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미있는다이어트6재미있게살빼는방법

재미있는다이어트6재미있게살빼는방법

재미있는다이어트를통해서 한달에 10kg감량에 성공한 스토리!^3^

그동안 수많은다이어트를 해봤지만 너무너무 힘들었던기억들밖에없네요...

또다시다이어트계절은돌아왔는데 그런 힘든다이어트들은

이제 더이상 하고싶지않았어요!! 그래서 정말 무식하지만 재미있게

다이어트하는방법을 찾아나섰는데 무식한사람이용감하다고

제가 재미있게다이어트할수있는 단백질다이어트를 찾았어용ㅋㅋㅋㅋ 대박!!! 

언니만의 특별한방법으로 감량시켜준다는에서 시작!!ㅋㅋㅋㅋ 

언니한테 정말 힘들이지않고 재미있게 할수있는게 맞냐고 물으니깐 

할수있다는 자신감과 용기 그리고 따라할수있으면

 누구나 가능하다고하더라구요~

따라하는거 하나는 기똥차게 자신있었기때문에 용기를가질수있었구요

무엇보다 언니가 정말 너무너무친절하게 상담 을해주었어요!!

 사이트를들어가봤는데 프로그램이 많이있더라구요..갑자기멘붕 ㅋㅋ

어떤걸해야할지막막했는데 언니가 을 추천해줘서 다행히 선택할수있었습니다.

 배송은 바로 다음날 받았는데 원래이렇게 빠른가? 하면서 한동안 긴가민가 ㅋㅋ

그런데 옷을살때생각해보니깐 정말 확실하게 다른곳과는달리

 배송이빠르더라구요 ㅋㅋ 게다가 수많은사은품들까지!!!

 어떤사은품받았는지 궁금하신분들은 언니한테 카톡상담요청하면

언니가 친절하게알려준다고 이야기하라고 해서

저는 언니말을 잘 듣기로약속했으니깐!! 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벌-티는 하루에 음.....정말 많이마셨어요 ㅋㅋ 꼴깍꼴깍

처음에는솔직히 의무적으로마셔야한다는생각이 있었지만 적응을하고나니깐

지금은 저도모르게 막 먹고있더라구요 ㅋㅋ 중독이되버렸어요!!

이제그냥물은 닝닝해서 못먹을정도로 허벌-티 무한중독!!

제가 중독이될수밖에없었던 이유는 허벌-티 덕분에 제가 과자를 끊고 입맛조절에 성공 했기때문이죠!! 

 그리고 알로에-겔은 아침마다 먹었는데 왠지 피부미인이 되는 느낌?! ㅋㅋ

확실하게 적은양이라도 먹고안먹고의 차이가 확실 했구요@

살이말랑말랑해지면서 빠지기시작 하는데 도저히 그 광경을보고 포기할수없어서

정말꾸준히마셨어요 ㅋㅋㅋ

 그리고 아침,저녁으로는 간편하게 쉐-이크식사를 했어요

제가좋아하는 딸기랑쿠키맛을 섞어섞어 먹었는데

독특한맛이나면서도 완전 내스타일 ㅋㅋㅋㅋ

이런 단백질쉐-이크라면 정말 평생먹는것도 가능할만큼 너무너무 맛있었구요

배도 든든 해지는게 좋았어요!!

 한달이 이렇게나 짧은기간인줄 여태까지 살면서

정말 처음알았네요 그동안은정말 한달 그냥 흐지부지 하게 보내기가 일쑤였는데

일쑤가아니라 항상이었죠..그런데 요번달에는 정말특별한인연으로

언니를 만났고 언니의 친절하고 특별한비법덕분에 10kg라는 놀라운 감량도 하게되었습니다.

오래만에 보는 친구,친처들이 전부다 놀라더라구요!

그런모습을 보면서 너무너무 기분이좋았구요 건강하게다이어트를마치고나니

건강이정말 너무나도 좋아진것같아서 좋았어요!!혼자했더라면 정말불가능했을텐데

언니가 함께해줘서 포기하지않고 할수있었습니다.!!

언니덕분에 10kg감량에성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