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웨딩다이어트*웨딩드레스입기

웨딩드레스다이어트*웨딩드레스*웨딩드레스입기

 

웨딩드레스다이어트를시작하고!!ㅎㅎ 이젠 5월을+_+행복하게 기다릴수있다

웨딩드레스입기위해서 완전.. 폭풍다이어트!!!!!

내몸으로 웨딩드레스르 어떻게 입을지 .. 결혼준비하는스트레스에 다이어트까지겹쳐서

걱정많았는데 웨딩드레스입을수있게 됬다 드디어 ㅠㅠ!!!

 

 

웨딩드레스다이어트성공해서 이제 결혼준비도 한결 +_+뿌듯해졌다

어머님께서도 은근히 살쫌빼라는식으로 말씀하시니 정말 신경쓰여서

상견레때도 은근히 통통하다고 눈치주는거같았다 그래.. 뭐 내가 그정도 쪗었으니

 

웨딩드레스입으면 살다티어나오겠고 ㅜㅜ빨리살을 빼야겠고 해서

고민많았어요ㅋㅋ 굶거나 원푸드하면 살은 빠지는데 먹으면 바로쪄서 더요요와서 그런건싫고

요요없는다이어트 후기알아보다가후기를 보게됬어요

 

다이어트는 보니 코치가 1:1로 관리를해서 요요없이 살을 확실하게 빼준다고해서

알아보다가 살빼주기로 정말 유명하다는 추천받아서 처음 시작하게 됬죠 이런다이어트는 처음이라서

 

 사이트들어가보니 정말 저같이 결혼때문에 살스트레스

받으셨던분더 엄청많으시고 살빼셨다는것에 용기를얻어

저도 카톡상담을 한번받아봤어요 웨딩드레스다이어트해야된다고 이것저것 꼼꼼히 따져봣는데 ㅎㅎ

너무좋은게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꼼꼼히 정말 잘 설명해주시더라고요 기분이너무좋더라고요

정말 확신이생겨서 믿고 시작했어요!!

 

 

하체통통프로그램 추천해주시길래 결정!!!

여기 언니가 알로'에겔먹는 방법으로 살잘빼주기로 정말 유명하시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제가 살이잘안빠지는 체질이라서 팔뚝 등살 허벅지 군살이 장난아니거든요 이게 사이즈가 확!!주는게

보이니깐 정말..대박이다 싶었죠 ㅎㅎ

 

 그리고 정말 제가 이번에 웨딩스레스입기 성공했지만

다이어트도 정말 많이 도전해봤는데 늘실패이유가

폭식!!!목까지 차오르게 먹고 토하고 ㅜㅜ 울고 장난아니였죠 근데

허~벌티가 정말 내입맛을딱!!잡아주는게 군것질 이나 이런건 맨날 입에달고살았는데

 

군것질 생각이 안나는게 너무 신기했고!! ㅎ특히쉐~이크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쿠키맛이 짱!!맛잇던데 쿠키알갱이가 십히면서 배도 엄청부르고 배가 안고픈게 너무 신기했어요 ㅎㅎ

스트레스를 안받고 다이어트를 할수있다는게 정말 유일한거같아요1!

 

웨딩드레스다이어트한다고 언니한테 살꼭빼달라고 부탁했는데 ㅎㅎ

정말 하루하루 관리해주고 개인트레이너처럼 체크해서 내의지를 잡아주니까

이번에는 진짜 중간에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성공할수있었던거같아요

그리고 정말 유지를 할수있다는자체가 너무신기한거있죠 !! ㅎㅎ

 

 

한달 바짝 쉐~이크머고 언니말듣고 언니비법알고 ㅎ하면서 ㅎㅎ

 

2주쯤됫을때는 정말 6.8kg정도가 감량되있는거에요 ㅎㅎ 일단 내가 사이즈가 준게 내눈으로 보이니깐

다이어트할재미가 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대망의 마지막날이 되서 딱!~재보니

11.4kg감량 허벅지는 13cm감량!!! 정말 날라가고 이쁜옷다사고 오빠한테 혼나고 난리났죠 ㅎㅎ

근데 정말 오빠가 젤좋아하더라고요.. 살안빼도 된다고 했는사람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