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롬황성주생식F플러스(-10.6kg)빼기성공!!

이롬황성주생식∇이롬황성주생식플러스∇이롬황성주생식플러스후기

 

한달만에 10kg 빼기 성공했어요!!ㅋㅋ

먼저 이롬황성주생식플러스 적기 전에 먼저 살뺀 사진부터 공개할게요 ^//^

 

 

 

안녕하세요 !!! ㅋㅋ 엄훠 엄훠~~ ♥ 사진을 볼때마다 흐뭇흐뭇 완전 흐뭇흐뭇 ~~ ^___^ !!

전에 사진은 그냥 다 찢어 버리고 싶어요 *-_-*  !!

다이어트에 정말 목을 매고 있었는데 ㅋㅋㅋ 텔레비젼에 이롬황성주생식플러스가 나오더라구요 !

대뜸 주문!! 묻고 따지지도 않고 주문 !! ㅋㅋㅋㅋ 엄훠~~

그런데 혼자 이롬황성주생식플러스를 챙겨먹으려니깐 ㅠㅠ 힝~ 잘 안되더다라구요 ㅠ

먹다 안 먹다 하니 아무리 이롬황성주생식플러스가 좋아도 효과를 볼터가 있나 ㅠ

또 이롬황성주생식플러스를 제쳐놓고 다른 다이어트를 알아보던 중 요즘은

가 대세더라구요 ㅋㅋㅋㅋ

 

저는 그 중에서 먹는방법이 특별하다는 에서 시작했어요 !!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이 엄~청 나더라구요!!!

저도 언능 카톡상'담 !! ㅋㅋㅋㅋ 엄훠!!! ^_____^ ♬  문자

에 대해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꼼꼼하게 물어봤어요 !! ㅋㅋ

그런데도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

무한신뢰로 언니한테 먹기로 결심!! ㅋㅋㅋ

 

 

이롬황성주생식플러스 제품 치우기도 전에 택배도착!!ㅋㅋ

완전 총~알 ♬ 박스를 열어보니깐 사은품도 어~찌나 많이 넣어주셨는지 !! ㅋㅋㅋ

정말 다이어트 할 의욕이 넘치더라구요 !!ㅋㅋ

이롬황성주생식플러스할때랑은 조금 틀리게 상~담을 하더라구요 ?!ㅋㅋ

저한테 깔맞춤프로그램인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되더라구요 !!ㅋㅋ

항상 다이어트 할 때마다 이놈의 식탐때문에 스트레스 받았는데 ㅠㅠ

수시로 마시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ㅋㅋ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새끈새끈 꿀~~피부 ♬

 

 

 

은 정말 초초초초초초초대박!!ㅋㅋㅋ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ㅋㅋ

저는 일주일만에 허벅지가 5cm나 줄어들었어요 !! ㅋㅋㅋㅋㅋ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쪼~옥 ㅋㅋㅋ

이롬황성주생식플러스랑은 다르게 먹는 방법에 따라 살이 찌기도 빠지기도 하더라구요!!

정말 언니만의 먹는방법은 초초초초초 대박!! ♥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하더라구요 !!ㅋㅋ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쿠키알갱이가 톡톡 ♥ 단백질까지 들어있어서 든든하더라구요 !! ㅋㅋ

만들어 먹기도 쉬워서 아침을 꼬박보가 챙겨먹게 되면서 점심때 폭식도 NONO !!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이 ^//^  바이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 ㅠㅠ 그래서 이번 이롬황성주생식플러스도 작심삼일로 끝!!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는데 !! ㅋㅋ

작심삼일 마음이 스물스물 올라오려고하면~ 언니가 옆에서 째려보는 느낌에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 ㅋㅋㅋ 엄훠 ♥ 으쌰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하는 생각에 중간에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 !!

 

 

2주째 접어드니깐 몸이 많이 가벼워진 느낌?!

중간측정을 해보는데 벌~써 5.4kg나 빠졌더라구요 !! ㅋㅋ 완전 대박!!

주변에서도 살이 빠지는게 보이는지 전부다 살빠졌다~예뻐졌다~ 폭풍칭찬에

어쩔줄 모르겠더라구요 *-_-*ㅋㅋ

드디어대망의 마지막날!! 부처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완전 초초초초초대박!!ㅋ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ㅋㅋㅋ 재고 또 재도 진짜 제몸무게!! 히히히 ♥

그리고 이롬황성주생식플러스 다 안먹었다고 엄마한테 엄청 깨졌는데 ㅠㅠ

지금은 엄마가 ㅋㅋㅋ 단백질 다이어트 한다고 언니번호 알려달라고 난리도 아니더라구요 !!ㅋㅋ

호호 ! ㅋㅋ 여기까지 마무리할게요 !꼭 다이어트 성공하시길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