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위밴드수술☜한달 11.2kg빼기성공!

위밴드수술 / 위밴드 수술

 

살을 너무 빼고싶었어요.

어렸을 적 부터 한번도 날씬해본적 없었고

늘 돼지라고 놀림 받았기 때문에 저의 평생꿈이 진짜 날씬한 몸갖는거였는데

제 몸은.. 날씬해지기는 커녕.맨날 붓고 찌고..

정말 안해본 다이어트 없었는데 제가 식욕이 워낙 왕성하고..

갈비통이 커서 그런지 음식이 너무 잘들어가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 할때마다 매번 포기.. 혼자하는것도 외롭고..

위밴드수술까지 생각했어요.. 위밴드 수술하면.. 위가 작아지니까 성공하지않을까..

그렇게 위밴드수술 알아보고 고민하고 있는데..

 

부작용도 많고 .. 워낙 수술대 올라가는게 무섭기도하고.. 그래서 엄청 고민했거든요!

그러다 우연히 발견한 로! 한달 동안 건강하고 맛있게

11.2kg빼기 성공!! 지금 너무 아름답고 멋진 몸매로 살고있어요!! ♥

 

 

어떻게.. 신이 나에게 마지막으로 준 선물이 바로 이게 아닐까 싶어요.

정말 뭔가 지푸라기라도 필요했고..

사실 위밴드수술 결정하는것도 쉽지 않았어요.

정말 해야되나. 그래 해야지 이거실패하면 정말 자살할꺼다.

이런 생각할정도로 정말 부정적이고 극단적이였던 저였는데

 

단백질 다이어트 하면서 살 잘빼고~~ 너무예뻐지고

마인드도 긍정적인 마인드가 되었답니다 !!^^*

이게다 제가 위밴드수술 선택안하고 우리 코치언니를 만난 덕분이예요!

 

단백질 다이어트 잘 도와주고 살 정말 잘빼준다는 언니 추천받고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옆집언니처럼

상처 받은 마음을 위로해주면서 위밴드수술 절대 하지말고

확실하게 살빼주겠다고 도와주겠다는말에 바로 시작했어요!

언니가 추천해준 전체통통 으로 시작했더니!!

한달만에 11.2kg가 빠지면서 허리 7인치 허벅지 14cm줄였어요!

 

 

 

언니가 살 잘빼주기로도 유명하고 관리까지 해준다니 믿음이 가고!

주문한 다음 날 언니가 하루라도 빨리빼라고

24시간도 안지났는데 택배도착!!! 정말 !! 이렇게 총알택배라니

택배가 엘티이끕~~ 빠름빠름빠름!!! 마음에 쏙!! 들었어요!

 

그리고 박스를 열었는데 .. 세상에나..

각종 사은품 선물 샘플. 그리고 위밴드수술 걱정하며 진심담긴 편지..

또, 살 열심히 잘 빼라고 4만원넘는 알로에겔1통까지 선물로.. 언니한테 정말 감동받고

살 한달동안 열심히 빼야겠다는생각이 확!! 들었죠!

그렇게 언니랑 같이 하면서 한달만에 11.2kg가 빠졌어요!!

 

 

 

다이어트 방법도 정말 간단하고 맛있고! 편했어요!

하루 2끼를 그냥 를 먹고 한끼는 밥을 먹는거였는데

정말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제가 커피를 좋아하는데 쿠키맛에 언니가 보내준 커피가루 넣어서 먹으니까

환상!! 여느 카페에서 파는 커피보다 훨씬 맛있고!!

배가 엄청 빵빵하게 부른거예요!!

위가 너무 커서 위밴드수술 하려고했는데!!

그 제 큰위를 다 채워주는게 너무 신기했고!!

덕분에 한달만에 허리 7인치 줄이기 성공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수시로 를 마셔줬는데

이게 그렇게 식욕억제를 잘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언니말 믿고 먹었는데~~

상큼한 레몬향이 입안가득 퍼지는게

정말 다른음식을 먹기가 싫고

과자 빵 초콜렛 사탕 군것질 귀신이였는데

군것질은 생각도 안나고 눈앞에있어도 먹기싫더라구요!!

정말!! 너무너무 신기하고 소변도 시원~~하게 잘봤어요!!

 

그렇게 한달만에 11.2kg가 그냥 빠지더라구요! ^^

 

 

제가 위가 워낙컸지만 소화를 그닥 잘하는건 아니였어요

워낙 폭식을 많이 하고 불규칙적으로 먹다보니

근데 이랑 같이 먹으니까

속이 다 편안해지고!! 배가 빵빵빵빵 부른게 !!

정말 제대로 살빠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새콤달콤한게

망고맛으로 먹었는데 죽쭉 들어가고!!

그리고 요놈이 진짜 살을 엄청 말랑말랑하고 풀리게해주더니

사이즈를 엄청나게 줄여주더라구요!!

 

그냥 죽죽죽죽쭉쭉쭉쭉 막 줄어드는데 멈출수가 없었어요!

하루하루 거울속에 사이즈가 줄어가는 제 모습이 보이니까

다이어트 욕심이 계속 생기더라구요!!

2주만에 5kg가 빠지면서 허리가 3인치 줄어들었어요!

엄마도 놀라고. 친구들도 놀라고. 저도 놀라고 !! 진짜 감격의 순간.

엄마랑 친구들이 위밴드 수술 반대하면서도.. 제가 너무 하고싶어해서

어쩌지도 못하는 그런상황에서 제가 2주만에 이걸로 빼니까

다들 좋아하고 깜짝 놀라더라구요~~!!

 

 

 

이렇게 끝까지 포기하지않고 할수 있었던 이유는

언니가 관리해주고 신경써주고

살 잘뺄수 있도록 비법 많이 알려준 덕분이예요!

 

늘 혼자하는 다이어트가 외롭고 지쳤는데

이건 언니가 전화랑 카톡으로 관리해주고

사이즈체킹 식단관리. 궁금한거 24시간 알려주고!!

건강해지기까지 하니까 정말 다이어트 멈출수 가 없더라구요.

잠시나마 위밴드수술을 하려고 했던 제 자신이 창피했지만.

언니를 만나서 지금은 너무너무 행복해요!!!!!!!!!

 

영원히 살 못뺄줄 알았고 위밴드수술이 전부일줄 알았는데

ㅠ_ㅠ 관리 잘해주고 신경잘 써주는 언니만나서

요즘은 진짜 제가 사는곳이 천국이고

 

주변사람들도 가족도 친구도 변한모습에 다 칭찬하고

예뻐해주고.. 저도 거울속에 비친제가 너무너무 예뻐요 ㅠ_ㅠ ㅋㅋ

진짜 이런게 사는맛이고 행복아닐까 싶어요.

 

의학의 힘을 빌려 위밴드수술 하려고했다니.. 이런 한심한...생각한 제가 등신..

 

제가 한달만에 11.2kg빼고 허리 7인치 허벅지 14cm 줄일 수 있게

관리 제대로 해준 언니 강력 추천하고 가요!

언니랑 상담 한번 받아보시고 살 확빼세요!! 공주대접 이제 받을수 있어요!!

위밴드수술은 정말 비추합니다!!!!!!1이번 화성인바이러스사건 보고 아찔했어요!

모두들 다이어트 화이팅 하세요!!

 

-위밴드수술 포스팅 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