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소라다이어트후기(불타는허벅지후기)

이소라다이어트후기*이소라 다이어트허벅지후기

 

이소라다이어트후기 한번써볼려고해요 ㅎㅎ

이유명한 다이어트 불타는허벅지

 

사람들이 하도 이소라다이어트 이소라다이어트 그러길래

저도 동영상찾아서 허벅지 쫌빼고 ㅜㅜ 스키니 치마입고싶엇

집에서 ㅋㅋ 컴퓨터 보면서

 

이소라다이어트의 앙칼진 목소리들으면서 해봤어요~~!

 

일단 살빼기전 사진부터 공개해드려요 큰맘먹고 ㅜㅜ 부끄럽지만 뺏으니

이모습은 없어요 +_+!!!

 

 

 

이소라다이어트만만하게 봤는데 하니깐 다리도 땡기고 정말 힘들더라고요!!

운동되는느낌!? 불타는허벅지도 다리타는 느낌 정말 좋았는게

집에서 이소라다이어트보면서 움직이는거 근데

그것도 의지싸움이더라고요 ㅋㅋ 한다고 맨날 계획잡아놓고

 

근데 정말 느낀거지만 운동이 다가아니였어요

찾아보고 이소라다이어트후기 찾아보다가 저도 알게된게

식이요법이80% 운동이 20%차지한다는거

이렇게 운동하고 식단을 못지키면

살이 안빠지더라고요

 

다이어트정말 마음먹은김에 정말 어떻게 챙겨먹을지 고민하다가

후기를 보게됬어요

 

너무놀랜게 사람이 반쪽이더라고요 그것만으로도 살을

정말 많이뺏길래 의심했죠 !!!!

그래도 ㅜㅜ 사진보니 관심은가더라고요

단기간에 그렇게 많이 뺄수있다고하니

 

후기 정말 많이볻가

 

살빼주기로 정말 유명하다는 이끌리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한버 상담받아봤어요!!

 

 

 

요즘 다이어트가 하도 대세라서

운동만으로는 살을 못빼더라고요 정말 중요한게 식단이라고하데요

그래서 저도 여기 사이트추천받아서

 

상담을 한번받아보는데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거에요 ㅎㅎ

꼼꼼하게 살이 어떻게 빠지는지

얼마만에 빠지는지 궁금했던걸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관리를 해주신다고하니

저도 한번 해봐야겠더라고요 살을빼준다고하니깐

제가 정말 심각하거든요 ㅜㅜ 그래서

언니 믿고 한번 시작해보자!!라는 마음에큰맘먹고 시작했어요!

 

 

프로그램으로살빼주신다고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선택!!!!

언니가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허벅지살 팔뚝 등살을 정말 빨리빼준다고 들어서 왔는데

 

저도 시작하고 언니가 먹으라는데로 지키라는데로

정말 먹는걸로 살이빠질까 의심했지만

일단 질렀으니깐!!!하라는데로했죠

 

너무 놀랜게 !!ㅎㅎ

처음에는 ㅋㅋ 살이 몰랑몰랑해지면서

제가 살이 잘안빠지는게 너무 살이딱딱하거든요

 

그게 먼저 몰랑몰랑해지덜고요!!

그다음에는 사이즈가 너무 신기하게줄었어요!!

언니가 줄자로 일주일마다 재주는데!!

 

제가 일주일 만에 허벅지사이즈5cm준거 내눈으로 확인하고

이제 확실하게 확신이생겨서

 

저처럼 이소라다이어트후기 보시는분들께 추천해드리는거에요!!

 

 

 

살빼고 애프터 사진을 올리네요

처음에 택배받았을때 택배상자가 왜이렇게크지 했는데 ㅋㅋ

언니가 선물을 장난아니게 챙겨주신거에요

기분짱좋았어요!!

 

사진부끄럽지만 저는

방에두고 먹었어요

뒤에 보이죠 ㅋㅋ 저기나두고 ㅋㅋ

 

부엌도 잘안가고 먹었어요 

 

 

제가 정말 할수있었던게 가 정말 맛있었요

특히 쿠키맛 짱!!! ㅋㅋ 그리고 배가 부르니깐

아침에먹고 점심때까지 배가 불러서

폭식이없었어요 ㅋㅋ

 

저는 군것질을 입에달고 달았어요

콜라 과자 밥먹고 맨날 아이스크림 사먹고 !!!

근데 그버릇을 고쳐준게 에요

허벌티가 식욕조절이 되더라고요

먹고싶다는 생각이 안드는게 너무 신기했고

지금 제 나쁜습관 버릇까지 봐꿔서나

 

저말 다이어트를 맛있게먹고 스트레스없이 했어요 >_<

 

 

 정말 감사한게 언니에요

상담할때 책임지고 내살을 빼주겠다고 관리한다고 약속했거든요

진짜 매일매일 연락와서 체크해주고 코치해주고

그것도 일일껀데 ㅜㅜ제가 정말 살빠지기를 바래주시고

노력해주시더라고요 정말 감동받아서

저도 더열심히 잘따른거같아요

 

다이어트한두번해본것도아니고 맨날 먹는것 땜에 못참고 포기했는데

이번에는 정말 날 관리해주는 언니 덕분에 중간에 포기하지않고

성공햇어요 정말 다이어트하실 이웃님들 하세요

그러헤 게으로고 평생뚱뚱한 모습으로 살줄알았는저도

지금 한달 11.4kg  감량했거든요

 

생활이다르더라고요 특히너무 좋은게

길가다가 이쁜옷있으면  사이즈가 있다는거

저는 진짜 내생활이 봐끼고 정말 몰랐다면 끔찍해요

 

살빠지니깐 주위에서 이쁘다고 ..특히 남자친구가 젤좋아해주고

지금 정말 행복해요

언니 추천하고갈께요!!살빼실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