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경영 다이어트 비타민매직(효과솔직후기)

 

 

이경영 다이어트 비타민 매직*이경영 다이어트*이경영 다이어트 비타민 매직효과

 

요즘다이어트 정말 많은거같다 이경영 다이어트 비타민 매직이 눈에 띄길래!!

일단 먹어봤다 솔직히 맨날 다이어트식품 기대하고 사지만 ㅜㅜ

실패로 끝났지 이제 밥먹고 이경여다이어트라고 식품 챙겨먹는거!?

 

솔직히 맛은있더라 비싼돈주고 샀는데 먹었는데

왜난 효과가 없을까?

 

살은 빠지나 안빠지나 그러다가 바로 요요오더라

이경영 다이어트 비타민 매직 이것도 먹고

햄버먹 먹고 치킨먹고 근냥 3일 다이어트로 끝내고

솔직후기 남기기 위해서 얼굴 팝니다 ㅜㅜㄷㄷ..

 

 

혼차 마음잡으면 근방 마음흐트러지고..

정말 날잡아주고 다이어트같이해주고 내가먹을때 혼내주는

사람 없나 하다가

일단 이경영 다이어트 비타민매직은 ㅜㅜ흑흑

요요가 오니 걍.. 다똑같지 뭐..

난 솔직히 장담햇었다 내가 운동으로 는 이제 살절때 안빠질꺼같다

 

살빠지고 단백질도 먹어줘야 하고 해서 요요가 안온다고하던데

닭가슴살 흰자 미친듯이먹다가 거기도 동물성 지방있다는말에.. 헐...

아오 내얼굴 호빵입니다...

 

 

 

다이어트 한참알아보다가 다이어트가 눈에 들오길래

일단 너무 급해서 다이어트할려면 챙겨먹어야되니

 

내 의지가 부족한건 정말 잡아줄사람이 필요햇는데 에서 코치를 해준다고 하데

 

살빼준다고 하니 그래서 어떻게 살빼줄건지 상담받고

일단 상담하니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줘서 기분좋아서..

관리받기로 결심!!

 

 

일단 다이어트식품이라서 맛없을줄알았는데 쿠키맛짱!!맛있음!!

 

이경영 다이어트 비타민 매직과 다르게 단백질 있어서 ㅜㅜ배불렀음 ㅜㅜ

부위별로 살빼주길래 상담받다가

 

하체통통프로그램으로 시작함 ~알"로에겔 때문에 딱딱한 군살을 많이 빼준다고해서

여기가 유명한게 특별한 노하우라고해서 ㅋㅋ 시작햇어요

 

 

아.. 내사진 정말 부끄럽지만 살빼서 올리는거임 ㅋㅋ

사진뒤

물만 가지고와서 방에서 흔들어 먹었음 ㅋㅋ

무엌안가서 좋음 ㅋㅋ

 

 

그리고 맛있는 매일 먹으니 기분좋고

입에 달고잇으니 뭐딱히 먹고싶다거나 군것질을 안하게 되서

입맛을 확실히 죽여놓더라고요!!!

 

다이어트하면서 코치해주는 언니분이 게속연락와서

뭐먹었냐고 잼있게 코치 해주니깐 다이어트하는 내내 즐거웠고

 

후기를 보면 물건 팔고 그만이지 관리는..이랬었는데 여기 쇼핑몰은

정말 전화 십어도 끝까지 연락와서 포기하지말라고 다독여주더라고요!!!

 

다이어트를 혼차하는 생각아니고 같이 한다는 그느낌땜에 중간에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할수있었어요!!!

 

 

 

이렇게 다이어트하고 11.8kg감량하고 특히 허벅지13cm가 준게 대박입니다

언니가 하라는데로 일주일마다 몸체크하니 정말 빠졌는데 어떻해요 ㅋㅋ

이번엔 정말 진짜 재대로한거같아서 후회하지말고 재대로 하시라고 후기올려요!!

상담받고 한번 해보세요!!정말 빠지니깐 너무 신기해요

저도 친구 소개시켜줘서 친구도 점점빠지는거 보니 짱이에요

 

특히 요요가 없는게 젤중요한거같음

관리받고 정말 살빼보세요 언니 번호 남겨드리고 추천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