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경영 다이어트 비타민 매직*후기*효과

이경영 다이어트 비타민 매직*이경영 다이어트*이경영 다이어트 비타민 매직 효과

 

 

요즘다이어트 정말 많은거같다 이경영 다이어트 비타민 매직이 눈에띄길래

일단 먹어봤다 솔직히 맨날 다이어트식품 기대하고 사지만 ㅜㅜ

실패로끝났지 이제 밥먹고 이경영다이어트라고 식품 챙겨먹는거 !?

 

솔직히 맛은있더라 비싼돈주고 샀는데 먹었는데

왜난 효과가 없을까 ㅜㅜ

 

살은 빠지나 안빠지나 그러다가 바로 요요오더라

이경영 다이어트 비타민 매직 이것도 먹고

햄버거 먹고 치킨먹고 그냥 3일 다이어트로 끝내고

솔직후기 남기기 위해서 얼굴 팝니다 ㅜㅜㄷㄷㄷ..

 

 

혼차마음잡으면 근방 마음흐트러지고 ..

정말 날잡아주고 다이어트가이해주고 내가먹을때혼내주고

음식먹을때 자제시켜주는사람 없나 찾아보다가

일단 이경영 다이어트 비타민 매직으 모르겠고

요요가 오니 걍..다똑같이..뭐

난 솔직히 장담했다 내가 운동으로는 이제 살절때 안빠질꺼같다 ㅜㅜ

 

다이어트는 그냥 식이요법인거같다 솔직히 살빠진자리에 단백질을 채워줘야지 요요가 안온다고

운동하는사람들 단백질을 챙겨먹는거다 몸킹는 사람들은 단백지 막먹어도되겠지만

근데 살뺄사람들은 단백질도 잘알고 먹아야됨

 

닭가슴달 계란흰자 단백질이지만 그만큼지방도 많이 들어잇으니 많이 섭취할려면 지방도 세트로 ㅜㅜ

아오.. 내얼굴은 호빵이여~~

 

 

다이어트알아보다가  다이어트가 눈에 뛰기랠

일단 다이어트를 할려면 먹어야되니

 

내 의지가 부족한건.. 잡아줄사람이 필요했는데 에서 코치를 해준다고하데

 

살빼준다고 하니 그래서 어떻게 살빼줄껀지 상담받고

일단 상담하니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줘서 기분좋아서..

관리받기로 결심!!!

 

 

일단 다이어트식품이라서 맛없으줄 알았는데.. 쿠키맛짱 맛있었음!!

 

이경영 다이어트 비타민 매직과 다르게 단백질이 있어서 ㅜㅜ 배불렀음 ㅜㅜ

뷔위별로 살빼주길래 상담받다가

 

하체통통프로그램으로 시작함 때문에 딱딱한 군살을 많이 빼준다고해서

여기가 유명한게 먹는비법 노하우가 특별해서 살이정말 잘빠진다고 소문나서.. 시작했음

 

 

아.. 내시진 정말 부끄럽지만 살빼서 올리느거임 ㅋㅋ

사진뒤에

물만 가지고와서 방에서 흔들어서 먹었음 ㅋㅋ

부엌안가서 좋음 ㅋㅋ

 

 맛있는 레몬맛  매일 먹으니 기분좋고

입에 달고있으니 뭐딱히 먹고싶다거나 군것질을 안하게되서

입맛을 확실이 죽여놓더라고요!!

다이어트하면서 코치해주는 언니분이 게속연락와서

뭐먹었냐고 잼있게 코치 해주니깐 다이어트하는 내내 즐거웠고

 

후기보면 물건팔고 그만이지 관리는.. 이랬었는데 여기 쇼핑몰은

정말 전화십어도 끝까지 연락와서 포기하지말라고 다독여주더라고요!!

 

다이어트를 혼차하는생각이 아닐 같이한다는 생각이들어서 중간에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할수있었음 강추!!!

 

 

 

남자친구가 더신남

이렇게다이어트 하고 11.8kg감량하고 특히 허벅지 13cm

내가 언니가 하라는데로 일주일마다 줄자재서 체크하니 정말 빠졌느데 어떻해 ..!!!

이번엔 정말 진짜 재대로 한거같아서 후회하지말고 재대로 하시라고 후기오려요

상담받고 한번 해보세요~~정말 빠짐 ㅋㅋㅋ 진짜빠짐

저도 친구소개 시켜줘서 내친구도 9kg빠졌고 저희 엄마도 10kg감량했고

 

특히 요요가 없는게 젤중요한거같음

관리받고 정말 살빼세요 제가 언니 번호 남겨드리고 추천 하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