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경영다이어트∀후기(-10.6kg빼기성공)

이경영다이어트≒이경영다이어트후기≒한달에 10kg 빼기

한달만에 10.6kg 빼기 성공♥

이경영다이어트후기 적기 전에 저의 살뺀사진부터 공개해요 !! > <

 

 

안녕하세요 !! > < ㅋㅋ 이경영다이어트 생생후기 고고싱할게요 ㅋㅋ

저의 전사진보면 ㅠㅠ 기가 막히죠 ?! 정말 다이어트의 손길이 시급해보이죠 ㅠㅠ ?!

정말 힘든나날을 보내고 있었는데 홈쇼핑에 이경영다이어트가 뽝 !!

저의 눈길을 끌더라구요ㅋ저는 이경영다이어트하면서 한달동안 3kg를 빼는데 성공 !! ㅋㅋ

 그런데 저한텐 잘 안맞나봐요 ㅠㅠ 다시 요요발생해서 5kg 가 찌더라구요 ㅠ 유지를 잘 못한결과;;ㅠㅠ

다시하기는 너무 힘들꺼 같아서 이경영다이어트말고 알아보다가 ~ 가 대세!

저도 대세의 흐름을 따르기우해 폭풍 검색해봤어요 !! 그 중에서 !! ㅋㅋ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살이 빠질수밖에 없다는 에서 시작!!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상담 할 수 있는 채'팅창과 게'시판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일하는 도중이라 전화번호만 낼름 ~ 저한테 편한 카톡상담요청!!ㅋㅋ

이경영다이어트의 쓴맛이 생각나서 질문세례를 좀 심각하게 했어요 !!ㅋㅋ

그런데도 불구하고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시더라구요 !!♥

무한 신뢰로 언니한테 먹기로 결심!!! ㅋㅋㅋ 

이경영다이어트와는 다르게 주문하고 바로다음날 총알배송!!ㅋㅋ

박스를 열어보니깐 사은품도 가득가득 ! 살 잘빠진다는 제품까지 샘플도 두둑히

정말 이경영다이어트와는 다르게다이어트 할 의욕이 마구마구 샘솟더라구요 !!


저는 사진을 보셔서 알겠지만 ㅋㅋㅋㅋ 상'담하면서 으로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 말 많이 받았어요!!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 흡입 ㅋㅋㅋ

그리고 이경영다이어트때도 식탐조절이 안되서 멘붕 ㅠㅠ

수시로 마셨을뿐인데요~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ㅋ

덩달아 많이 마셨는데 피부도 새~끈 새~끈 꿀피부 ♥

 

정말 말이 필요없어요 !! ㅋㅋㅋ 완전 대박!!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햇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ㅋㅋㅋ

저는 일주일만에 허벅지가 4cm나 줄어들었어요!! ㅋㅋ

허벅지뿐만 아니라 뱃살,팔뚝살까지 쑥숙 빠진다는 ㅋㅋㅋㅋ

정말 이경영다이어트와는 다르게 언니만의 먹는방법이 정말 대단한듯!!!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라구 하더라구요 !! ㅋㅋㅋ

쿠키맛으로 추천 받아서 먹었는데 쿠키알갱이가 톡톡 ♥ 너무 맛나더라구요!! ㅋㅋㅋ

단백질도 같이 들어있어서 ! 이경영다이어트와는 다르게배고픔이 없다는거!?ㅋㅋ

만들어 먹기도 쉬워서 아침을 꼬박 챙겨먹게 되니깐 점심때 군것질하는 습관도 똑!!

이건 좀 부끄러누 사실인데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이 *-_-* 부끄럽소~

그리고 이경영다이어트와는 다르게 중간에 포기 못한다는거~ ㅋㅋ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는데 ~~

수많은 유혹이 절 유혹해도 ㅋㅋ 언니가 옆에서 째려보는느낌 ?! ㅋㅋ 괜히 뜨끔!!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중간에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 !! ㅋㅋㅋ

이경영다이어트랑은 좀 틀리게 2주쯤 됬을때부터 몸이 많아 가벼워진 느낌 ?!

중간측정을 해보는데 벌~써 6.4kg 나빠졌더라구요 !! ㅋ ㅋ 완전 대박!!

주변에서도 살이 빠지는게 눈에보이는지~~ ㅋㅋ

전부다 살빠졌다 ~~ 이뻐졌다~~ 라고 칭찬세례가 ㅋㅋ 괜히 *-_-* 기분이 ㅋㅋ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 ㅋㅋ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줄어들었더라구요 !! 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ㅋㅋ 그런데 진짜 제몸무게 ㅋㅋㅋ !!

더 대박인 사건 ! ㅋㅋ 제가 이경영다이어트로 조금밖에 못빼니깐

의지약하던 친구들마저도 ㅋㅋ 한달만에 10kg 빼고 나니깐

전부다 언니 번호 알려달라고 난리도 아니더라구요 !! ㅋㅋ 아꼬소행 ♥

여기까지 마무리할게요 !! ㅋㅋ 꼭 다이어트성공하세용 !!ㅋㅋ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