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소라다이어트℃

이소라다이어트Å이소라다이어트방법℃

 

이소라다이어트 방법이 요즘 화제가 되고있어서~

저도 한달만에 9kg감량한 제 다이어트 방법 공개하려고합니다잉~~ ^*^

 

 

 

27살 직장인의 살과의전쟁!!

이소라다이어트방법을 보고 저도 제 다이어트 성공 스토리를 공개하려고해요~~ ㅎㅎ

 

저는 한달만에 9kg를 뺐는데~

급 20살되면서 대학에서 술도 많이먹고 사회나와서 직장생활하다보니 ㅠㅠ

정말 회식자리는 피할수 없더라구요.

그러다보니 기하급수적으로 살이 늘기 시작했고 ㅠ_ㅠ

 

허벅지살을 너무 빨리 빼고싶어서 이리저리 검색하다가

우연하게 후기를 읽게 됐는데

진짜 대박이더라구요~ 요요도없고 건강하게 살도 빠진다고 하길래

팔랑귀가 또 팔랑팔랑~~ 솔깃솔깃!! 그래서 바로 저도 구입을 했습니다!

 

 

처음구입하는거라 이리저리 많이 알아보고 상

담도 많이 받고 후기도 많이 읽었는데

상담도 진짜 잘해주고 유명한곳이 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언니한테 구입하기로 결심!!

언니한테 고민을 얘기하니까프로그램을 추천해주더라구요

알겔이 8통이나 들어있다면서 언니가 사면 1통더준다고 하길래

바로 콜!! ㅎㅎ 그렇게 제 인생의 마지막다이어트가 시작됐습니다.ㅎㅎ

 

 

상담부터 결제까지 카톡으로 편하게하고

주문한 다음날 바로 택배받았는데~

박스가 정말 무지막지하게 크더라구요~

그래서 걱정많이했는데 열어보니까

각종 사은품 샘플 선물들이 가득가득~~서비스로 보내준 알겔에

 언니가 보내준 공주거울까지

정말 장난아니더라구요 ♥ 감동받아서 할 의욕이 충만해졌죠잉~~ㅎㅎ

 

 

택배받았다고 언니한테 카톡하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비법이랑 제품설명 하나하나 다해주고

카톡으로도 먹는방법 비법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ㅎㅎ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맛 부터 봤는데

정말~~ ㅎㅎ 사은품으로 들어있던 커피랑 쿠키랑 같이 넣어서 먹었더니

카페에서 파는 카페라떼저리가라~~!!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맛있고 부드러운게 배까지부르고 ~~ ㅎㅎ 살까지 빼준다니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

단백질 덕분에 배부름도 무지 오래가더라구요~~~ *^^*

 

 

항상 다이어트하면 식욕도 걱정이고

군것질에 야식을 너무너무 사랑해서 탈이였는데

언니가 그런건 걱정하지말라면서 가 해결해줄꺼라고했었어요 ~~ ㅋㅋ

솔직히 안믿었는데 정말 마시니까 대박~~ 수시로 마셔주니까

배도 안부르고 레몬상쾌한 맛이 입안에 감키는게

다른음식들은 입에 넣기도 싫더라구요~~ ㅎㅎ

이 놈 덕분에 한달동안 수월하게 다이어트하고

9kg 시원하게 뺐습니다잉~~ ㅎㅎ

 

 

 

그리고 그렇게 소문이 자자했던 이 정말 초초초초대박이였어요!! ㅎㅎ

워낙 사이트마다 먹는 비법비법 그러길래 솔직히 이게 제일 궁금해서

앨리언니 선택한것도 있었거든요.

워낙 먹는비법이 특별해서 빠질수 없다는 말에 언니를 선택한거였기 때문에

기대를 무진장했죠~~!! 그리고 그 기대가 9kg의 살덩이와 이별을 하게했네요 ♥

첫 1-2주는 효과가 없어서 솔직히 실망 많이하고있었어요

 

 

근데 점점 날이 가면갈수록 쑥쑥~~ 셀룰들이 풀려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러더니 3주 쫌 지나서부터 가속도가 붙고 군살들이 하루아침이 다르게

나날이 사라지는걸보고..진짜 기절하는줄 ♥

눈 뜰때마다 예뻐져있는내몸 ㅎㅎ 전신거울 새로 하나 장만했습니다~ ㅎㅎ

밋밋했던 옛것은 버렸어요 ♥ 공주풍으로 하나 장만 우하ㅓ하하

 

허리도 4인치 줄고 허벅지도 13cm줄으니까 정말 마네킹 몸만큼 이뻐지더라구요 ㅎㅎ

 

 

언니 관리아니였으면 진짜 이렇게 뺼수 있었을랑가 모르겠어요~ ㅎㅎ

언니가 매일 수시로 톡해주고 식단관리에 일주일에한번 사이즈체킹까지해주니까

혼자하지 않는 생각이 들어서 더 열심히 포기하지않고 할수 있었어요 ♥

 

 

이소라다이어트방법도 좋지만 전 제 다이어트방법으로 정말 한달에

9kg 맛있고 간편하고 쉽게 뺐어요 ㅎㅎ

별크게 운동한것도 없었고 스트레칭 한것 뿐이 없었는데

이렇게 놀라운 효과를 가지다니 정말 깜놀~~ ㅎㅎ

 

 

한 달만에 사람이 달라지니까 주변에서 난리가 났어요~ㅎㅎ

성형했냐 다리에 주사맞았냐 니가 연예인관리받는 관리 받았냐

아주 그냥 ㅋㅋ 언니 번호랑 사이트 알려달라고 난리난리~

제 덕분에 언니는 매출 많이 오르셨을꺼에요

 

소개했다고 선물주고 살빠졌다고 선물주고~~ ㅎㅎ

선물로 츄어블비타민이랑 알겔까지 진짜 언니는 뭐가 남는게 있나몰라요~~ ㅎㅎ

 

여러분도 올해 여름에는 늘씬한 몸으로 바캉스 즐기세요~ ㅎㅎ

 

제가 관리잘해주고 비법 특별한 언니번호 알려드릴께요~ ㅎㅎ

 

올 여름 다이어트 꼭 성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