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경영다이어트매직∏후기

이경영다이어트√이경영다이어트매직∬이경영다이어트매직후기

 

한달만에 10kg빼기 성공 ♥

이경영다이어트매직후기 적기 전에 먼저 살 뺀 사진부터 공개해드릴게요 ^//^

 

 

안녕하세요^//^ 정말 다이어트가 시급한 몸이죠 ?! ㅋㅋㅋ 아직 결혼도 안했는데

아줌마소리를 들었어요 !! ㅜㅜ 정말 이대로는 안되겠다는 싶은 생각에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운동을 시작했는데도 한달에 2번만 가고ㅋㅋ ㅋ내돈 ㅠㅠ 그때 홈쇼핑에 !! 이경영다이어트매직을 판매하더라구요!

움직이기 싫은 저한테는 딱이더라구요 !!! 그래서 주문했어요 !! 바로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경영다이어트를 혼자 챙겨먹으니깐 자꾸 잘 안챙겨먹게 되더라구요 ㅠ저의 의지박약이 나오기 시작!!

또 다른 다이어트를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ㅠ 다이어트의 미련은 또 남게되더라구요 !

요즘 가 대세더라구요 !! ㅋㅋ 그래서 저도 언능 검색해봤어요 !!

저는 먹는 방법이 특별해서 살을 쏙쏙 빼준다는 에서 시작했어요 !!! ㅋㅋ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상담 할 수 있는 채'팅창과 게'시판이 있더라구요 !!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도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ㅋㅋㅋ 저도언능 카톡상담!!

저는 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기에 이것저것 좀 꼼꼼하게 물어봤어요 !!

그런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이경영다이어트매직 치우기도 전에 사은품 도착!!

완전 총알배송 !! ㅋㅋ 박스를 열어보니깐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셨더라구요 !!! ㅋㅋㅋ

정말 다이어트 할 의욕이 폭풍 샘솟더라구요 !! ㅋㅋ

 이경영다이어트매직이랑은 조금 틀리게 상'담을 하고 주문! 저한테 딱 맞는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 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이경영다이어트 할 때도 식탐이 너무 강해서 군것질을 자꾸 하게 되면서 미치겠더라구요 ㅠ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 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새끈새끈 꿀~~피부 ♥

 슈퍼맨

정말 초초초초초대박!!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ㅋㅋ

저는 일주일만에 허벅지가 5cm나 줄어들었더라구요 !!ㅋㅋ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 뱃살까지 쪽쪽 빠지더라구요 !!!

정말 언니만의 먹는 방법이 특별하더라구요 !! ㅋㅋㅋㅋ

 

 

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ㅋㅋ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쿠키알갱이가 톡톡 ♥ 단백질까지 든든하더라구요 !!

만들어 먹기도 간편해서 점심때 폭식하는 습관까지 NONO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이 *-_-*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는데 포기하려는 마음이 스물스물 올라오면

괜히뜨끔 ㅋㅋㅋㅋㅋㅋ 막 옆에서 지켜보는거 같더라구요!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중간에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 !! ㅋㅋ

 

 

시작한지 2주쯤 되니깐 몸이 많이 가벼워진 느낌?!

중간측정을 하는데 벌써 5.4kg 나빠졌더라구요 !! ㅋㅋ ㅋㅋㅋ

주변에서도 살이 빠지는지 ㅋㅋ 살빠졌다 예뻐졌다 폭풍칭찬만 해주고 !!!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다이어트 할 의욕이 넘치더라구요!!ㅋㅋ

대망의 마지막날 !!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

완전 대박 !! 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 ㅋㅋㅋ  재고 또 재도 진짜 제 몸무게!!

더 대박인건 이경영다이어트매직 제대로 안챙겨먹는거 보고 이번에도 제대로안챙겨

먹을 거라고 욕하던친구들마저도 한달에 10kg 빼는거 보고 언니 번호 알려달라고 !! ㅋㅋ 아꼬소행 ♥

여기까지 마무리할게요 !!!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