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롬황성주생식플러스-10.6kg

이롬황성주생식¥이롬황성주생식플러스¥이롬황성주생식플러스 후기

 

한달만에 10kg 빼기 성공하면서 66에서 55사이즈 완성 ♥

먼저 이롬황성주생식플러스후기 적기 전에 저의 살 뺀 사진부터 공개 ^//^

반가워요!! ㅎㅎ저는 고기만 보면 눈이 돌아가는!! 고기매니아 입니다.!! 몸도..지방덩어리..

눈앞에 고기만 있으면 혼자서 3~4인분은...거뜬이 먹을수 있는.. 20대 후반의 직장인 입니다!!

평소처럼 고기를 먹은뒤 아이쇼핑 하던중 이롬황성주생식플러스 발견! 그래 이제 육식대신 생식을 해보자!!

하며 바로 지름~지름~ but...의지부족... 혼자서 좌절 하던중 ..ㅠ

같이 일하는 언니가 로 살을 엄청 많이 뺐더라구요!!!

먹는 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이 빠진다는  추천 해주시더라구요!!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이 폭발!!!!!!!!!!!

저는 빠름 빠름 20대!! ㅎㅎ 얼른 전화상'담!

의 정보를 하나도 몰라서 정말 꼬치꼬치 물어봤지요!!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시더라구요!!  여기서 부터 믿음이!!ㅎㅎ

이롬황성주생식플러스 를 다먹기도 전에 택배도착!!

WoW 총알배송! 거기에 줄자, 스푼, 일기장. 휴대용물통등!!! 사은품이 가득!!!!

정말 다이어트 할 맛이 나더라구요!!  공짜가 좋아~ㅋㅋㅋ

 

이롬황성주생식플러스랑은 다르게 언니랑 상'담을 하면서으로 시작을 했습니다.!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는 마시면 상큼 상큼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정말 고기를 자주먹었던 터라 피부도 많이 안좋았는데

수시로 마셔주니깐 피부도 좋아지면서 입맛조절까지!!ㅎㅎ

은 정말..대박이라는 말밖엔.....!!!!!!!!

언니가 가르쳐준대로 먹었을 뿐인데 딱딱했던 저의 살들이 말랑말랑 젤리처럼~!!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허벅지가 2주만에 가속화가 붙기 시작하면서 6.5cm나 줄었어요!!!

이런 기적이ㅎㅎ 정말 언니만의 특급비법이 대박인거 같아요!!

 

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너무~맛있고 배도 부르더라구요!

이건 좀 부끄러운데 *^^* 몇년묵은 숙변을..ㅎㅎㅎ

저는 부모님까지 인정하신 작심삼일 스타일!! ㅜㅜ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응원해주시고 다독여 주셔서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쉽게 다이어트를 성공!!

시작한지 2주쯤 되니깐 음 뭐지? 바지가 크네? 가벼워진 느낌이 들더라구요ㅎ

중간측정할때 확인해보니깐 벌써 5kg나 빠졋더라구요 !!

주변에서도 살이 많이 빠졌따~~그말에 어깨가 으쓱으쓱~자신감 충만!!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kg 허벅지는 12cm!!

대박!! 소리지르고 눈물도 나고 ㅜㅜㅜㅎㅎㅎㅎ

주변에서 수술했냐고! ㅎㅎ진짜 이뻐졋다며 ㅎㅎㅎ폭풍 칭찬들 ㅎㅎㅎ

제일 신기한건 살이 안찌는 체질로 바뀐게 정말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ㅎ

이제는 맛있는 음식도 마음껏 먹을려구요!!ㅎㅎ

언니만의 특급비법때문에 다른세상에 있네여~ㅎㅎ

여기까지 마무리 하게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