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희경다이어트/한달에 12kg뺐지요♬

이희경다이어트/한달에 12kg뺐지요♬

 

이희경 다이어트가 화제가 되고있네요~~ ㅋㅋ 32kg뺐다고~~ ㅋㅋ

저도 한달만에 12kg 빼서 완벽한 몸매가 됐는뎅 ♥ 제 스토리 들려드릴께용!! ㅋㅋ

 

 

 

식충이다 못해 진짜 왕 식욕의 소유자 .

집에서는 먹보로 통했고 먹는걸 미치도록 좋아한 ㅋㅋ29살 처자이옵니다.

살빼고 동안이되었지요

이희경 다이어트도 봤는데 희경님도 동안이 되셨더군요 ㅋ

다이어트 성공하면 다들 동안이되나봐요

 

전 모든걸 먹는걸로 풀어요~ ㅋㅋ

기뻐도 슬퍼도 우울해도 스트레스 받아도.

그러다보니 진짜 살이 눈덩이보다 더 크게 불더군요 ^^

 

다이어트 맘먹고 시작했고

굶기도 해보고 덴마크 다이어트도 해보고 안해본게 없었고

운동도 했는데 안하니까 요요오고 하더라구요.

 

진짜 미치도록 살은 빼고싶은데

그래서 인터넷에 단기간다이어트 검색을 해봤는데!

온갖 뜨는건 밖에 없더라구요.

이렇게 많은 이유가 뭔가 있겠지하고 가장 추천많은 곳 찾아서

상담을 받았고, 한달동안 관리받은결과 12kg나 살이 빠지더라구요!

 

 

너무 홍보글 같았지만 워낙 글들이 많아서

추천많은언니 찾기 힘들었고 잘 찾아서 연락한 앨리스언니한테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살을 빼주겠다는 확신을 주니까 마음이 확 갔어요! ㅋ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했고

한달만에 12kg빼면서 변비랑 붓기까지 없어졌어요! ㅋㅋ

이희경다이어트 못지않게 저도 확실히 뺐다니까요!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 받았고~ ㅋㅋ

박스를 열어보니까 박스안에!!

진짜 선물 샘플 사은품 한가득~~ ㅋㅋ

게다가 휴대용기까지 다 챙겨주고 언니가 열심히 살빼라고

4만원 넘는 알로에도 한통 서비스로 줬지뭐예요! ㅋㅋ

다이어트 의욕이 불끈 솟더라구요! ㅋㅋ 

 

 

그렇게 한달만에 언니가 관리해주는대로만 했더니

12kg가 빠지고!! ㅋㅋ 허리도 5인치나 줄었어요! ㅋㅋ 완전대박!

 

 

택배받았다고 하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 방법부터

언니만의 살빼는 노하우까지 다 알려주더라구요 ㅋ

이희경 다이어트 비법보다 더 ~~ 좋은 비법들을 많이 알려주셨어요! ㅋ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먼저 먹어봤는데

이제껏 먹었던 다이어트 식품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ㅋ

엄청 달콤하고 부드럽고 맛있는데!! 배까지 든든! 한거예요!

게다가 만드는데 1-2분도 안걸리니까 ㅋㅋ

뚝딱뚝딱 꼭 챙겨먹게 되더라구요!

이렇게 맛있는데 살빠진다는게 신기했어요! ㅎ

 

 

거의 다이어트할때 실패했던 이유가 식탐때문이였는데요

그 미친 식탐을 가 다~~ 잡아가더라구요! ㅋㅋ

세상에 세상에~~ ㅋㅋ 진짜 식욕이 뚜욱뚜욱 떨어지는게

다른음식도 생각안나고 간식없이는 못살았던제가

간식에 야식까지 끊었어요! ㅋㅋ

뱃살 빠지는 차로 유명하던데 진짜 배가 쏘옥~ 들어가서

허리가 5인치나 줄었어요~~ ㅋㅋㅋ

이희경 다이어트 못지않게 많이 들어갔죠!?

 

 

그리고 사이즈줄이기 최고봉이 ㅋㅋ진짜 사랑합니다 ㅋㅋ

언니가 알로에 먹는비법 특별하기로 유명하던데

진짜 ㅋㅋ 이건 사랑할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ㅋㅋ

 

요게 사이즈를 ㅋㅋ 확확!! 줄여주는게

허리를 5인치 허벅지를 16 cm나 줄여줘서 한달만에

66반에 55사이즈 성공!했어요!! ㅋㅋ대박이져!

 

 

다리에 셀룰라이트랑 진짜 살덩이들 모두모두 잘가라했어요 ㅋㅋ

 

언니가 계속 수시로 관리해주고

식단체크에 사이즈관리까지 해주니까

혼자하는 느낌도 안들어서 포기하지않고 할수있었고

한달시간이 어떻게 갔는지도 모르게 ㅋ훅 가더니 ㅋㅋ

한달만에 12kg가 빠져있더라구요!

 

오랜만에 저를 본 친구들이 어떻게 살뺐냐고 진짜 기적이라면서

애 얼굴 안색이 달라졌다고 부러워하고

언니 전화번호랑 카톡아이디 알려달라고 난리가 났어요! ㅋㅋ

 

 

 

이희경다이어트 비법은 모르겠지만 저는 이렇게

연예인 못지않은 관리받으면서 한달에 12kg빼고

 

살빼니까 언니가 너무 잘뺐다고 선물도 보내주고 ㅋㅋ

진짜 언니가 대박인것같아요! ㅋㅋ 괜히 유명한게 아니더라구요.

여러분도 관리잘해주고 선물도 많이주는 언니만나셔서

올해는 꼭~~ ㅋㅋ 저처럼 몸매 쏼아있눼~~ ㅋㅋ하는 사람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