요

기껏해서 빠진살은 또 금방 돌아오더라구요....

너무너무 스트레스 였어요 정말 날씬하다는 소리 한번만이라도

듣고 싶었거든요...나이도 창창한데 예쁜옷도 입고 싶었구요....;;

그래서 검색했던게 전신살빼기 였어요!!!

 

근데 완전 신세계인 단백질쉐이크라는 다이어트가 있더라구요?!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게 너무 신기했고!!게다가 후기도 너무너무 좋아서

전신살잘빼주기로 소문 파다한

언니한테 상담받았어요!!!

 

 

카톡으로 상담을 했는데 언니가 너무 친절하고 상냥하신데

전문가답게 몸상태를 체크하더니 프로그램을

후다닥 짜주시더라구요?!그렇게 언니가 확실히 빼준다는말에

언니가 추천해주신 프로그램으 시켰어요!!!

 

 

그렇게 택배를 기다리려는데 응??택배가 하루만에 짜잔!!!

대박 택배까지 빠르고!!박스안에 가득~~히 있는

선물과 사은품 샘플들까지!!!너무 감동감동 ㅠㅠ

덕에 기분좋게 전신살빼기 스타트!!!

 

 

제일 먼저 먹어봤던게 제일 기본인!!단백질쉐이크!!!

딸기랑 쿠키를 해서 언니만의

레시피대로 먹었는데 달달하니 이렇게 맛있는건

처음!!!요기에 숙변에 좋은 액티브화이브를 넣고 먹었는데!!!!

완전 ...이건 밖에 파는거 비교가 안됨 그렇게

한달만에 -10kg빠졌어요!!!!

 

 

중간에 수시로 마셔줬던건 상큼한 레몬향이나는

허벌티였는데요!!!이게 그렇게 입맛조절에 좋다길래

뭔가 싶어 먹어봤는데 진짜 대박 ㅠㅠ

마시니까 기름진게 안땡기고 군것질이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그렇게 물도 자주 마셔주고 하니까 피부도 좋아지고>,,<

허리도 한달만에 5인치나 줄었어요!!!

 

 

그리고 제 딴딴했던 전신살들을 몰랑말랑하게

해줘서 싸~~~악 다 빼준건 바로 알로엘겔 이였는데요!!!

이게 완전 ㅠㅠ감동임 절대 안빠질것같던 살들이

 언니만의 비법대로 먹기만 했는데

전부 말랑말랑해지면서 허벅지가 -14cm가 줄었구요!!!

그렇게 고민이던 옆구리,뒷구리 전부 다 라인이 생기면서!!!!

발사이즈까지 줄었다니깐요?!!!ㅋㅋㅋㅋ

 

 

제가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줄이고 허벅지 14cm줄일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전신살빼기 전문인 언니의 관리 덕분이였는데요!!

매일매일 식단체크에 사이즈체킹까지 수시로 전화로

응원도 해주셨구요 가족같이 응원해주시고 토닥토닥 해주셨기에

제가 다이어트 포기 안할수 있었어요!!!!

 

 

정말 전신살확실히 다빼주고 관리 끝장나는

전신살빼기 전문인 언니 소개하구갈게요~~!!!

무료상담 받으시구 꼭!다이어트 성공하셔서 새로운인생사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