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사나 다이어트 후기☜10.2kg빼는건 시간문제!

유사나 다이어트 후기*10.2kg빼는건 시간문제!!

 

한달만에 10kg빼고 ^^ 44반사이즈 됐어요!! ^^

 

 

진짜 한번만 날씬하게 살아보고싶다..

했었죠. 안해본 다이어트도 없었고..

진짜 다이어트 굶어서 하니까 살빠졌긴했는데 머리털도 같이 빠지고..

먹고 뱉기도 하고.. 진짜 다이어트라는 다이어트 다해봤었어요.

운동도 해봤지만.. 요요가 오더라구요..

일단 다이어트 성공했다 싶어도 유지가 안되니까 힘들었어요 ㅠ

그렇게 다이어트로 힘들어하고있는데

우연하게 유사나 다이어트라는걸 알게됐어요.

후기도 찾아서 읽어보니까 유사나 다이어트 하는사람들도 많고

효과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관심급상승해서 그날밤에 계속

유사나다이어트 후기 검색하고 찾고있는데

이놈에 팔랑귀.. 유사나다이어트 찾다가

우연히 단백질쉐키 다이어트를 발견했어요!

근데 이걸로 살뺀사람 정말 너무너무 많고 효과도 확!!실!!하다더라구요.

그래서 상담이랑 관리잘해준다는 언니한테 상담받고

시작했더니 한달만에 10.2kg가 빠지면서 늘씬몸매가됐습니다!!!! 하하하하!!

 

 

 

솔직히 먹는 다이어트는 안해본게 없다고 생각했는데

유사나다이어트도 그렇고 이 단백질쉐키 다이어트도 그렇고

아직 제가 모르는 다이어트식품세계가 많더라구요!

아무튼 유사나다이어트 찾다가 알게된 단백질쉐키 다이어트

상담한번 받아보자해서

비법많다는 유명한 언니한테 카톡으로 먼저 상담을 걸었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잘 도와주시더라구요!

처음이라서 궁금한게 많아서

이것저것 많이 물어봤는데 !! 하나하나 다 알려주고.

살을 빼준다는 확신을 주면서

제 몸상태 하나하나 체크하고 맞게 끔 프로그램도 짜주시더라구요!

그렇게 언니가 짜준 프로그램으로 주문했더니

한달만에 77에서 44반 사이즈가 완성!! 이건 가히 기적이에요!

미라클!!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부터 주문까지 끝내고~

목이 빠져라?ㅎㅎ 상품을 기다렸는데

다음 날 바로 택배가 도착하더라구요!

다이어트 하는 사람은 마음이 급한데

역시 유명한언니라그런지 마음을 잘 이해하고

하루만에 배송!!

 

 

도착한 박스를 열어보니까 각종 사은품 샘플 선물들이 아주 잔뜩!!있더라구요!

이것도 사이트 마다 주는게 다른가봐요!

언니가 사은품많이주는곳으로도 유명하던데 ^^

새벽에 알아보고 사길 정말 잘했어요!

진짜 언니 남는거 없을것같더라구요!

다이어트 하기전부터 기분이 완전 업업업 상승 ^^

 

 

택배받았다고 언니한테 카톡을 보내니까

바로 전화가 오더라구요!!

먹는방법이랑 언니만의 한달에 10kg 빼는 비법을 막 알려주는데

뭔가 살 진짜 이번엔 확실히 빠질것같은 예감이 확!!

그렇게 한달만에 10.2kg빼기 성공!!!!!!!

이렇게 44반사이즈 만드는게 쉬울줄 몰랐어요 !! ^^

제몸에 지방이 얼마나 많았는지..

진짜 사이즈가 어마어마하게 줄었더라구요!! ㅋㅋ

 

 

이게 하는 방법이 아침저녁 밥대신 쉐이키를 만들어먹는거였는데

제가 이제껏 먹었던 다이어트 식품들은

정말 맛이 없었거든요. 유사나 다이어트후기도.. 보니까

썩.. 먹고싶지않은 비쥬얼 이였고.

이것도 비쥬얼은 처음엔 별로였는데

캬.. 언니가 알려준 레시피대로 먹으니까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대박!! 진짜 맛있고 배까지 빵빵하게 부른게

달콤달콤 내스타이이일! ^^

한달동안 다이어트 하면서 힘들었던적이 없었어요!

느므느므 신기하더라구요!! ^^!

 

 

그리고 쉐이키로 식사를 하면서

중간중간에 허브차를 같이 마셨었어요 ^^

식욕이랑 식탐때문에 늘 고통스러웠는데

이걸 수시로 마셔주니까 식욕이 뚝뚝..떨어지더라구요!

야식 간식생각 안나고 커피를 늘 입에 달고다녔는데

커피생각도 안나더라구요!!

다이어트 할때 늘 식욕이 문제였는데

식욕이 떨어지니까 다이어트가 그냥된듯 ^^

물을 잘 안마시다가 마시니까 피부까지 촉촉!!

 

그리고 다이어트를 하면서 알로에도 같이 먹었거든요

이걸먹으면 장이 깨끗해져서 효과가 2배로 나온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달만에 10.2kg나 뺄수 있었나봐요!

허리가 7인치 허벅지가 12cm빠지면서

정말 77에서 44반사이즈가 완벽하게 완~~성!! 짠!! ^^*

 

 

제가 워낙 살들이 다 단단하고

워낙 다이어트도 많이해서 몸이 많이 상했었는데

확실하게 이걸 먹으니 단단히 뭉쳐있던 지방들이

슬슬 풀어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뭔가 위장도 좋아지는 느낌도 들고

위통약을 좀 달고 사는 편이였는데

약같은거 이제 안먹어요 ^^ 너무너무 신기신기!!

 

 

 

언니가 알려준 알로에먹는비법대로만 먹었더니

살이 빠지더라구요! 사이즈가 훅훅 줄어드는게

눈에 보이니까 멈출수 없어서 1박스 추가로 더시켰는데

언니가 재주문했다고 또 선물로 1통 더 넣어주고!!

유명하고 관리잘해주는 언니라더니 .. 인심까지 후하더라구요!

 

 

똥도 쑥쑥 잘나오고 ~ㅋㅋ

예전에 다이어트 할때는 진짜 머리카락 많이 빠졌어요.

욕실 그.. 하수구물이 잘 안빠질정도로

근데 이게 단백질쉐이키라 그런지 머리털도 굵어지고 잘 안빠지더라구요!

다이어트 하면서 머리가 더 굵어지도 튼튼해진건 첨이에요 ^^!!

 

 

한달만에 10.2kg를 빼니까 주변에서 난리가 났어요

머리칼이 윤기가 생겼다고 너무 고와졌다고 하면서

이렇게 예뻤는줄 몰랐다고 비결이 뭐냐고

기간이 그렇게 많이 걸린것도 아닌데 10.2kg뺀거 듣고

다들 놀라면서 지방흡입한거아니냐고 소문이 무성;ㅋㅋ

 

확실히 살을 빼니까 주변에서 보는 시선도 달라지고

대하는것도 달라지더라구요 ^^

이래서 여자의 인생을 살빼기 전후로 나뉜다고 하나봐요!ㅋㅋ

진작에 언니만났었으면 좀더 행복한 시간이 길었을텐데 ^^ㅋ

그래도 지금이라도 언니만나서 10.2kg빼고 44반사이즈 되서 너무 행복해요!!

 

 

다이어트 맨날 실패하면서 평생이대로 살아야되나 싶고

죽고 싶었던 날이 한두날이 아니였는데

관리잘해주고 비법많은 언니만나서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7인치 허벅지 12cm줄이면서

다시 태어난것 같아요 ^^

이제는 제자신이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워요! ㅋ

 

언니가 카톡이랑 전화로 맨날 관리해주고

사이즈랑 식단체킹까지 해주니까 ~~

다이어트 하는데 도움 정말 많이됐고!!

언니 아니였음 다이어트 실패했을꺼에요!! ^^

 

 

언니가 인생의 마지막다이어트가 되게 해주겠다고 했었는데

진짜 제 인생의 마지막 다이어트가 됐네요~

유지하는 지금에도 사이즈가 계속 줄어들고 있는게 완전 신기해요! ^^

 

제가 관리 정말 잘해주고 비법많고!!! 정말 친절한언니

10kg빼고 44반사이즈 되게 해준 언니 소개시켜드릴테니까

언니한테 무료상담 받아보시고 이제 공주대접받으시면서 사세요!! ^^

 

유사나다이어트 & 유사나다이어트 후기&유사나 다이어트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