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롬황성주생식다이어트*후기*효과

이롬황성주생식*이롬황성주생식후기*이롬황성주생식효과

 

요즘다이어트정말 많은거같아요 이롬황성주생식후기가 눈에 들오길래

막지르는 성격 ㅎㅎ 일단 먹어봤어요 이롬황성주생식다이어트..맨날 기대하고사지만

..머가문제인지 맨날 실패해요 이롬황성주생식다이어트 먹고 몇시간 지나니깐 꼬르륵 ㅜㅜ

 

너무 배가 고파서 폭식으로 가서 완전 더쪗죠..

살이빠질까.. 살빠진데에다가 단백질이 없으니

 

음식먹으니 바로 더 요요가 오더라고요 이롬황성주생식효과볼려다가 난살더찌고

그리고 제가 정말 다이어트 경험 남기기 위해서 전후 사진공개하며 후기남겨요

 

 다이어트를 안해보신분있을까요??ㅜㅜ근방마음잡으면 마음 흐트러지고

정말 날잡아주고 다이어트같이해주고

내가 먹을때 혼내주고 코치해주는사람이 정말 절실하을 느꼇어요

 

정말 이롬황성주생식다이어트..는 모르겠더라고요

요요가 오니 너무 암울하고 돈아깝고

솔직히 전 장담했어요 이제 운동으로는 요요로 다시시작할마음이 없어요

다이어트는 정말 먹는게 다에요 솔직히 살빠진자리에

단백질이 채워죠야지 요요가안온다고 ㅜㅜ

 

운동하는 사람들은 몸키우기 위해서 단백질 필수잖앙요

근데 ㅋㅋ 살뺄사람은 단백질을 잘알고 먹어야된다고 하더라고요

닭가슴살 계란흰자 누가 모르나 ㅜㅜ 지방도 같이 들어가있으니 많이 섭취하면 또 살이찌니깐

정말 식이요법이 챙겨먹기가 짱힘든거 같아요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수잇는방법 없나 알아보다가가 눈에 들오더라고요

 

일단 다이어트하는데요요없을라면 단백질 먹어야겠고 내의지가 부족한건 ㅜㅜ 잡아줄사람이 필요햇는데

먹는게 정말 신기한게 코치를 해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어떻게 살을 빼줄껀지

 

상담도 받고 상담을 하니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기분도 좋고 꼼꼼히 말해주시니 확신이 가더라고요

어디서 먹지 고민하다가 살잘빼주기로 유명한 에서 관리 마끼기로 했죠1!

 

 

 

일단 다이어트식품이라서 정말 맛없을줄알았는데 쿠키맛 정말 맛있더라고요

이롬황성주생식과는다르게 단백질때문에 정말 배가부른게

 

처음에 사이트들어가서 카톡상담받을때 뱃살 허벅지 어깨쫌 어떻게 할수없냐고 하구 ㅜㅜ

하체통통프로그램 추천해주시더라고요

 

 

 딱딱한 군살을 많이 빼준다고해서 전 진짜 살이안빠지는 체질이거든요

근데 언니가 유명한게 먹는 노하우 비법때문에 살을 정말 확!빼주더라고요 !!!

 

맛잇는 레몬맛 를 매일 챙겨먹으니 상큼하고

입에달고있으니 딱히 군것질을 안하게되서

입맛을 확실하게 죽여주더라고요

먹으면서 코치해주는 언니 분이 게속 연락와서

뭐먹었냐고 뭐햇냐 잼있게 코치해주니깐 다이어트 하는 내내 즐겂고 ㅎㅎ

 

물건팔고 멋대로인곳도많다는데

여기는 정말+_+제가 전화를 찔려서 못받았거든요 게속 연락와서 포기하지말라고

다독여주고 의지를 잡아주더라고요

다이어트를 혼차한다는 생각보다 같이하고 잡아주는 사람이있어서 주간에 포기하지않고

이번에 정말 끝까지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이롬황성주생식 고이 ㅋㅋ모셔두고 시작하면서

맛있게 먹고 언니 때문에 즐겁게 진짜 많이 친해졌어요

다이어트하면서 진심 내살을빼주니깐

이렇게 먹으면서 11.8kg감량하고 특히 뱃사 허벅지

13cm준거 내눈으로 확인하니 정말 행복하더라고요 !!

 

이번에는 진짜 제대로된 다이어트 한거같아서 이웃님들께 추천해드려요

일단은 일주일씩 몸사이즈르 체크해주니깐 내가 살이빠지는게 보이니깐 너무 재미잇더라고요

그리고 요요없게 관리를해주니깐 정말 다이어트는

요요가 없는게 제일중요한거같아요

관리받고 이웃님들도 다들 성공하실수있을꺼에요 언니번호 남겨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