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성혜/미스코리아/다이어트Å

미스코리아 이성혜 다이어트℃

 

이성혜 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 뺀 리얼 후기 ^^*

 

 

 

안녕하세요 27살 평범 직딩!! 입니다잉~~

인터넷 검색보다가 우연하게 이성혜 다이어트를 봤는데~~

제가 한 다이어트랑 너무 비슷해서!

한달만에 10kg 뺀 저의 리얼 이성혜 다이어트 버금가는 후기 남기려구용!!! ^^

 

 

집안 대대로 내력이 바로 뚱띠하체 였어요 ㅠ_ㅠ 엄청 스트레스였죠

진짜 번돈은 거의 다리에 다 투자한것 같아요.

요가. 스트레칭. 살빠진다는 마사지. 살빠지는차.

레몬디톡스 . 마지막 주사까지;; 진짜 안해본게 없었고

지방흡입도 해봤었는데 효과 없더라구요 ㅠ_ㅠ 쓸데없이 진짜 돈만 다 날리고

그러다가 우연하게 사촌언니가 저한테

가 정말 그렇게 하체에 좋다고

한번해보라고 적극추천 해주더라구요.

 

근데 이성혜 다이어트도 저랑 똑같은 다이어트여서 깜짝놀랐어요 ㅎㅎ

미스코리아가 하는 다이어트를 내가했다니!! ㅎㅎ 역시 검증된 다이어트~

 

 

 

 

이성혜 다이어트 보니까 1일 0식 다이어트 였는데

저는 1일 3식이였고 그 중 1식만 일반식사를 먹었어요~~ ㅎㅎ

 

사촌언니가 자기 친구가 다리가 저보다 훨씬 뚱뚱했는데

엄청 살을 뺐다면서 다리가 그렇게 스트레스면

너도 걔가 한거 똑같이 따라해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사촌언니 친구로 부터 관리 잘해준다는

하체전문 사이트를 소개받고 다욧성공 ♥

허벅지 한달만에 15cm 줄였습니다잉~ㅎㅎ

 

 

언니 친구가 소개시켜준곳은 먹는비법이 특별해서

하체가 정말 빠질수 밖에 없다는 였는데요!

사촌언니친구한테 번호넘겨받고 카톡상담부터 받아봤어요~

언니친구로 소개로 상담받는다니까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 잘 도와주시더라구요!~

 

처음하는거라 궁금한게 많아서 질문도 많이했는데

끝까지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사은품도 많이준다고 하면서

저의 다리를 확실히 빼주겠다고 믿음을 주시길래 ㅋㅋ

바로 하기로 결정하고! 카톡으로 편하게 주문에서 결제까지 했어용 ㅎㅎ

 

 

그리고 다음 날, 24시간도 안지났는데 바로 배송 ^^~~

완전 총알배송이라 깜짝놀랐는데

언니가 소개로 왔다고 알겔도 한통 서비스로 넣어주셨더라구요~~!완전 짱!

기분좋게 박스를 열었는데 각종 사은품 샘플 선물들로 정말 박스가 터지려고했어요~~ㅎㅎ

 

다이어트 의욕이 솟구쳤고 언니한테 바로 톡을보냈습니다!ㅋㅋ

 

 

언니가 톡을 받자마자 전화와서는 상세하게 먹는 방법부터 시작해서

다리살이 빠질수밖에 없는 특별비법이라면서 언니사이트만의 노하우를

속사포로 알려주더라구요 ♥ 너무너무 친절친절 목소리도 상냥~~ㅎㅎ

언니 얘기를 듣고 택배받은 날 부터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들어갔습니다잉~

 

 

 

다음 날 아침에 일어나서 언니가 알려준 대로 먹고~

를 만들어먹었는데!! 어머나 세상에~~ ㅎㅎ

사실 입맛이 까다로워서 입에 안맞으면 어쩔까 걱정 많이했거든요!

근데 진짜 괜한 걱정이였어요!! 너무 맛있고 부드럽고 달콤하고!!

게다가 배까지 부르더라구요! ㅎㅎ 배고프면 어쩔까 언니한테 많이 물어봤는데

언니가 배불을 일은 있어도 배고플 일없다고 얘기한게 사실이였어요~~ ㅎㅎ

거기에 살도 빠진다니 완전 마법의 가루 ^^!!!

 

 

 

 

그리고  가 저의 돼지식욕을 다 잡아주더라구요 ㅋㅋ

언니가 다이어트하는동안은 절대로 고기먹지 말라고 하고

인스턴트에 밀가루도 먹지말라고했는데

사실 제가 인스턴트랑 패스트푸드 완전 중독이였거든요.

어떻게 참을까 고민많이했는데 요놈을 먹으니까

신기하게도 확실하게 식욕억제되더라구요!!

수시로 먹으니까 배불러서 다른음식은 생각도안나고

입맛도 바꿔준다고 했는데 진짜로.. 입맛이 바껴서

지금은 인스턴트랑 패스트푸드는 생각도 안나요~ㅎㅎ

 

 

정말 강추상품은 이였어요!!

사촌언니친구가 언니 번호 알려주고 급 관심이 많이생겨서 가루다이어트 알아봤는데

정말 알겔알겔 사람들이 난리난리 하더라구요!

정말 효과좋다고 허벅지살 빼는데에 이만한게 없다고 소문이 자자했는데

제가 느껴보니까 !! 와우!! 정말 글을 그렇게 남길만 하더라구요!

이것도 비법이 확실한 곳에서 잘 배워야 확실하게 뺀다고했는데

전 다행이 언니친구소개로 받은 앨리언니한테 특별비법 들어서

한달에 허벅지 15cm줄고 허리사이즈 4인치 줄일수 있었어요 ♥

 

 

솔직이 1주~2주는 크게 효과가 없어서 비싼돈만 날리고

다리는 안빠지는거 아니냐 했는데

3주째부터 진짜 돌같던 다리가 말랑해지더니 쭉쭉쭉!! 빠지더라구요!

주사바늘에도 요지부동하던 내 다리가 완전 슬림슬림~~ ㅎㅎ

하.. 정말 그때의 쾌감이란 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거울확인하고

다리 먼저 만져보는게 하루의 시작이 되었죠~~ ㅎㅎ

알겔 덕분에 한달에 10kg 감량하고 사이즈 66에서 44반으로 변신! 진짜 대박~~ㅎㅎ

 

 

정말 언니의 특별비법 아니였으면 이렇게 못 뺐을것 같아요! ㅎㅎ

사촌언니친구 덕분에 너무 좋은언니만나서 지금은 완전히 새로운 인생을 살고있어요~ ㅎㅎ

 

핫팬츠랑 스키니 미니스커트 아니면 이젠 거들떠도 안봐요 ㅋㅋ

그전에 입던 큰옷들은 걍 의류함에 기증했습니다!ㅎㅎ

 

늘어난 옷들 꼴도 보기 싫더라구요~ ㅎㅎ

 

 

살빼고 나니까 주변에서도 난리가 났어요ㅕ~~

너무 예뻐졌다 미스코리아 뺨..ㅋㅋㅋ친다 ㅋㅋ

왜 진작에 살빼지 안빼고 있었냐~~  ^^ 등등

그리고 살빼고 나니까 남친도 생겼지요 ♥

 

정말 앨리언니 아니였으면 이런인생을 살수 있었을랑가 몰라요 ~~ㅎㅎ

언니가 계속 카톡으로 관리해주고 전화해주고

사이즈체킹에 단관까지해주니가

의지 약한 저도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할 수 있었어요! ㅎㅎ

초반에 살 많이 안빠진다고 언니한테 많이 찡찡 그렸는데

그 때 그일도 죄송하고 지금도 유지식하면서 2kg추가 감량해서

이렇게 후기남가요~~ ㅎㅎ

 

언니 사업번창하시고 건강하게 확실한 다이어트 하실분은~ ㅎㅎ

제가 관리받았던 언니 번호 남기고 갈테니 상담한번 받아보세용~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