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경영다이어트*효과(한달만에 -10kg!!저도했음~~!!!)

이경영다이어트 효과*이경영다이어트 후기*이경다이어트!

 

한달만에 10.8kgㅃㅐ고~~ ㅋㅋ늘씬슬림라인 완성~~!! ㅋㅋ

 

이경영다이어트 후기 쓰기전에 제 살뺀사진부터 공개하겠음~~ ㅋ

 

이제 뺄살 없음으로 체는 음슴ㅊ ㅔ ~ ㅋㅋ

 

 

캬~~ ^^ ㅋ 제가 봐도 쥑이고~ 누가봐도 쥑이는 제 몸~ ㅋㅋ

 

진짜 일본유학가기전에 저도 꼭 살을 빼겠노라 마음먹었음

수능 공부하면서 엄청 찐살이 대학교 간 내내동안에 안빠졌고

대학가서도 ㅠ.ㅠ 맨날 술먹고하니까 살 안빠졌고

 

이제 20살 후반을 바로보고 달려다는중인데 살은 빠질생각안하고

그러다가 엄마가 홈쇼핑보고 산 이경영다이어트 발견!

엄마가 하다 포기하시고 그냥 냅두신거

제가 해봐야겠다싶어서! 바로 꺼내서 시작했음 ㅠ.ㅠ

근데 이미 커져버릴대로 커져버린배

화산폭발하듯 넘쳐 흐르는 식탐은 이경영다이어트도 이겨내지 못함ㅠ.ㅠ

 

 

그래도 일본 유학가기전에는 살 확실히 예쁘게 빼고 가고싶었음 ㅠ.ㅠ

이몸으로는 비행기도 안뜨겠다 싶어서

효과빠른다이어트 검색도 해보고 지식인에 물어도보고 했는데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가 그렇게 잘빠진다고!!

소문이 자자하고 효과좋다고 난리가 났음!!

그래서 저도 효과 확실히보게 관리잘해주다는 언니 추천받고 시작!

 

한달만에 10.8kg가 빠지면서 허리6인치 허벅지 14cm 줄였음!!

 

 

쑥스럼이 많아서 카톡으로 상담 받다가!!

언니가 전화로 정확하게 잘 상담해준다고해서

전화상담을 다시 받았음!!!

근데 언니가 목소리도 낭랑하고 당찬게! 진짜 내 살을 확빼줄것 같은 목소리?!

몸상태 하나하나 확인하더니 프로그램 추천을 막 도와주면서

확실히 살빼주겠다고 하는데 !! 진짜 ㅋㅋ 무한믿음이 생기고

이미 내 몸살이 빠진것같은 느낌이 들었음!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바로시작!

 

 

한달만에 10.8kg빠지면서 허리6인치 허벅지 14cm줄이기 성공~~!!

세상에 ㅋㅋ 태어나서 가장 날씬한 몸ㅁㅐ가 됐음^^ 자신감 상승! ㅋ

 

 

 

전화로 편하게 주문부터 결제까지 끝내고 기다렸는데

대박! 24시간도 안지난 다음날에 바로띵똥하고 택배도착!

겁나게 LTE보다 빠른속도로 택배가 도착했음!!

 

설렘반 기대반으로 박스를 딱!! 열었는데..

엄훠엄훠 ㅇㅣ건 진짜 대박이였음!!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에 진짜 언니가 미친듯 챙겨줌

쪼꼬바랑 발포비타민이랑 2L물병이랑 알로에 전용컵이랑

진짜 이렇게 펴줘서 뭐 남는게 있나싶었음!!

 

 

그렇게 바로 다이어트가 시작되었고!!

언니가 알려준방법대로만 했을뿐인데 한달만에 10.8kg가 쑥빠졌음!!

 

 

다이어트 방법은 정말 간단했음!!

 

아침저녁으로 단백질쉐이크를 먹고 점심은 그냥 일반밥을 먹는거였는데!!

 

단백질쉐이크 대박!! 진짜 믹서기에 갈아먹었는데

너무너무 달콤하고 고소한게 입안에 쿠키알갱이들이 노닐면서 ㅋㅋ

진짜 ㅋㅋ 한달간 배부르고 맛있게 10.8kg뺐음!

 

초코랑 쿠키맛 섞어먹었는데 ㅠ.ㅠ ㅋㅋ 초코과자 먹는맛 ㅋㅋ

카페에서 초코 쉐이크 먹는것 보다 맛있었음!

 

 

그리고 수시로 허브차를 마셨음!

레몬향이 나는 허브차인데 입안을 깔끔하게 씻어주는것이

양치했을때보다 더 상쾌했음!! ㅋㅋ

이걸 수시로 마시니까 피부고 깨끗해 짐은 물론이요!! ㅋㅋ

배가 항시 불러있으니 뭐 먹고싶다는 생각도 안들고! ㅋㅋ

대박인건 눈앞에 ㅊㅣ느님이 있어도 ㅋㅋㅋ 손이안갔음!

 

그렇게 한달동안 편하게 10.8kg빼고 허리 6인치 허벅지 14cm빼기성공!

 

 

 

 

다이어트 하면서 제일 사랑한건 바로 알로에!

이게 그렇게 살빠지는 속도를 빠르게 해주고! ㅋㅋ

사이즈를 확확 줄여준다더니~~!!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 ㅋㅋ 엄청나게 사이즈가 쭉쭊~ ㅋㅋ

 

첫주에는 크게 효과를 못느꼈는데

2째주 지나면서 부터 겁나게 살이 빠지기 시작했음! ㅋㅋ

그냥 사이즈가 있는대로 없는대로 줄어들기 시작하더니~ ㅋ

허벅지가 ㅋㅋ수수수루루루루룩 !! ㅋㅋ 쭐룩쭈룩 ㅋㅋ

허벅지 등살 팔살 목살 손가락까지 빠져서 반지가 커짐!! ㅋㅋ

 

 

알로에로 한달만에 허리 6인치 허벅지 14cm뺐다해도 진짜 과언이 아님!~

 

라인이 쏼아있눼 쏼아있어~ ㅋㅋ

게다가 묵은변들까지.. 후훗.. ㅋ쭈루루룩 나옴 ㅋ 장이 깨끗히 씻긴 기분임 ㅋ

 

 

 

이경영다이어트랑은 다르게 이거는 언니가 관리를 해준다는게 매력있었음!

 

이경영다이어트는 그냥 써져있는대로 먹고 했었는데

이건 언니가 나한테 맞게끔 수시로 먹는방법 알려주고

 

사이즈체킹부터 식단관리 그리고 살잘빠지는 팁까지 주고!

언니랑 재밌게웃으면서 카톡하고 했을뿐인데

 

한달만에 10.8kg가 빠지고 허리6인치 허벅지 14cm가 쏙! ㅋㅋ

살 너무 예쁘게 빼고 옷쇼핑싹~~ ㅋㅋ 하고 ㅋㅋ 지금 일본에있음 :)

 

울엄니도 나보고 탄력받아서 바로 다이어트 시작하셨는데

지금 2주째 5kg넘게 빠지심!! ㅋㅋ 진짜 이다이어트 대박이고! ㅋㅋ

 

일본와서 알게된 친구들도 내 소개로 언니한테 관리받으며내서 다이어트중 ^^ ㅋ

언니가 일본배송도 해주니까 진짜 좋음~ ㅋㅋ 살빠지고 소개시켜주니까 선물도주고!

진짜 언니 최고인듯! ㅋㅋ

 

제가 관리받은곳 알려드릴테니 상담받아보시고 여러분들도 꼭 살빼시길! ㅋㅋ

인간 다시 태어나게 도와주는 다이어트임~! ㅋㅋ 제가 관리받은곳은~

 

 

 

 

이경영다이어트

이경영다이어트후기

이경영다이어트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