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푸드다이어트*‡

 

원푸드 다이어트. 원푸드 다이어트 종류. 원푸드 다이어트 후기. 원푸드 다이어트 요요

 

 

안녕하세요:

원푸드 다이어트로 실패보고,

건강한 셰이크식단으로 한달만에 11kg감량한 제 스토리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정말 다이어트가 절실했던 몸이었어요.

그래서 시도했던게, 원푸드 다이어트 였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두부로 했었는데. 처음엔 이게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니

정말 할만하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1주일을 했더니.. 그 때부터

두부 먹기 싫어지는거에요... 그래서 고구마로 바꿨더니.

고구마는 또 많이 못먹겠고. 진짜 미치겠더라구요.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고 싶었는데, 제가 아는 다이어트가 없었던지라 정말 무식하게 원푸드만!

 

 

그러다가 친구로부터 소개를 받게 되었는게

단백질셰이크식단 이었어요.

처음엔 너무 생소해서 인터넷을 쳤는데, 너무 많은 정보가 있어서 이거 광고글 아니냐며 친구한테 따졌었는데

친구가 아니라면서 내가 빠진걸 보면 모르겠냐고 그러더라구요.

그당시 정말 제친구는 살이 빠져있었거든요!

그래서 친구를 따라 했던게 단백질 셰이크식단이었습니다.

 

 

그래서 친구가 관리받은 님에게 상담을 했었어요

그런데 코치님이 정말 밝게 맞아주시면서 꼭 건강하게 다이어트 시켜주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제게 맞는 프로그램까지 맞춰주셨어요~

그때도 아직은 믿음이 썩 가지 않아서, 속으로 콧방귀를 꼈었는데.

제가 먹고 나서 몸이 달라지니까. 그 때부터 코치님에게 정말 질문도 많아지고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었어요!

그랬더니 한달만에 11kg이라는 놀라운 변화가 있었구요.

덩달아 허리라인도 생겼어요! 그저 코치님의 비법대로만 했을뿐인데..!

 

 

 

상담과 주문도 일사천리로 했었고, 택배도 하루만에 받아서 하루라도 빨리 다이어트를 시작했었네요!

택배를 받았을 때는 님이 정말 많은 샘플과 사은품까지 빵빵하게 넣어신걸 보고

정말 다이어트 의욕이 팍팍 솟더라구요.!

그렇게 택배를 받고나서, 코치님께 전화를 했었는데

제품설명부터 코치님의 비법까지 싹 다 알려주시는거에요!!

 

 

코치님의 비법대로해서 처음 먹었던 건 알로에 였습니다.

이 알로에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고 부드러운거에요!

그런데 이 맛있는게 면연력도 증가시켜주고 살도 더 잘빠지게 해준다니 안 믿겼죠.

하지만 제가 경험하고 나니 정말 사랑하게 되었어요!!

이 알로에를 먹었더니 저의 살들이 말랑해지면서 눈깜짝할새에 사라졌어요!

그래서 허벅지를 무려 15cm나 감소시켰답니다!

 

 

 

알로에 다음으로 먹었던건 친구가 말했던 단백질 셰이크!

제가 달콤한걸 좋아한다고 하니까 바닐라와 초코맛을 추천해주셨어요.

초코와 바닐라를 섞어 먹었더니. 카페에서 사먹는 초코바나나스무디같은 맛이 나더라구요!

진짜 신기했어요! 어떻게 이런 맛이 날 수 있는가 싶었다니깐요!

맛도 있는데 포만감도 있어서 정말 다른음식 생각도 못햇음!

 

 

 

그리고 물처럼 마신 허브티.

이건 정말 레몬향이 나서 상큼하기도 한데 입맛을 잡아줘서,

매일 달고 살던 커피랑 인스턴트음식을 딱 끊었어요!

덕분에 저의 뱃살이 쏙 빠지더니 허리가 5인치 감소!!

 

 

특히. 제가 셰이크식단 먹으면서 배부를 수 있었던건 프롤레사 듀오였어요.

이게 체지방감소를 시켜줘서 탄련있고 아름다운 몸매로 만들어준다고 하는거에요!

진짜 셰이크 만큼이나 사랑했던 듀오였어요! 이거랑 같이 셰이크에 태워먹으면 포만감이 더 오래가서

가짜공복감이 해소되더라구요!! 충분히 먹었는데, 시간지나면 다시 배고파지던 그런 가짜공복감이 사라짐!

 진짜 이거 덕분에 살 엄청 빠짐!

 

 

하지만 무엇보다 좋았던건 코치님이었어요.

님 아니었으면 전 건강만 더 악화되었을거에요..

매일 카톡으로 비법 알려주시고, 매주 사이즈체킹까지 해주시니.

제가 살이 빠지고 있는게 실감되서 걱정없이 쉽게 다이어트햇네요!

그 덕분에 한달만에 11kg 허벅지 15cm 허리 5인치 줄였어요!

 

 

정말 다이어트하는 동안 질문도 많이했고 밤늦게 연락하기도 했는데.

항상 답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정말 코치님 못만났다면 제모습이 어땠을지 생각도 하기 싫네요..

코치님께서 살 많이 빼주신것도 고마운데,

살 잘 뺐다고 카톡선물까지 보내주셨어요.. 진짜 감동.

정말 다이어트전문코치는 달라요!! 제가 관리받은 코치님 소개해드리고 갈게요!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