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위밴드수술후기랑 가격알려드릴께요~

위밴드수술후기랑 가격알려드릴께요~~

 

안녕하세요!! 위밴드수술후기랑 가격 알고싶어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조금이나마 정보공유하고 싶어서

이렇게 위밴드수술후기 쓰러왔답니다.

 

 

 

제가 한 6개월전에 위밴드수술할까말까 고민하다가 위밴드수술후기 여기저기 찾아보다

어떤 방송에서 위밴드수술 체험단을 모집하길래 참가했거든요!

서울에 있는 모병원에 가서 상담받고, 위밴드수술하고 왔는데

 

한.. 2달정도했나? 위를 밴드로 쪼이니깐 정말 조금만 먹어도 배부르고,

고기같은거 먹으면 토할꺼 같고, 그래서 살이 한 10kg는 빠졌을꺼에요~~~!

제가 식탐이 정말 강한데 못먹으니깐 미치겠더라구요; 먹고싶어도 속에 들어가지를 않으니깐!ㅠ

꾸역꾸역 참고 위밴드를 풀자마자 식탐들이 살아나서 정말 거짓말 안하고 15kg가 더쪘어요 ㅡㅡ

그때 상담받았을때 들었는데 위밴드수술가격이 몇백만원씩 하더라구요;; 진짜 체험공짜로 잘걸렸다 생각했는데

몇백만원 벌었다구 그렇게 생각했는데 돈들여서라도 다른다이어트할껄;;

정말 후회했어요. 위밴드하면 위가작아질줄알았는데 일시적이였을뿐.. 찌기만 더찌고

 

안그래도 다이어트때문에 스트레스 많이받는데 요요와서 더 스트레스받고 우울증걸리고,

밖에 나가기가 싫었어요..!!!.. 정말 죽으까?생각도 한적있었어

 

 

 

인생한방인데 죽으면 안된다. 그런생각에 진짜 먹으면서 살뺄수 있는게 없나 고민하다가

를 알고있었지만 후기읽어보니깐 다 광고같고 그래서 이건 무조건 거짓말이다.

생각하고 하려고 시도도 안했었는데,

 

순간생각했던게 아무리 광고라도 정말 살뺄수 있으니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상담은 공짜니깐 상담이라도 받아보자 생각해서

그 많은 후기들중에 그나마 광고같지 않고 살잘빼준다고 하는 사이트에가서 상담이받아봤어요.

혹시나 전화번호 남기면 정보유출될까싶어;; 사이트무료 상담창에서 상담받았는데

 

상담해준 언니가 너~무 친절하고, 살을 확실히 빼준다고 어필해서.

언니가 하라는데로 해서 살이 안빠지면 책임진다고 확신을 막 주길래 그래, 위밴드수술가격보다 몇배는 싼데

진짜 이것도 성공못하면 콱 죽을까 생각하고 다이어트 시작했답니다!

 

뱃살,팔살,허벅지살 뭐 전체적으로 다 뚱뚱했는데 그중에서 가장빼기힘든 허벅지때문에

하체통통프로그램정체기없이 살빼주는 프롤레사듀오 추가해서 먹었어요.

 

 

 

 

주문한날 언니가 바로 송장사진찍어서 내일 택배도착할꺼라구, 진짜 놀램;; 빠르다빠르다 했는데 넘 빨라서

고렇게해서 하루만에 택배받았는데 박스가 2개와서 열어보니깐

하나에는 제품이있고, 하나에는 사은품들이 있었는데~ 사은품박스에! 제가 주문안한; 오메가3들어있어서 놀랬어요

언니가 선물이라고 뱃살빼는데 진짜 좋거든요 가격도 5만원하든데..진짜 폭풍감동했었어요ㅠㅠ

 

그렇게해서 언니가전화로 이해하기쉽게 먹는방법이랑, 다이어트방법 알려줬고

위밴드수술이랑 다르게 뭔가 먹으면서 해서 너~무 좋더라구요!!ㅠㅠ

 

 

 

 

는 물에다가 가루넣고 단백질넣고 까지 넣어서 먹으니

진짜 배가부르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듀오한스푼 넣었을뿐인데 정말 배고픔이 전혀 안느껴졌고

듀오때문인지 살뺄때 정체기 없이 살이 꾸준히 빠졌어요~!!!

 

그리고 는 정말 맛있어서 중독녀가 될정도였어요

요고 먹으면 입맛조절,식탐조절되서 음식있어도 먹고싶은생각도 안나지만 많이 안먹게되더라구요..!

정말 치킨,막창같은거 먹고싶을땐 허벌티를 마셔주니깐 먹고싶은생각 사라졌어요ㅋㅋ진짜

 

은 저같이 하체살이 유독안빠지는 사람이 먹으면 너무너무 좋아요,

진짜 돌처럼 허벅지가 딱딱했는데 언니가알려준 특별한방법으로 챙겨먹으니깐

일주일?정도 됐을때 주변에서 살빠졌다구, 막 칭찬을 하더라구요 전 못느끼겠는데... 진짜효과 있구나 생각하고

한박스 더주문해서 먹었더니 정말 허벅지가 뼈벅지가 되서

바지가 전부 질질내려와서 너무 깜짝 놀랬어요; 정말 효과대박이구나 느꼈죠!

 

 

 

 

요렇게해서 위밴드수술하고 실패해 악몽에서 깨어나기위해서 단백질쉐이크시작했는데

언니가 정말 매일 연락해주고, 관리해주고 관심가져주고 너무 좋았어요~!!

정말 살이 더쪄서 엄청 우울증에 시달렸는데 언니가 응원해줘서 살확실히 뺄수 있었답니다~~

 

두달만에 15kg살뺐고, 한달은 유지하면서 5kg더 빼서 총 20kg뺐답니다!ㅋㅋㅋ

정말 위밴드수술체험하다가 몸만 망가지구 그시간이 너무 아깝네요ㅠㅠㅠㅠ

지금은 살이 너무 이쁘게 빠져서 오랜만에 본친구들이 절.. 못알아 보더라구요 ㅋㅋ대박 흐뭇했네요

지금 요요도 전혀없이 유지잘하고 있고

혹시 위밴드수술후기 알아보고 위밴드수술가격 알아보시는분들;;

그 가격보다 더싸게 건강하게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하시길 무조건 추천합니다.

여기까지 위밴드수술후기 남기고 갈께요 ~~~

혹시 궁금한거 있으시면 언니한테 카톡보내보세요 카톡아이디 kongsk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