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잘록한허리만들기 *** 콜라병몸매!!!

잘록한허리만들기, 콜라병몸매

 

 

 

잘록하게 들어간 허리 보이시나요!

제가 그토록 바라던 몸이었습니다ㅜ_ㅜ

대학교 다니면서 엄청나게 술을 마셨거든요!

성인이 됬다고, 여태못했던 일들 많이했어요!

밤늦도록 술마시고, 밤낮바뀌고,

생활패턴이 엉망진창.

 

그렇게 한 3년 방치했더니

저의 허리는 찾을수가 없더라구요ㅜ_ㅜ

특히 옆구리랑 뱃살!!

선배들이 장난으로 한번씩,

"넌 몸에 튜브를 장착하고 있으니까 물에 빠질일은 없겠다"면서

저의 자존심을 팍팍 긁더라구요.

 

그땐 그저 웃어넘겼는데,

솔직히 외모에 민감한 20대인 저한테는

엄청난 충격이었습니다!!

 

 

그래서 자극받아서 다이어트 꼭 하겠다고,

마음먹고 인터넷을 찾아보았더니

가 유명하더라구요?

효과도 많이봤다 그러고!

 

 

처음엔 솔직히 안 믿겼는데,

다른 다이어트방법을 찾아봐도 맘에 드는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판사판이다 라는 심정으로

접하게 되었습니다. 이 다이어트는

코치해주는 사람이 있어야지 효과를 많이본다길래

또 열심히 두드렸더니,

 

효과도 잘보여주고 평가도 좋은

언니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언니와 마음먹고 다이어트했더니,

한달만에 10kg이 쏙 감량되었답니다!

 

 

처음에 상담 신청할때 톡을 남겼는데,

언니가 전화오셔서 친절하게 상담해주시더라구요!

언니와 상담하다보니 정말 꼭 성공할 것 같은 예감이 팍팍!

 

 

그래서 언니와 상담한 끝에 언니가 제 체형에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셨답니다.

시원하게 카드결제하고나니까 홀가분하더라구요.

 

택배는 바로다음날 도착했구요. 사은품도 한가득이었어요!

용기셋트랑 핸드크림, 수면안대 그 외 여러가지 샘플들까지!

언니의 정성에 초초초 감동 ㅜ_ㅜ

 

 

그렇게 언니에게 먹는방법과 주의사항을 듣고,

제일 먼저 먹은건  이었어요!

정말 새콤달콤한게 맛있더라구요.

이게 진짜 살이 빠지는게 맞나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그런데, 먹으니까 정말로 살이 말랑해지면서 쏙 빠지더라구요

그래서 덕분에 10kg이 손쉽게 감량되었어요!

 

 

그리고 밥대신 먹었던  !!

제가 달콤한거 먹고싶다니까, 언니가

쵸코와 바닐라 맛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먹었는데 정말 달콤하고 맛있는데

배도 엄청 빵빵한게 진짜 든든하더라구요!!

그렇게 언니말대로 했더니,

몸이 정말 가볍더라구요 ♥

 

 

그리고 수시로 마셔주면 좋다고한

 가 있는데요.

이게 또 대박인게, 상큼한레몬향이 나서

질리지도 않고 물이 자꾸 땡기게해주는 묘한중독이 있더라구요!

 

입맛조절을 해줘서 다른 음식생각이 안나더라구요.

노폐물도 쏙쏙 빠지니까 피부까지 촉촉해지더라구요.

진짜 신기했어요!!

 

 

그리고 제일 효과를 많이보게 해준,

!!!

이건 쉐이크랑 같이 태워마셨는데,

더욱 맛있고 포만감이 오래가더라구요!!

몸의 구석구석 숨은살들을 빼줘서, 고민이던 옆구리, 뱃살이 쏙!

진짜 튜브빼내고 나니까 속이 다 시원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달만에 총 10kg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를 줄였답니다!

 

 

진짜 다이어트하려고 생각만했지 행동은 전혀안했었거든요!

매일 인터넷으로 다이어트자극사진만 보고, 시도도 안했는데

친구들한테 꼭 이렇게 몸매 만들거라며 떠들어대기만 했는데

이번엔 정말 다이어트 대성공하였네요! ㅎㅎ

 

 

정말 언니가 매일 관리해주고 사이즈체크해줘서

이렇게 잘록한허리만들기 성공한 것 같아요:)

진짜 언니 다시한번 감사드리구요!

 

아, 그리고 저에게 모욕감과 충격을 줬던 선배에게 사과도 받았답니다!

저를 보자마자 완전 놀라더라구요! :)

역시 사람은 다이어트를 해야되나 봅니다 ♥

 

 

정말 다이어트효과 확실히 보게해주는 코치언니 추천하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