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입맛없애는방법으로 한달만에 10.6kg빼기 성공

입맛없애는방법 ^ 입맛없애는방법 한달다이어트성공 ^ 입맛없애는방법추천

 

입맛없애는방법도움으로 한달만에 10.6kg빼기 성공♡

먼저~ 입맛없애는방법추천해드리기 전에 저의 살밴 사진 부터 보여드릴께요!!ㅋㅋ

 

 

 

안녕하세요!!ㅋㅋㅋ 저는 미친식탐을 가진 여자!!ㅋㅋ

그러다 보니 먹는 족족히 살이 찌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래서 병우너가서

입맛없애는방법!!ㅋㅋ 정말 먹고싶지 않더라구요!그러나!!

얼굴만 해골이 되어가고 속이 미식미식 거리더라구요!!ㅠㅠ헗...

요즘 건강한 입맛없애는방법으로 가 대세더라구요!!대박!

 

저는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살을 쪽쪽 빼준다는 에서 시작했어요!!ㅋㅋ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이 많더라구요!ㅋㅋ

언능 저도 카;톡 상담!!ㅋㅋ 마음이 급해서리~~흐흐흐

에 대해서 하나도 아는게 없어서 ㅠㅠ 이것저것 귀찮게 물어봤어요!!

그런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무한 신뢰에 언니한테 입맛없애는방법 도움을 받기로 결심!!ㅋㅋ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ㅋㅋ

완전 총알 배송~~박스를 열어보니깐 사은품도 어찌나 많이 넣어주셨던지 ㅋㅋ 완전 행복!!

정말 다이어트 할 으이욕이 넘치더라구요!!!ㅋㅋ

 

저는 언니랑 상담하면서 저한테 갈맞춤인 으로 시작!!

입맛없애는방법이라고 할 수 있는 허~벌티랑 알~로에겔의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ㅋㅋ

정말 미친 식탐때문에 ㅠㅠ힘들어했는데!!

입맛없애는방법인만큼 수시로 마시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 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수 있었어요!!

천연이라서 그런지 그리고 또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새끈새끈~꿀피붘ㅋㅋ광이나요ㅋ

 

 

은 정말 맗이 필여없어요! ㅋㅋ완전 대박!!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몰랑~해지ㅕㄴ서

사이즈가 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ㅋ

저는 일주일만에 허벅지가 5cm나 줄어들었어요! ㅋㅋ대박!!

허벅지뿐만아니라 팔뚝살 뱃살까지도 쪼옥~ 행복하더라구여♡

 

 

는 식사대용으로 먹어야하더라구요!!ㅋㅋ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쿠키알갱이가 톡톡!씹히고 배도 든든~!!

만드는것도 엄~청 간편해서 아침도 2분만에 뚝딱!!!ㅋㅋㅋ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이~~흐흐흫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ㅋㅋ 그리고 먹을거 앞에 서는 한없이 무너지기 ㅠㅠ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는데!!

포기하려는 마음이 스물스물~올라오면 언니가 옆에서 째려보는 느낌!? ㅋㅋ 괜히 혼자뜨끔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중간에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ㅋㅋ

 

 

입맛없애는방법으로 다이어트 시작하고 2주쯤 되니깐 몸이 많이 가벼워진 느낌!?ㅋㅋ

중간측정을 해보는데 벌써 5.4kg나 빠졌더라구요!!ㅋㅋㅋ

주변에서도 살이 빠지는게 보이는지 ㅋㅋ전부다 살빠졌다~ 예뻐졌다~폭풍칭찬을!!

괜히 기분이 하늘 상공에 있는 기분!!!ㅋㅋㅋ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ㅋㅋ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ㅋㅋ재고또재고!!ㅋㅋㅋ

더 대박인건! 저한테 절대 살못뺄꺼라고 말하던 여시같던 친구들마저도ㅋㅋ

입맛없애는방법 도움으로 한달만에 10kg빼니깐 전부다ㅋㅋㅋ

언니번호 알려달라고 난리도 아니더라구요!ㅋㅋ

아 꼬소해~!! 여기가지 입맛없애는방법 마무리 할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