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경제통곡물선식/이경제 통곡물선식]다이어트ω후기ν

이경제통곡물선식ω이경제 통곡물선식다이어트ω후기!

 

28살 직딩의 한달 9.4kg 감량 스토리 공개 ^^*

 

 

 

 

때문에 살은 찌고 맨날 운동도 안하니까 다리살도 찌고

잘 붓는탓에 붓고.. 부은게 그대로 다시 살로가고 ㅠㅠ

타지에서 회사생활하다보니 혼자여서

잘 챙겨먹지도 않고 아침잠은 많아서 아침밥도 안챙겨먹고 하다가.

살도 살이고 건강도 건강이고

도저히 안될것 같아서 선식다이어트를 생각하고

이경제 통곡물선식을 선택!! 했습니다~

홈쇼핑에서 나오길래 시켜서 먹어봤어요~

사람들도 후기좋게 썼길래 사먹어봤죠~~

 

근데.. 이경제 통곡물 선식 먹기는 간편했는데

한두번 먹으니까 물리고 @_@

저처럼 식욕이 엄청 왕성하고 의지박약인 스타일은..

이경제 통곡물 선식은.. 간식용으로 먹게 되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제 입맛에는 잘 안맞아서 질리더라구요 ㅠ_ㅠ

그래서 홈쇼핑으로 산거.. 다 회사사람들 나눠드리고 ..

거의 다이어트 포기하다시피 하고있었져..

 

 

친구들이랑 수영장도 놀러가기로했는데 흑..

이경제 통곡물 선식 다이어트는 실패했으니..

다시 새로운 확실한 다이어트 방법을 찾고있었어요~

근데 요즘 가 그렇게 유행이고

확실하고 요요도 없기로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먹는 방법이 특별하고 노하우도 많다는 에서 구매결정했어요!!

 

 

사이트 들어가서 보니까 상담채팅창도 있고 게시판도 있고~

사람들 후기글도 좋고 상품평도 무지 좋더라구요~!!!

그래서 언니한테 먼저 카톡으로 상담을 요청했는데

언니가 너무 친절하고 궁금한거 시원시원하게 탁탁!! 얘기 다 해주더라구요 ㅋㅋ

무릎팍도사!! 완전 고민해결 ㅋㅋ

이경제 통곡물선식과는 다르게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했어요~~ ^^*

 

 

주문하고 바로 다음 날, 집으로 택배도착!!

칼퇴근 하고!! 집으로 가서 경비실에 있는거 찾고

그 큰박스 올라갖고 가는데 힘들어서 죽는줄;;

뭐이리 많나.. 한달간 이렇게 많이 먹어야 되나 걱정했는데

알고보니 그속이!! 제품이 아니고

사은품, 샘플, 선물로 가~~득!! 듬뿌우욱! 담겨있더라구요 ^^*

힘들어서 땀흘리고있었는데 너무 기분이 좋아졌어요!!

 

 

언니한테 받았다고 연락하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하나하나 제품설명해주더니 언니만의 특별노하우를 많이 알려주시면서

못해도 7kg는 뺄수 있다고 확신!!을 주더라구요!

언니 말 잘 믿었더니 한달에 9.4kg 감량성공 ^^*

 

 

저녁을 안먹었던 지라 언니가 시키는 대로 부터 맛을 봤는데요~

이경제 통곡물 선식이랑은 다르게 맛이 4가지가 있어서

딸기 초코 쿠키 바닐라중 저는 초코랑 쿠키를 골랐어요~~

언니가 4가지맛 샘플로 다 보내줘서 샘플로 보내준

딸기맛부터 봤는데~~ 와!! 진짜 카페에서 파는 딸기 쉐이크보다

훨씬 맛있고 부드럽고 포만감이 있더라구요!!

단백질 때문에 배도 부르고 포만감도 오래가더라구요 ^^*

이렇게 맛있는데 살이 빠지는게 신기했어요~~~ ^^*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는 언니가 알려주는 특별방법대로

을 먹었는데 새콤달콤한게 아침에 피로를 날려주더라구요

직장생활하면서 맨날 앉아있고 때를 놓치다보니 변비도 있었는데;;ㅋㅋ

변비까지싸악! 아침마다 모닝변이 ㅎ2ㅎ2!~~ 하이하이 ㅎㅎ;;ㅋㅋ

 효과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66에서 44반사이즈가 됐는데

제일 큰 몫한것 같아요!! 딴딴했던 살들이 말랑해지면서

2주만에 5kg가 훅! 하고 빠지더라니까요~~! ^^*

이경제 통곡물선식은.. 맛이 좀 질려서 그랬는데 요건 좀 다르더라구요 ^^*

그 덕분에 한달에 -9.4kg나 뺄수 있었어요~!

 

 

제가 식탐이 많고 술을 워낙 좋아하고 간식도 많이 먹는 편인데

정말로 깔끔하게!! 해결해주더라구요!!

수시로 마셔주니까 입안이 깔끔하고

이경제통곡물선식과는 다르게~ 배가 항상 차있어서

뭐 먹고싶다는 생각도 안들고 입이 청량해서 뭐 넣고 싶지도 않더라구요! ^^*

밤마다 야식 뭐먹을지 오늘은 무슨술로 달릴지 고민했는데~

이제는 술도 많이 줄였고 야식은 생각도 안나네요~~ ㅋㅋ

 

 

이경제 통곡물 선식 다이어트는 혼자 챙겨먹고 식탐도 혼자 참아야되고..

의지박약이라 혼자 뭘 잘 못하는 저로써는..힘들었는데

는 언니가 계속 전화랑 카톡으로 관리해주고

식단이랑 사이즈체크까지 다해주니까

혼자하지 않는 느낌이라서 외롭지도 않고

편하게 즐겁게 그리고 맛있게 다이어트 한것 같아요~~

특별관리 덕분에 한달에 9.7kg감량하고

44사이즈도 이제입는 ㅋㅋ 늘씬미인 입성!! ^^*

 

 

제가 이경제통곡물선식다이어트 실패한거보고

사람들이 이번에는 성공하겠냐? 돈낭비다 뭐다 했던 회사언니들 싹다

지금 저때문에 붐 불었어요 ㅎㅎ

관리 잘해주는 언니 번호랑 사이트 알려달라고 난리 났네요 ㅎㅎ

 

 

 

오랜만에 본 친구들은 성형했냐 이뻐졌다 살어떻게 뺐냐~

주변 어른들은 미스코리아 나가라ㅋ(이나이에..ㅋ;;) 하항ㅋㅋ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 ^^*

 

세상이 달라보이고 매일 아침이 행복해요~~!! ㅋㅋ

살 깔끔하게 슬림하게~~ 처짐없이 잘 빼고 친구들이랑 수영장 놀러갔다왔네요 ㅋㅋ

친구들의 부러움 한몸에 받으며 히힛 ^^*

 

 

 

영양도 만점이여서 건강해졌어요~!!

체력이 이제 남자체력 뺨침 ㅋㅋ

만드는법도 간편해서 거른적없이

지금 유지식도 잘하고있네요~~

유지하면서도 -1.4kg 추가감량 ^^*

여러분도 도전해보시길 ^^*후회안한다니까요~!

제가 관리잘해주는 언니번호 남기고가요~

필요하신분은 상담이라도 한번 받아보세요 ^^*

 

이경제 통곡물 선식 다이어트 후기 마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