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잘록한허리만들기Ø상체비만다이어트

잘록한허리만들기,허리살빼기,옆구리살빼기,뱃살빼기,상체비만다이어트,가분수몸매

 

안녕하세요

상체비만다이어트로 한달만에 8kg감량하고,

실종됐던 허리를 다시 되찾은 20대처자에요!!

그럼 저의 생생경험담 들려드릴게욧!

 

 

하하하핳. 보입니까 저의 잘록한 허리라인.

아주 솨롸있네요*

예전엔 저의 허리가 실종되서 허리를 찾을 수 없었답니다.

저는 전형적인 상체비만이었어요.

완전 가분수 몸매! 다들 상상가시죠?

다리만 봤을땐.. 오~~~

하지만 전부 다 봤을땐.

 

 

 

하하하핳.

그래요 저도 알아요 저도 상체비만인거 압니다..

처음엔 제 체형이 저희 엄마를 쏙 빼닮아서 그러려니 하고 살았었는데,

상체가 비만이다보니까, 저의 새다리는 제 몸을 견디질 못했어요.

위에서 누르는 무게때문에(...)

그래서 정말 조금만 걸어도 허리아프고, 무릎쑤시고...;

나이도 어린데 정말 늙은줄..

 그래서 이러다간 내 뼈가 남아나지 않겠다 싶어서

다이어트를 결심했죠! 특히나 어릴때부터 이렇게 뼈를 혹사시키면 나중에 나이먹어서 고생한다고해서

겁먹었던게 더컸구요... 그래서 만나게 된 단백질셰이크 다이어트!

 

 

제가 관리 받은 곳은 언니였는데요

언니가 정말 시원시원하고 밝게 상담해주셔서 언니의 기운이 더더 받고싶어지는거에요!

그래서, 언니를 믿고 시작하게 된게  프로그램이었어요!

언니도 상체가 비만이라서, 고민했었는데 직접 경험했다고 하니까, 더욱더 신뢰도가 업업!!

그렇게 언니가 짜준 프로그램으로 했더니

한달만에 8kg감량하고 허리 6인치가 줄었어요!!

 

 

 

 

그리고 주문한 프로그램을 바로 다음날 총알로 받았구요!

진짜 신기방기! 언니가 또 사은품을 빵빵하게 챙겨주신거에요!! 샘플이랑 소소한 선물들*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진짜 살 잘뺄 수 있겠다 싶었다니깐요?!

 

 

그래서 처음 먹었던 기본식단인 단백질세이크!

제가 달콤한 걸 좋아한다고 했더니 언니가 딸기맛과 바닐라맛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먹었더니 정말 맛있는거에요! 근데 배까지 부르니까 더 대박 !!

그렇게 먹었더니 저의 실종됬던 허리가 조금조금씩 보이면서

한달만에 허리사이즈가 6인치 감소!!!

 

 

그리고 정말 물처럼 수시로 마셔주었던 허브차!

제가 허브차를 처음 마셨는데, 향이 엄청 역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달콤하고 상콤한향이 나서 좋았어요

레몬향과 유자향.

레몬차, 유자차 마시는줄 알았다니깐요?   언니가 이걸 수시로 마시면

 특히나 뱃살이 쏙쏙 들어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미친듯이 먹었더니 뱃살이 쏘옥 들어갔지 뭐에요!!

진짜 신기했어요~ 언니 말로는 이게 몸속 체지방을 태워준다고!!

그래서, 뱃살실종!!

 

 

그리고 언니가 사랑했던 오메가3님.

저도 사랑했던. 아니 아직도 사랑하고 있는 오메가3님

완전 짱이에요!!! 제가 상체비만이라서 밤만되면 다리가 혈액순환이 안되서

쥐나고 저렸는데... 이제는 그런게 싹 사라졌다니깐요?!

단백질셰이크와 허브차 오메가3를 먹었더니

한달만에 8kg감량에 허리 6인치 감소에 허벅지가 13cm감소!!

진짜 놀랍지 않아요?!! 진짜 최고임!

 

 

 

제가 단백질셰이크 효과도 많이 봤지만. 역시나 성공의 비결은 코치언니였어요!

언니가 정말 매일 친절하게 저의 답변에 답해주시고,

매일 언니만의 비법과 노하우, 매주마다 사이즈체킹까지 해주시니

정말 감사해서 언니의 노력에 보답하고 싶어서 열심히 언니말만 들었더니 놀라운 결과가!!!!

진짜. 하면되는구나 싶었다니깐요. 무엇보다 이렇게 빨리 살빠졌는데도 살쳐짐 하나없이 탱탱하다는것!!!!!

그리고 요요도 없다는것!!!!! 진짜 최고의 다이어트인 것 같아요!!!

 

 

정말 언니 아니였음 전 아직도 가분수몸으로 살았을거에요.

완전 끔찍하네요!!! 하지만. 지금은 이렇게 살빠지고 이쁘게 유지하고 있다는것!!

정말 이런 쉬운 다이어트를 이제 알았나 싶었다니깐요~~! 최고최고!!!

정말 무엇보다. 저 살빼주느라 매번 응원해주고 격려해준 언니 감사해요♥

특히나 제 의지 약해지지 않게 살빠지면 선물보내준다고 했는데, 진짜 살 뺐더니

언니가 카톡선물 보내주셔서 진짜 감격이었어요!

살도빼고 선물도 받고!!! 정말 언니 완전 추천해요!!! 모두들 솨롸있는 허리라인 만드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