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요없는다이어트

 요요없는다이어트

 

 

 

제가 한달보름만에 10kg빼고 3달째 유지중인 비법 알려드릴게요!

 

 

짠 제가 여름 오기전에 살을 10kg나 뺐었어요

워낙에 키도큰데 살집이 있었기 때문에 살 안빼면

운동하냐는 말 제일 많이 들었었거든요;;

 

그렇지만 저는 혼자 매일 365일 다이어트 진행중이였었는데

사람들은 모르더라구요;;약이며 주사며 안해본거 없이

다 했었는데도 요요때문에 더 많이 찔뿐..효과가 없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저는 요요없는다이어트 찾던중에 단.백.질 다이어트를

알게 되었구요 관리잘해준다는곳에 연락해봤어요!

 

 

연락하니까 엄청 친절하게 받으시면서 언니가

상담을 도와 주시더라구요 몸에 맞는 플렌과 자세한

설명에 저는 믿음이 갔구요 바로 결정해서 질러버렸어요ㅎ

 

주문하고 24시간도 안되서 바로 도착한 택배를 보니

사은품에 샘플에 뭐 한가득가득 주셨더라구요!

고맙다고 연락했더니 전화오셔서 먹는법부터 언니만의 비법!

다 알려주셔서 바로 시작 할 수 있었어요

 

 

 

전해듣고 처음에 먹은게 쉐이크 아침저녁에만 먹고

점심에는 밥먹는것도 좋았고 무엇보다 맛있고 든든해서

별로 어려움을 못느끼겠더라구요ㅎ

 

게다가 입맛은 허브차가 딱딱 잡아주니까

입맛조절 잘되서 군것질이나 야식은 전혀 땡기 않았어요!

수시로 마셔주기만 했을 뿐인데 한달만에 허리가 쏘옥!

 

 

 

그리고 제가 정말 좋아했던게 바로 알로에!!

이거 인터넷에 엄청 유명하길래 기대 했었는데 정말

기대 이상으로 효과많이 봤어요 언니 비법까지 더해져서 그런지

몰랑말랑하게 풀어주면서 뭉쳐있던것들을 풀어줘서그런지

군살정리까지 싹!!!

 

하물며 그렇게 안빠진다는 허벅지까지 -16cm!!

 

 

 

한달보름동안 다욧하면서 좋았던게 진짜

언니가 끝내주게 관리해주셨어요 1:1로!! 식단이나 사이즈

빼먹지 않고 체크를 해주셨기에 제가 포기 안했구요!!

그덕에 10kg빼고 제가 3달넘게 유지중!

 

저처럼 요요없는다욧 찾으시는 분들은 비법많은 언니랑

상담 해보시구 저처럼 꼭 요요없는 다욧 하시길!