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경영다이어트비타민매직-10.6kg

이경영다이어트비타민매직㎘이경영 다이어트 비타민매직

 

한달만에 10.6kg 빼고 77사이즈에서 55사이즈완성

먼저 이경영다이어트비타민매직후기 적기 전에 저의 살뺀 사진부터 공개 ^//^

 

 

안녕하세요!! ㅎㅎ 사내아이 2명을 키우고 있는 워킹맘! 입니다.ㅎㅎ

사내아이 2명이나 키우니... 정말 힘들더라구요 ㅠㅎㅎ 회사 갓다오면 이리치이고~저리치이고~

다이어트 할 시간은 없더라구요 ㅜㅎㅎ 우연히 이경영다이어트비타민매직을 접하게 됬는데

이참에 다이어트 한번 해보자 하고 시작을 했어요! 그런데.. 좌절...ㅜㅜ 머가 문제지..하고 상심하고 있는데

회사동료가로 큰 효과를 봤다고 하더라구요!!

먹는 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이 빠진다는 를 소개 해주더라구요 !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진짜 유명한지 문의글들이 바글바글~!

바로 전화 상담 고고~ㅎㅎ

저는 에 대해 아는것이 없어 이것저것 꼼꼼하게 물어 봤죠!!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더라구요!!!!!!!!

 

 

이경영다이어트비타민매직을 다 정리하기도 전에 택배요~ㅎㅎ

총알배송~!! 거기에 줄자며~~ 일기장이며~스푼~물통등~사은품을 가득가득 챙겨 주셨네요!!

전 공짜가 넘좋아요~*^^*ㅎㅎ

 

이경영다이어트비타민매직과 다르게 언니가 친철하게 상'담을 하면서으로 시작을 했어요ㅎㅎ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ㅎㅎ

 

 

를 마시면 레몬향이 솔솔~나면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물도 자주마시니 피부도 좋아지는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

수시로 마셔주니 입맛조절 까지!!

 

은 정말 짱!!

언니가 가르쳐준대로 먹었을 뿐인데 딱딱했던 저의 지방들이 말랑말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허벅지가 2주만에 속도가 붙으면서 6cm나 줄었어요!!

정말 언니만의 특급비법이..짱인거 같아요!!ㅎ

 

 

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ㅎㅎ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배도 부르더라구요 !!ㅎㅎ

부끄러운 이야기지만....변비를 해결했습니다!!*^^*

 

회사와 아이들에게 신경을 쓰느라 ...다이어트가 힘들었는데

엉니가 항상 전화와 카톡으로 응원과 다독여 주셔서 ㅎㅎ

혼자서하는게 아니라 같이 다이어트를 해서 쉽게 다이어트를 성공!!

시작한지 2주쯤 되니깐 움직일 때마다 몸이 가벼워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ㅎ

중간측정할때 확인해보니 벌써 5.5kg 나 빠졌더라구요!!

주변 동료들도 살이 많이 빠졋다며!! ㅎㅎ 으쓱으쓱 더욱더 자신이감 !쭉쭉

드디어 마지막 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는 12cm!

이몸무게가 저의 몸무겐지 의심을 할뻔!!!!!!!!!!!!!ㅎㅎ

남편이랑 아이들이 이쁘다고 ㅎㅎㅎ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ㅎㅎㅎ

언니만의 특급비법에 정말 감사하고 있어요!!ㅎㅎ

그럼 전 여기서 마칠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