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윤미사이즈핏다이어트 + 효과 +

이윤미사이즈핏, 이윤미다이어트

 

 

 

문득 거울을보다보니 옆라인이 신경쓰이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해야겠다 싶었는데,

제평생 다이어트란 시도한적이 없기때문에

정말 힘들었는데요!!

 

티비에서 이윤미다이어트가 방영되는걸보고,

호기심이 생겨서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아침저녁으로먹으라는데로 먹었는데도

저의 왕성한 식욕을 못잡더라구요!

그렇게 저의 다이어트는 실패...;

 

또다른 다이어트를 찾아보다가,

를 알게됬는데요!

굉장히 후기들도많고, 효과도 좋더라구요!

그래서, 호기심에 한번 찾아보았죠!

 

 

찾아보다가 다이어트효과 확실히 보여준다는

언니를 알게되었습니다!

언니와 상담을했는데,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차근차근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니까 이해도 쏙쏙!

전문가다운 언니의모습에, 언니랑 다이어트를 결심!

 

 

상담하면서 언니가 저의 평소습관들을 체크해보시더니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

언니에대한 믿음이 확고했기때문에 바로 주문했구요!

 

택배도 엄청빨리 받고 사은품도 한가득 받았어요!

언니가 전화와서 먹는방법도 알려주시고, 노하우를 알려주시니까

저는 언니의 말만을 들었답니다!

 

 

을 먼저 마셨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새콤달콤한게 진짜 음료수마시는줄!!

언니의 비법대로 마셨는데, 살도살이지만

피부도 좋아지니까 진짜 신기했어요!

 

 

마시기만했는데, 저의 살들을 쏙 빼주더라구요!

군살이 정리가 되니까 몸에 라인도생기고!!

그렇게 먹기만했는데, 한달만에 10kg 감량했어요!

 

 

기본식단이었던 는요!

하루두끼를먹고, 한끼는 일반식사를 하면 되는거였는데요!

밥대신먹어도 배고픔도 없고, 든든하더라구요!

사이즈핏다이어트할때는 먹는스트레스를 받았었는데,

지금은 그런게 없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다이어트하면 먹는거에 예민한데,

배고픈걸 잡아주니까 진짜 쉽게 다이어트했어요!!!

 

 

는요 체지방을 태워주구요.

노폐물을 쏙 빼주니까 몸이 정말 가볍더라구요!

식욕억제효과도 있으니까, 군것질생각도 안나구요!

언니말대로 수시로 마셔주었는데,

한달만에 10kg감량에 성공했어요!

 

 

저의 모든 살들을 빼준

이 듀오가 숨은살들을 쏙 빼주더라구요!

옆구리살, 뱃살, 허벅지살 전부 정리해줘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언제 이 살들을 떼어내나 싶었는데,

이렇게 순식간에 쏙 빠지니까 너무 신기했어요!

 

 

쉐.이크랑 같이 태워마시면 더욱 맛있더라구요!

고소하고, 포만감도 오래가구!!!

그래서 같이 태워마셨는데, 살들을 다 빼줘서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 줄었어요!

 

 

제가 한달만에 10kg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줄이기 성공했어요!

이건 전부 언니의 관리덕분인데요!

언니가 매일 카톡으로 관리해주시고, 사이즈체크해주시니까

저절로 다이어트에 집중하게 되더라구요!!

 

 

다이어트성공하고나서 지인들을 만나면

모두들 예뻐졌다면서 진짜 놀라워하더라구요!

그래서 언니에게 소개도 해주고 했더니,

고맙다면서 언니가 카톡선물까지 ♪

살빼준것만으로도 고마운데 생각치못한 선물까지 받으니까

진짜 기분이 좋더라구요!!!

 

 

여자들은 정말 다이어트를 해야하는게,

진짜 쇼핑하는데 스트레스를 안받는답니다!

어느 옷가게를 가도 자신있게 옷고르고 사입을수있어서 좋아요!

 

다이어트정말 확실하게 하고싶은분들, 꼭 다이어트성공셔서

이쁜몸 가지시길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