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윤미다이어트효과(10kg뺀사진있음!!)

이윤미다이어트 효과,이윤미다이어트 후기,이윤미다이어트!

 

한달만에 10.5kgㅃㅐ고~~ ㅋㅋ늘씬슬림라인 완성~~!! ㅋㅋ

 

이윤미다이어트 후기 쓰기전에 지금 완벽한 몸매 공개하고 쓸게요^^ 

이제 더 이상 다이어트란 없다!!ㅋㅋ

 

 

캬~~ ^^ ㅋ 제가 봐도 쥑이고~ 누가봐도 쥑이는 제 몸~ ㅋㅋ

 

진짜 취업전에 꼭 살을 빼리라 맘을 독하게 먹었어요

 공부하면서 스트레스로 인해 폭식하던게 누적이 되니까..

살이 안빠지더라구요...

 

이제 20살 후반을 달려가는 중인데 살은 빠질생각안하고

그러다가 엄마가 홈쇼핑보고 산 이윤미다이어트 발견!

엄마가 하다 포기하시고 그냥 냅두신거

제가 해봐야겠다싶어서! 바로 꺼내서 시작함!!!

근데 이미 터질것같이 커져버린배

 흘러 넘치는식탐은 이윤미다이어트도 이겨내지 못하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취업전에는 살 확실히 예쁘게 빼고 하고 싶은거에요..

시집도 가야 하니깐요...이몸으로는 도저히 취업안되겠다 싶어서

효과빠른다이어트 검색도 해보고 지식인에 물어도보고 했는데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가 그렇게 잘빠진다고!!

소문이 나있고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효과 확실히보게 관리잘해주다는 언니 추천받고 시작!

 

한달만에 10.5kg가 빠지면서 허리5인치 허벅지14cm 줄였음!!

 

 

부끄러움이 많아서 카톡으로 상담하다가

언니가 전화로 도와주신다길래 전화상담을 다시 받았어요!!

근데 언니가 완전 상냥하면서도 전문가답게

몸상태 체크하시면서 프로그램 추천을 해주시니까

살이 무조건 빠질것같은 느낌?!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작!!

 

 

한달만에 10.5kg빠지면서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줄이기 OK!!

세상에나 이렇게 날씬한 몸은 처음 가져봄!!

 

 

전화로 편하게 주문이랑 결제까지 다 끝내고 기다렸는데

와우 24시간도 안지난 담날 바로 택배도착!!!

완전 빠름빠름빠름!!!

 

설레는 맘으로 박스를 열었는데

어머나 세상에 대박대박

사은품에 선물에 진짜 언니가 잘챙겨준다더니 진짜임ㅋㅋㅋ

 

 

그렇게 바로 다이어트 시자했고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만 했을 뿐인데 한달만에 10.5kg가 훅!!나감!!

 

 

다이어트 하는건 진짜 간단하더라구요?!

 

그냥 아침저녁으로 밥대신에 쉐이크를 먹으면 되는거였는데!

단백질쉐이크 대박사건 진짜 맛있는거에요!!

달달하고 맛있는게 배까지 불러서

한달동안 배부른 다이어트 했더니 10.5kg가 빠짐!!

 

 

그리고 중간중간에 허브티를 마셨는데

레몬향이 나면서 허브차가 입안을 깔끔하게 씻어주는게

수시로 마시니까 배도 부르고 피부까지 좋아졌어요!!!!

완전 좋은건 콜라를 끈음!!!

 

그렇게 한달동안 10.5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줄이기 성고옹!!!

 

 

다이어트하면서 제일 좋아하고 효과 많이본 알로에!!!

사이즈를 팍팍 줄여 준다더니만

 

언니가 알려준비법대로만 먹었을뿐인데!!사이즈가 완전 팍팍팍!!!

 

첫주는 별로 다른거 못느꼈는데

둘째주 부터는완전 대박!!!!후후후후후후훟루루루루!!!

허벅지 뿐아니라 옆구리 등살들까지!!!대박 신발이 커짐ㅋㅋㅋ

 

 

알로에로 한달만에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줄였다고 해도 말이됨ㅋㅋㅋ

통나무같던 몸이 이제는 라인이 잡혀서 콜라병 됐음!!!

 

 

이윤미다이어트랑 다르게 이거는 언니가 관리해주는게

진짜 짱인듯!!

 

이윤미다이어트는 그냥 써져있는대로 먹고 했었는데

이건 언니가 수시로 나한테 맞게 조절해주고

 

사이즈 체킹부터 식단관리 그리고 살 잘빠지는 비법까지 주고!

언니랑 잼나게 카톡했을 분인데!!

 

한달만에 10.5k가 빠지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가 쑤우우욱!!

살 넘 예쁘게 빼고 지금 새로 신상 옷들만 쫘아~~악

아차차 그리고 정장 딱 빼입고 면접보러가서 취업함 ^,^

 

진짜 언니 최고 짱인듯!!

 

제가 관리받은곳 알려드리고갈테니 상담 받아보시고 여러분들도

꼭꼭꼭 살빼시길!!다이어트하면 사람이 달라짐!!

제가 관ㄹㅣ 받은곳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