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윗배빼는법★

 윗배빼는법,윗배빼는방법,윗배빼기

 

 

 

 

안녕하세요:)저는 윗배빼는법으로

한달만에 10.5kg빼고 윗배쏘옥 아랫배도쏘옥

예쁜몸매 갖게된 처자 입니다 제 스토리 들어보세용!!

 

 

딱! 봐도 너무너무 예쁜몸매죠~? 저는 사실 윗볼록 아랫볼록

배가 뽈록하게 튀어나와있었어요;;식습관때문인건지

뭐때문인건지 아랫배보다는 윗배가 더 나오길래 ..

병이있나 ..싶어서 병원을 가본적도 있는데 ㅎㅎㅎ살빼라더군요

그래서 오기가 생기더라구요 살빼고 보자는?

 

그래서 인터넷에 제일 고민이였던 윗배빼기를 검색했어요!!!!

그런데 윗배빼기로 다들 쉐.이크를 드시더라구요!!!

믿기지는 않았지만 달리 일하면서 방법이 없었기에 바로

윗배빼는비법많다고 소문난 사이트에서 상담을 받아봤어요!!!

 

 

 

언니한테 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정말

 친절하게 칼답이 오시더라구요!!!그러면서

 언니가 제 몸상태를 체크하시더니 윗배 확실히 빼주겠다고

전문가답게 윗배빼는법에 좋은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

그 확신어린말에 저는 언니믿고 추천해주신

로그램으로 바로 주문 했어요!!!

 

 

택배는 바로 다음날 받았구용!! 대박인건 박스가 무겁길래

뭐지?했는데 박스안에 사은품에 선물에 윗배잘빠지는 샘플들까지!!

꽉꽉 채워서 넣어 보내주셨더라구요!! 완전 좋으다~♡

그렇게 제 윗배빼기프로젝트는 시작 되었어요!!

 

 

물건 정리하고 있는데 언니가 전화오셔서는

먹는방법부터 윗배빼는비법,노하우,꿀팁,쉐이크레시피까지

싹다 알려주시더라구요!!!잘 모를까봐 비법종이도 주셨는데

진짜 친절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렇게 제일 처음에 먹어봤던건 아침밥,저녁밥대신

먹었던 쉐이크였는데요!! 이게 진짜 밥대신에 먹어도 너무

맛있고,배부르고 좋더라구요!아침에 바쁜데 간편해서도 좋아서

다이어트 되려나 싶었던 쉐이크가 진짜 한달만에

제 살들을 10.5kg나 가져가버렸어요♡

 

 

중간중간에 언니가 수시로 마시라고 하셨던거는

허브차인데요! 이건 뭐때문에 먹나 싶었던 저는 한모금 먹어보고 아!

했어요! 입안이 깔,끔 해지면서 입맛조절이 확실히 되더라구요!!

그러면서 저는 간식,야식,음료수 다 끊었구요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나 쑤우우우욱 !!!빠졌어요(윗배도 아웃!)

 

 

제일 좋아했던건 알로에였는데요!!!

이거 처음에 비싸서 못먹겠다고 그랬었는데 먹고나서

한박스를 더 시킬만큼 효과가 좋더라구요!!!그렇게~~~!!!!

안빠질것같던 군살들도 알로에가 다 정리를 해줬구요!

맛도 새콤달콤 음료맛이였는데 언니만의 알로에 먹는비법대로

한달간 먹고 나니깐 허벅지가 -14cm나 줄어들었어요!!

 

 

그리고 제일 고민이였던 윗배를 확 다 빼준 녀석이 있는데요!!

그게 바로 언니가 칭찬을 많이하던 프롤레사듀오 거든요!!

이게 진짜 윗배도 빼주고 라인도 잘 잡아준다기에

솔깃솔깃해서 먹었는데 언니말대로 진짜 윗배는쏘옥!!

없었던 허리라인이 쫘-악♡장착되었어요!!!!

 

 

진짜 한달만에 10.5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줄이고

윗배 싹 뺄수 있었던 이유는 진짜 언니만의 관리 덕분이였어요!!

윗배빼는비법,노하우,식단관리,사이즈체킹까직

꼼꼼하게 잘 해주셔서 포기 하지 않고 잘할수 있었어요 언니 땡큐ㅋ

 

 

저처럼 윗배때문에 고민 하시는 분들 많을끼봐 !!

제가 윗배빼는법 비법많고 관리잘해주는 언니 알려드리고

갈테니깐 꼭 윗배빼는비법많은 언니한테 무료상담받고 싹 빼시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