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웨딩전다이어트/웨딩다이어트^

 

^웨딩전 다이어트/웨딩다이어트^

 

결혼전 웨딩다이어트 성공해서 웨딩드레스 이쁘게 입고 결혼골인 ♥

한달만에 10.5kg뺀 제 이야기 들려드릴께요 ^^* 

 

 

어렸을 적 부터 마른적은 당연히 단 한번도 없었고

늘  뚱뚱했었어요 그래도 운좋게 절 예뻐해주는 남편 만나서~~ ^^

결혼까지 약속하고 날잡았는데 생각해보니 인생에서..

한번밖에 못입어본다는 웨딩드레스를..

몸에 맞게 펑퍼짐한건 입고싶지가 않더라구요

 나도 예쁜몸으로 웨딩드레스입고 정말예쁜 신부되고싶어서!

 

웨딩전다이어트 검색을 했었어요! 근데

가 그렇게 효과가 빠르고 요요도 없다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시작했고^^!그렇게

한달만에 10.5kg가 빠지면서 허리5인치 다리13cm줄었어요!!!

 

 

 

사이트 여러군데 둘러보고

상담 받다가 제일 친절하고 관리 잘해준다는

추천많은 니한테 시작!!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니가 진짜친절하고 몸에 맞게 프로그램을 짜주더라구!!^^

살 팍팍 빼주겠다고 믿음을 주셔서 시작!!그렇게

한달만에 10.5kg빠지고 허리가 5인치나 쑤우욱~~!!

  

 

언니가 맞게 정해준 상품으로 주문을 했고

담날에 바로 택배를 받았었어요!!

편하게 카톡으로로 결제까지 마쳤는데

택배까지 빨리와서 기분굿~~

 

 

 

도착한 박스를 열어봤는데.

진짜 기분 업업업! 언니가 너무 잘챙겨줬더라구요!

각종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에 박스 받자마자 급 기분 상승~~ ㅋㅋ

웨딩 다이어트 할만 하더라구요 ^^

그렇게 한달만에 허벅지 13cm줄이기성공~!!

 

언니가 살 열심히 빼고 결혼선물도 준다더니

살빼고나서 결혼하니까 진짜 알로에겔 한통 선물로줌ㅋㅋ

세심하게 챙겨주는것까지 굿굿

 

 

택배를 받았을때 언니한테 카톡을 보냈는데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웨딩다이어트 비법까지 하나하나 알려주시더라구요 ^^

전 정말 시키는대로만 했을뿐인데

10.5kg한달만에 빠져서 정말 많이 놀랬어요!!!대박대박!!ㅋ

 

 

언니가 매일 식단관리랑 사이즈체킹까지 해주니까

따로 신경쓸것도 없고

아침 저녁으로 먹던 밥대신 쉐이크를 먹는거라서

불편한게 없었구요 게다가 너무 맛있는거예요!!!!!

 

 

맛도 맛인데다가 베도 빵빵하게 부르더라구요!!!

이렇게 배 부른데 살이 빠질까..걱정했었는데

걱정도 잠시~~금새 한달이 가더니 허리5인치 줄었음!!

 

 

는 상큼한 레몬향이 퍼지는게

계속 당기더라구요 진짜 신기하게!!

게다가 기름지고 느끼한 음식은 생각도 안나고

군것질도 싹 다 끊게 되더라구요~

노폐물도 잘빼줘서 피부도 꿀피부됐어요^^*

 

 

 언니가 알려준 특별비법대로 먹었어요~

사람마다 먹는방법이 다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웨딩전다이어트 전문가라 그런지

몸에 맞게 맞춰주시더라구요!!이 덕분에

한달만에 10.5kg빠지면서 허리 5인치 허벅지 13cm줄임!!^

군살,저고리살,다 빠졌어요!!!

 

 

 

웨딩 다이어트 전문언니 아니였음..

뚱뚱한웨딩사진 생각도 하기싫네요 완전!!

다행히 웨딩전다이어트 전문가 언니덕에

사이즈관리부터 식단관리까지 잘 관리받아서

예쁜 웨딩사진촬영 무사히 끝냈었답니당~~!!

 

 

아 ~!! 그리고 더 대박인건!!

제가 결혼하고 아이가 생겼는데~!!

임신하고나서도 이게 유지가 되더라구요~~

대부분 임신하면 몸이 엄청 불어나잖아요~

근데 저는 다른곳은 안찌고 배만 나오더라구요~

완전 대박!!!

 

 

임신하고 사이즈 유지까지~~

진짜 이만한 다이어트가 없는것 같아요~

임산부 언니들 대부분 출산후 다이어트는 어떻게 할까 고민하던데

저는 전혀 고민 없네요^^*

출산 후에도다이어트다이어트 할거에요 ^^*

 

 

제가 결혼전다이어트로 살뺀거 보고

친구들이 너무 이쁘다고 칭찬세례~~

 저도 이제껏 안해본다이어트가 없었는데

의지가 약해서 다 실패했었거든요 ^^*

 

근데 언니가 관리까지해주니까 편하고

너무 맛있게 배불리 10.5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13cm였어요 ^^

 효과 너무 잘봐서 후기 남겨요~~!!

 

제가 관리받았던곳 추천해드리고가요~

임신후에도 예쁜몸매 유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