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워터플러스 후기/효과-한달만에 11kg뺐어요Å

 워터플러스 후기/효과-한달만에 11kg뺐어요 ♪

 

한달만에 11kg빼고~~ 44사이즈 된 다이어트 성공이야기 ♪

 

 

안녕하세요~~ ㅎㅎ 평범한 25살 직장인 이에여~~ ㅎㅎ

회사 다니면서 친구들이랑 만나서 놀고~~

회식자리껴서 술먹고 ㅠㅠ 맛집순회돌고 하다보니까 폭풍으로 살이쪘어요!ㅠㅠ

어느 날, 거울을 보는데 웬 돼지가 서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대로는 안되겠다 해서 다이어트 찾는데

워터플러스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워터플러스에 대해 막 찾고 읽다가

우연히 후기를 보게 되었어요! ㅎㅎ

요즘 그게 그렇게 좋다면서 소문이 아주 자자하더라구요!

그래서 꼼꼼히 후기들 다 읽어보고

비법많고 관리잘해준다는 소개 받고 상담받아봤어요! ^^

 

 

 

워터플러스를 알아보다가..ㅋㅋ 가루다이어트로;ㅎㅎ

알아본 연락처로 카톡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전문가포스 빵! 풍기면서 상담을 잘 도와주시더라구요

궁금증을 시원하게~~ 다 풀어주시고!!

한달에 5kg만 빼도 소원이 없겠다 했는데

역시 워낙 명성 자자한 사이트라 그런지 언니가 알려준대로만했더니

한달만에 11kg가 빠진거 있죠!! ㅎㅎ

허리도 5인치나 줄어서 바지가 훌렁훌렁해요~!ㅋㅋ

 

 

상담을 하는데 언니가 제 몸상태 다 체크하시더니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셨어요! ㅎㅎ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작했고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부터 결제까지 끝냈어요 !! ^^*

 

주문한지 24시간도 안됐는데 택배도착!! ㅎㅎ

완전 총알배송에 감동 받았어요!! ^-^*

 

퇴근하자마자 그 큰 박스를 열었는데!!

wow!! 제가 다이어트식품을 산게 맞는지!!

각종샘플에 선물에 사은품이 정말 박스 틈이 안보일정도로 가득 차 있더라구요!

살 열심히 빼라고 알겔도 한통 서비스로 넣어주셨지뭐예요! 완전감동 ㅎㅎ

 

 

언니가 전화로 먹는방법이랑 알겔 특별노하우까지 전수!! ㅎㅎ

다이어트 주의사항도 알려주고 관리도 너무 잘해주셔서

한달에 11kg 빼기 성공했어요!ㅎㅎ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먼저 먹어봤어요! ㅎㅎ

아침 저녁 밥대신 쉐이크로 식사를 하는거였는데

점심을 일반식으로 먹을수 있어서 회사에서도 다이어트때문에 눈치가 안보이더라구요.

만드는 방법도 간편해서 아침에도 굶지않고 챙겨먹게되고!

무엇보다 가장 좋았던건!! ㅎㅎ

너무너무 맛있는데 배까지 부르니까!! 한달동안 스트레스안받고 했어요!! ^^

 

 

워낙 식욕이 강하고 식탐도 많고! 그래서 걱정 많이했는데

가 그걸 다 잡아줬어요! ㅎㅎ

수시로 마셔주니까 배도 부르고 입안이 깔끔해지는게 다른음식을 넣기 싫더라구요.

정말 식욕이 뚝뚝 떨어지는게 식욕억제가 제대로 되서

간식이랑 야식 다 끊었어요!! ㅎㅎ

한달만에 그렇게 11kg빼고 허리사이즈 5인치 줄였어요! ^^*

 

 

 

그리고 언니가 정말 유명한 이유가 알겔먹는 특별비법 때문이더라구요!

하체 완전 전문사이트!! 저도 하체비만기가 좀있었는데 지금은 완전;;ㅋ마른다리 ㅎㅎ

그게 다 언니덕분이였어요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허벅지가 14cm나 줄어든거에요 글쎄!! ㅎㅎ

첫주에는 몸이 가벼워지더니 2주째부터 슬슬효과가 오더라구요!

진짜 놀랍게 단단하게 뭉쳐있던 살들이 풀어지는게 느껴지더니

슬림슬림~~ 하루하루 눈에 띄게 빠지더라구요!

 

 

언니만의 알겔먹는 특별비법 덕분에

한달만에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 쑥!

 S라인 몸매로 거듭날수 있었어요!! ^^!

허벅지에 틈도 생기고 ㅋㅋ 허벅지 사이로 안보이던

뒷배경이 보이기 시작했죠~~ ㅋㅋ

진짜 ㅋㅋ 제 인생에 기적이 일어난거에요!! ^^

 

 

살 다 빼고 나서 한달만에 불과 살빼기 한달전 입었던

옷들을 입었는데 사이즈가 너무 줄어들어서

하나도 안맞더라구요. ㅋㅋ 의류함에 다 넣어버리고 왔어요 ㅎ

살뺐다고 친구들한테 자랑하니까 애들 다 너무너무 부러워하고

이뻐졌다면서 부러운 눈초리도 보내면서

언니 번호랑 사이트 알려달라고 옆에서 아주 난리가난리가 ㅋㅋ

11kg 빼니 애 얼굴이 성형한것보다 예뻐졌다면서 ~~ㅎㅎ

그 말들으니까 기분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다 저보다 마른친구들이였는데 이제는 제가 친구들중에서 제일 날씬해요! ㅎㅎ

 

 

살을 진짜 잘 뺼수 있었던건

언니의 관리노하우 덕분이에요!! ㅎㅎ

실시간으로 언니가 카톡에 전화에 확실하게 관리해주고!

먹는식단부터 사이즈체킹까지 체크를 해주니까

혼자하는 느낌이 안들어서 의지약한저도 끝까지 할 수 있었어요 ㅎㅎ

진짜 끝까지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하니까 한달만에 11kg가 빠지더라구요! ㅎㅎ대박!

 

 

 

지금도 언니랑 카톡하면서 유지식 들어갔는데

유지식 들어간지 2주째 1kg 추가 감량 ㅋㅋ

이제 엄마가 그만좀 빼라고.. 그렇게 빼다가 진짜 뼈만남겠다고 하면서

야식이랑 간식거리 막 만들어주세요!ㅎㅎ

이제 살 찌는게 겁이 안나요 ㅎㅎ

살빼는 것 만큼 쉬운게 없더라구요 ㅎㅎ

 

저 때문에 자극받아서 친언니도 시작하고 ㅎㅎ

엄마도 지금 관심보이고 계세요 ㅎㅎㅎ

여러분들도 관리잘해주는 언니 만나셔서 살 확실하게 빼시고

옷핏이 달라지는 경험을 한번 느껴보세요 ㅎㅎ

 

인터넷에서 막 시키는 옷들도 이젠 좀 크더라구요 ^^

제 인생에 이런날이 올줄이야 ㅎㅎ 하하하하!! ㅋㅋ

워터플러스 알아보다가 우연히 알게된 다이어트가 제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놨네요 ㅎㅎ

 

제가 관리받았던 언니번호 남기고 갈께요~ ㅎㅎ

모두 핫한 몸매 찾으시고 옷 예쁘게 입고다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