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운동없이살빼는법으로 제가 살뺐어요~

운동없이살빼는법으로 제가 살뺐어요~~^_^

 

 

 

 

 저는 운동하는걸 너무 싫어하는 성격이랍니다!!

움직이는게 너~~무 싫고, 먹는건 왜이리 좋아하는지...

 

그러다보니까 살은 조금씩 조금씩 찌기 시작햇고

나름... 다요트를 위해서 운동해보겠다고 복싱도 끊어봣는데;;

하.. 왜이리 힘든지 3일만에 포기했어요

 

 

 

그래서 운동없이살빼는법을 할수 없을까 생각했어요.

살빼기는 정말 꼭 빼야했거든요

 

인터넷으로 운동없이살빼는법을 검색해보니까 여러방법들이 많더라구요

그중에서 운동없이살빼는법으로  

가 인기도 많고 효과본사람들이 많았어요.

저도 후기글을 믿고 시작해보기로 하고 상.담을 받앗어요~~~

 

 

 

운동없이살배는법 후기평을 보다보니깐 라는 곳이 평도 좋고

효과본사람들이 많아서 저두 시작하게 됐어용~~

 

무료로 상담받았는데 정말 친절하셔서 맘에 들었구~

직접.운동없이살빼는법 했던 분이라서 믿고 노하우도 많을꺼 같아서 시작했어요.

 

 

 

 

 저는 운동없이살빼는법으로 허벅지랑 뱃살을 위주로 빼고싶었고

가장 효과가 좋다는 전체통통프로그램으로 추천을 받고 시작했어요.

 

그담날 빠른배송으로 제품을 받았구.

언니가 사은품이랑 감량에 도움되는 것들 을 정말 많이 챙겨줘서 놀랫어요!!

 

운동없이살빼는 법은 쉬웠어요.

를 하루2끼 먹고, 점심은 밥을 먹었어요 ㅎㅎ

맛있고, 배부르고 짱짱이에요

는 노폐물을 빼주는차라던데 레몬향이라서 향도 좋고

입맛을 잡아주니까 간식도 안땡기고 좋더라구요 ㅎㅎ

 

더 수월하게 할수있었어요!!!

 

은 언니가 알려주는 노하우대로 마셨더니

정말 허벅지랑 뱃살이 말랑말랑해지면서

사이즈가 줄어드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저는 드뎌!! 운동없이살빼는법으로 한달에 10kg빼기 성공하고

자신감도 되찾았구요!

 

거울볼때마다 나의 모습을 보면.. 대박 흐뭇흐뭇 ㅋㅋㅋ

 

 

올여름에는 비키니입고 친구들이랑 첨으로 물놀이다녀오고

운동없이살빼는법한지 3개월이 지났는데도 요요가 오지않고

유지잘하고 있어요!!!

제가 운동없이 살뺀곳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